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29
갈증날때 꼭 이온음료 마셔줘야지요. 저는 장염일때도 몇통씩 먹으면서 잘 이겨냈어요ㅋ 이건 일본에서 여행할때 먹은 포카리스웨트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안레몬
리뷰3071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