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화오미 지삼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54 작성일자 25.11.26
지삼선을 먹었습니다. 지삼선은 가지, 감자, 피망들을 간장베이스로 볶아내는 중식요리인데요. 각종 야채들과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져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0회0
윌리웡가
리뷰307

1인분(250g)
360kcal
화오미지삼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