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걸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씽씽걸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씽씽걸
리뷰23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오늘 서울 반바퀴를 돌며 일 보러 다니다
저녁은 영양보충겸 혈당 올리지 않도록 소갈비살구이로 먹음
진짜 일인분 넘 적어서 더 시키긴 했지만 맛은 있음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씽씽걸
리뷰23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