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프리카 리뷰
지금 인기있는 파프리카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344개의 리뷰
파프리카
입심심할때 자주 간식으로 먹어요ㅡ 익으면 물컹해지다보니 아삭아삭 생으로 먹는게 더좋아요ㅡ빨간색은 단맛은 덜하지만 아삭아삭 맛있어요
haha0623
조회수 2426.01.16
0
파프리카
간식으로 파프리카 다이어트 식품이다 색깔고 고우니 마싯어 보였다 냉큼 사와서 먹어보니 수분도 많고.아삭아삭 단맛이 많아 파프리카 마싯게 먹었다
여수행
조회수 2026.01.1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