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09.09
돌솥 비빔밥은 정말 맛있습니다
우선 돌솥에 바로 한 밥이어서 더욱 맛있구요
뭐든지 바로 한 밥은 아무 반찬이 없어도 맛있잖아요
더군다나 해물이 잔뜩 담긴 돌솥은 더욱 맛있습니다
자꾸 가고 싶어지니까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