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에도 좋은 샤브샤브
닭가슴살 질릴 때 샤브샤브로 건강한 치팅하기 :)
qT3Tp
장마철에 따끈하게 먹기 좋은 샤브샤브!
제가 추천하는 장마철 다이어트 국물요리는 샤브샤브입니다~~ 평소에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는 요리가 많지는 않은데 샤브샤브는 야채만 넣어 먹어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종종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이런 쯔유 하나 구매해놓으면 야채만 잔뜩 사서 끓여먹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드실 때 야채와 같이 소고기를 먹어도 좋지만 집에 다이어트용으로 많이들 쟁여둔 닭가슴살을 살짝 데쳐서 넣어 드시면 단백질 보충도 되고 다이어트에 딱이에요~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nnwisdom
들기름두부면
제가 소개드릴 음식은 주재료가 두부면입니다. 면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보입니다! 소면은 탄수화물이 대부분이기때문에 두부면으로 대체 하여 참기름보다는 열량이 낮은 들기름을 이용하여 함께 버무려줍니다. 기호에 맞게 계란후라이나 닭가슴살을 찢어 함껴 곁들여 식사합니다!
구경끝났으면
오늘의 목표
하루 식단 조절 아침 샐러드를 먹는다. 방울토마토 점심 가볍게 닭가슴살 소시지와 밥 반공기 콤부차를 함께 먹는다.. 저녁 삶은 계란 저칼로리 가벼운 커피 방울토마토
안델라
오늘 식단 성공
오늘도 식단 성공했습니다. 닭가슴살, 계란, 샐러드 잘 먹다가 질려서 놔버릴까 싶었는데 그래도 참고 먹었어요. 목표 체중까지 꾸준히 이어가려구요
호롱이
활용도 무궁무진 카레요리
카레가 은근 활용하기 좋다는 거 아시나요? 꼭 돼지고기나 소고기가 아니어도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닭다리살은 더 맛있어요ㅎㅎ 야채도 종류별로 섭취할 수 있어요! 밥 대신 두부를 넣거나 삶은 계란을 넣어 먹어도 맛있답니다ㅎㅎ
밍정
콩으로 만든 건강한 비건 다시다로 무국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체중 관리 때문에 국물을 많이 인 먹으려고 하지만 그래도 비가 올 때는 국물이 생각나요. 소회가 잘 되는 무국이나 미역국을 좋아하는데 그때 콩으로 만든 비건 다시다를 넣어요. 생각보다 깊은 맛이 나서 건강한 국물 요리를 만들 수 있어요. 소금 대신 이것으로 간을 맞추고 맛을 내요. 체중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을 넣어 먹을 때가 많아요.
공블리임
단백질 풍부한 두부 미역국!
고기가 없어도 단백질을 충분히 채워주는 두부 미역국 추천해요! 사실 미역국은 두부가 아니어도,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성게, 바지락,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닭가슴살을 넣는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죠 ! 기존 미역국에 두부만 추가한거라 모두가 편하게 요리 할 수 있을거같아요 두부와 미역이 합쳐진다면 피부나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두부 넣을때 물기는 빼주셔요 !
대박e
바르닭 소품닭 맛있어요
요즘 먹고 있는 닭다슴살인데 너무 맛있아요. 바르닭 브랜드구요. 소스를 품은 닭가슴살이에요 ㅎ청양마요랑 허브갈릭 맛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애니홀릭
오미자청아!! 여름을 부탁해~
엄마가 만들어주신 오미자청... 오미자는 신맛,단맛,짠맛,쓴맛,매운맛을 다 갖고 있대요.. 아시죠?~~ 효능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각종 질환을 예방해주고 염증도 억제시켜 준다고 해요. 겨울에는 따뜻하게 차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마시면서 여름을 이겨내고 있어요~~!!
스타벅스DT
미네스트로네가 건강하고 가벼워요
미네스트로네라고 하던데 토마토스프입니 다 양배추, 양파, 당근, 버섯 등 집에 있는 야채와 토마토퓨레를 넣고 오래 푹 끓이면 돼요 닭가슴살이나 콩류를 넣으면 단백질 보충되구요 숏파스타류를 삶아넣으면 탄수화물 섭취도 됩니다 으슬으슬 감기기운 있을 때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저희집은 식구들이 좋아해서 자주 끓입니다
지니1106
샤브샤브와 두부국수
이렇게 비가 오는날이면 따끈한 국물 생각이 절로나는데요, 국물=나트륨으로 붓기=살찐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하면서 국물요리는 좀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씩 정말 당길때 국시장국이라는 사브샤브 국물내기용 육수를 4-5수저 넣고 한냄비에 끓이고 다진마늘 치킨스톡 조금 넣으면 훌륭한 육수가 되요~ 거기에 목심이나 청경채 콩나물 혹은 숙주 넣고 필요시에 닭가슴살 만두나 두부면을 넣고 따끈하게 끓여먹으면 너무 든든하고 칼로리도 낮구 좋아요~ 배추를 넣어주면 칼륨이 풍부해서 나트륨 배출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브리닝
닭 가슴살 들어간 무국
재료: 무 한주먹 크기, 닭 가슴살 1덩어리, 다진 마늘 1스푼, 국 간장 3스푼, 참기름 3스푼, 액젓 1스푼, 꽃소금 1/3스푼, 설탕 1/4스푼, 물 2리터, 대파 반개 일단 무는 조금 얇은 네모 모양으로 썰어주세요 닭가슴살은 삶은 걸로 준비해주세요 냄비에 손질이 되어 있는 무와 닭 가슴살에 다진 마늘 1스푼, 국간장 3스푼, 참기름 3스푼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양념이 잘 베이도록 버무려 줍니다 잘 버무려진 재료들을 이제 무가 반쯤 투명해질 때 까지 잘 볶아내주세요. 이렇게 하면 무와 닭고기에 양념이 더 쏘옥 배겨서 더 맛있답니다 무가 반투명해졌다면 이제 물 이리터를 넣어주고 팔팔 끓여줍니다 이 상태에서 간은 액젓 1스푼과 소금은 취향에 맞게 넣어주세요 단맛이 부족한거 같으면 설탕 1/4스푼을 넣어주면 됩니다 조금 더 끓여지는 동안 대파를 송송 썰어서 푹 끓여주세요 이렇게 하면 완성이랍니다!
기멩멩
간편하게 컵누들 계란찜!
다들 비오는 날 다양한 국물요리 레시피들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용?? ㅋㅋㅋㅌ 저는 자취생이라.. 제일 요리라할 수 없눈컵누들을 소개합니당 ㅎㅎ 매운맛으로 면만 호로록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계란 2개정도 휘휘 저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진짜 맛있는 계란찜이 완성됩니당 ㅎㅎ 탄수화물먹구 단백질까지 챙길수있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시간없거나 귀차니즘이 만땅이실 때 추천드려요~^_^
Qwertyu
칼국수가 땡길 때 먹는 얼큰닭계장
청경채랑 갖은 야채, 그리고 김치도 넣어주세요! 닭가슴살과 다리로 영양도 듬뿍- 간은 슴슴한 듯 맞춰도 칼칼해서 좋았어요. 입에 심심하지는 않더라구요. 밀가루면 대신 두부면도 좋구요- 저는 그냥 밥 반공기 정도 먹어요!
듀란듀란
다이어트 국물요리추천
닭가슴살로 만든 닭볶음탕!! 진짜 칼로리도 적고 다이어트 하기짱이에요 ㅎㅎ 맛도 있구요 근데 조금 뻑뻑하긴해요 ㅎㅎ 그래도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청아91
오늘의 일기-♡
오늘 배고파서 눈떴는데ㅋㅋ 일어나자마자 어제 끓였던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밥 냅다 말아먹음요ㅋㅋ 국그릇으로 한공기! 쌀밥 오랜만에 먹네요. 저녁엔 닭가슴살소시지 쌈채소 파티~^^
58로가즈아
부담없는 국물요리. 토마토스프 🥰
저는 집에서 따듯한 저녁 먹고 싶을 때 토마토 스프 해먹어요! 야채, 닭가슴살, 샐러리까지 넣고 푹 끓여요. 한번 할 때 6-7그릇 정도 나오구요. 얼려두었다가 몸 따듯해지고 싶을때 데워먹네요 ㅎㅎ 토마토스튜가 지중해식 보양식이라고도 하더라구요 속에도 부담 없고 다이어트 한끼로도 완전 좋구요♡
짠가루
컵누들 순두부찌개
준비물 컵누들 매운맛1개,순두부 1/2팩, 순두부찌개용 야채(생략가능) - 대파,양파,애호박,버섯 등 냄비에 순두부를 으깨고, 컵누들 면과 야채스프 야채재료를올린다 2. 물 150미리 넣어서 끓이기 간이 모라잘것같으신분은 참치액으로 간조절 3. 센불에 3분 끓인 후 맛있게먹기 많이부담스럽지않게 국물먹을수있어 좋아요 블로그에서 보고 자주 애용합니다 블로그주소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ellymom81/222689094196
뎡2
[국물요리추천]담백한 삼계탕
저는 평소 닭이 들어간 국물요리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삼계탕을 가장 좋아합니다 식당에 가서 먹으면 당연히 맛있지만 국물에 이미 간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다이어트할 땐 가서 먹기가 조심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먹을 땐 간은 따로 하지 않고 압력솥에 푹 삶아서 담백한 국물이랑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기도 한답니다ㅎㅎ
호두누우나
요즘 식단 돌려막기
닭가슴살 샐러드 한끼 카페라테 한끼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한끼 요즘 이렇게 식단 돌려막기 하고 있어요*^^*
58로가즈아
다이어트 국물요리 인삼 황기 삼계탕
다이어트에 좋은 삼계탕이에요 국물은 약간만 먹으면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토종닭에 인삼 대추 더덕 황기 양파 마늘을 팍팍 넣어줬어요 그리고 2시간 동안 푸욱 삶아주고요 몸보신에도 좋고 닭가슴살 부분만 쏘옥 골라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은 삼계탕이랍니다 튀겨서 먹는 것보다 삶아서 먹는 게 다이어트에는 더 좋으니 이번 여름 인삼황기 삼계탕으로 더위 이겨내세요^^
햇살좋다
가자미 미역국으로 다이어트
미역국은 소고기만 고집했었는데 얼마전 텔레비전에서 가자미 미역국을 접한 후 만나게 되었네요. 가자미는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미역국에 넣어도 맛있네요. 다이어트 닭가슴살로만 하지 마시고 가자미 미역국 도전해보세요~ 건강도 맛도 챙기세요
헤일리1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라면요리
집에 돌아다니는 라면 스프 한두개 있잖아요 스프 두개 정도 냄비에 자작하게 풀어서 끓인다. 국물이 끓으면 숙주나물 한주먹 청경채 한주먹 계란 2알 넣고 물려놓은 목이버섯 그리고 팽이버섯 한봉 때려 넣는다. 베트남 고추 넣어주면 매운맛 상승!! 잠시 뒤 계란이 익으면 건저셔 먹는다. 면은 없다. 만약 면이 땡기면 곤약면이나 드부면 넣어도 좋다. 국물은 먹지 않는다. 두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 됨
루루퐁
오늘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 : 삶은계란, 양배추샌드위치, 우유 점심 : 목살, 양배추, 닭가슴살소세지 간식 : 치즈케이크, 녹라 저녁 : 김밥, 옥수수 먹을 예정 운동 스트레칭 및 유산소운동 30분 1만보 걷기 주말 화이팅!
syeon2
따땃한국물은 우동이죠
비오는 날에는 저는 다이어트전에는 항상 오뎅꼬치. 사먹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튀긴오뎅에 조미료범벅이라 지금은 못먹으니 대체할걸 찾아다녔는데 풀무원에서 라이트누들 시리즈가 있는걸보고 요거라면 괜찮겠다싶어 겟! 했죠 식단중이라 닭가슴살 어묵은 항상 냉동실에 쟁여놓는지라 요렇게 두가지로 오뎅우동끓여먹고 가끔은 김치 아주 조금 썰어넣고 김치우동도 끓여먹어요 국물이 나트륨은 낮지않지만 탄수화물과 당류가 낮아 만족합니다
똥꼬맘
국물 있는 최고의 다이어트 요리는 미역국이죠
미역을 이용해 만든 국물 요리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인 미네랄과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닭가슴살, 채소, 버섯 등을 활용하면 물을 함유되어 있어, 체감온도가 높아져 배부름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되며, 무기질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좋은 식사입니다.
유리시명맘
샐러드 밀프렙!
이틀동안 밥 걱정없이~~ 밀프렙해놓고 꺼내먹으려구요ㅋㅋ 닭가슴살 소시지만 에프에 굽굽해서 야무지게 챙겨먹기!!
58로가즈아
오늘의 일기-♡
낮에 닭가슴살곤약볶음밥에 닭가슴살소시지 굽굽 해서 깻잎에 싸먹었는데 너무 황홀했어요. 나 깻잎 좋아하네?ㅋㅋ 내일은 쌈배추랑 싸먹으려구요. *_* 내일도 야채 많이 먹기!!
58로가즈아
꼬북칩 신상과자
꼬북칩 매콤한맛 신상과자 먹어봤나요? 마트가니 아이가 사자는데 과자까지 뭐 매운맛 먹나싶어서 패스했네요
달달별
은근 단백질 덩어리, 오징어를 이용한 오징어 무국
오징어가 단백질이 많은 해산물인거 알고 계시나요? 전 다이어트하면서 닭가슴살에 지칠 때 오징어도 많이 먹어요 오징어는 100g당 71칼로리, 단백질함유량은 18.1%정도로 소고기 대비 3배나 많아요 수산물 중 가장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네요 타우린이 많아서 간기능을 개선하고 혈압상승을 억제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니 너무 좋은 식품이죠~ 오징어 무국은 간단하게 끓일 수 있는데 그냥 코인육수 사용하시고, 육수 끓으면 무의 하얀 부분을 나박썰기해서 얇게 썰어 오징어랑 같이 넣고 간마늘 조금넣고 끓이세요 마지막으로 국간장과 소금으로 간만 맞춰주세요 간단하게 오징어 무국을 완성하실 수 있어요~ 칼로리 부담적고 몸에도 좋은 시원한 오징어 무국~ 다이어트하시면서 부담없이 드시기 좋을꺼에요~
산들바다
닭 가슴살 무국
닭 가슴살이 들어간 무국이라니? 과연 맛이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 수 있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사실 무굿은 소고기 없이 무만 들어가도 워낙 맛있기 때문에 여기에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까지 넣으면 맛이 끝내줘요. 다이어트시 진짜 국물 요리가 생각날 때 한 번 쯤 끓여보시면 좋은 메뉴입니다. 재료: 무 한주먹 크기 닭 가슴살 1덩어리 다진 마늘 국 간장 참기름 액젓 꽃소금 물 대파 순서: 1. 무는 조금 얇은 네모 모양으로 썰고 닭가슴살은 찢어 줍니다. 2. 냄비에 손질이 되어있는 무와 닭가슴살 에 다진 마늘1스푼, 국간장 3스푼, 참기름 3스푼을 넣어서 양념이 잘 베이도록 버무려 주세요. 3. 잘 버무려진 재료들을 무가 반쯤 투명해 질 때까지 잘 볶아내 주세요. 4. 무가 반투명 해졌다면 물 2l를 넣어주 고 팔팔 끓입니다. 이 상태에서 간은 액젓1스푼과소금을 취향에 맞게 넣고 대파 송송 썰어 놓은거 넣고 최소 20분 정도 끓여주시면 돼요.
윤성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