챠차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72 작성일자 25.11.25
잡채밥은 윤기 흐르는 잡채가 따끈한 밥 위에 넉넉하게 올려져 한입마다 고소하고 달큰한 풍미가 살아 있어요. 부드러운 당면과 아삭한 채소, 간간한 고기 조합이 잘 어우러져 식감도 풍부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아요. 양념도 과하지 않아 끝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