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탕 리뷰
지금 인기있는 누룽지탕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208개의 리뷰
누룽지탕
누룽지탕 오늘 아침 추워서 출근전에 따뜻한걸 먹고가고 싶어서 누룽지 탕을 끓였다 부드럽고 따뜻해서 한그릇 먹고나오니 출근길이 든든하니 좋네요
분돌도리
조회수 1725.12.08
0
누룽지탕
배는고픈데 밥해ㅇ석기 귀찮아 사다놓은 누룽지 물에 잠시불려서 팔팔 끓여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든든하고 따끈따끈 풀리는것같아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쑨운
조회수 1825.12.06
0
누룽지탕
아침에 입맛 없을때 구수하게 호로록 먹을 수 있어요. 끓는물에 넣고 2~3분 끓인 후 뚜겅 닫아 놓고 십분정도 놔두면 딱 먹기 좋게 퍼지네요.
춉맘
조회수 1625.12.04
0
누룽지탕
아침이라서 가볍게 누룽지랑 물만 넣고 팔팔 끓여서 누룽지탕 먹었습니다 ! 먹기좋게 나오는 누룽지 인터넷으로 사서 아주 잘 먹고있습니다요 dd
여시맘
조회수 2525.12.0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