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자많이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자많이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자많이
리뷰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오늘 저녁 잡채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건데 다이어트라 안먹고 있었는데
오늘은 못 참고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걷자많이
리뷰4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