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된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호박잎 된장국
호박잎이 지금 싱싱하고 맛있어요 호박잎 드실줄 아세요?? 호박잎 둥근호박 넣어서 칼칼하게 끊였어요~
제벌
저녁
저녁도 상추 오이고추 강된장 넣고 현미밥 비벼서 부추전 도 함께
응가행복
아침밥
냉장고 고친기념으로 김밥을 만들었어요~ 김밥 위에 흰색은 남은 밥 뭉쳐서 토핑으로 올린거에요^^ 국물은 된장찌개입니다. 오늘도 아이들 잘 먹고 갔어요. 끼니 거르지 마시고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
seabuck
애들 밥
유부 초밥이랑 차돌 된장 찌개 입니다 저녁 알아서 챙겨 먹어주니 고마워요
현유리
된장찌개
찌개인데 국물이 좀 많네요
마음그릇
혈당기록 5기 6일차
6월 18일 화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전날 식단으로 된장찌개와 멸치볶음 고추잎나물무침 등 한식 반찬으로 먹었어요 간식으로 팝콘 조금과 새우깡을 조금 먹었구요 운동은 걷기 운동과 계단 오르기 조금 했구요 과자를 안먹어야 하는데 못끊고 먹는 저 자신 반성하고 식단과 운동 신경 써야겠어요
꽃이뻐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110 어제 저녁은 된장국에 현미밥 김치 계란말이를 먹었다 후식으로 수박을 먹었다 저녁에 자기전 믹스 커피도 마시고 잤다 아침공복혈당이 110이나 나왔다 수치가 너무나 오르락 내리락이다 정상을 언제ㅈ볼지 걱정이다
콩나무
6/17 혈기챌 5기 7일차
6/17 아침공복 혈당기록입니다. 어제저녁 된장찌개 등으로 부담없이 먹고 한시간 걷기 운동하고 야식 건너뛰고 일찍 잠들었어요. 평소와 비슷한 수치가 나왔네요. 혈기챌 덕분에 꾸준히 관리하게 되네요. 앞으로도 쭉 챌린지 계속되었으면해요.
공양미
혈당일기 5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이 107 어제 맥주한잔했는데 다행히 공복혈당이 높지않았다. 아침은 됨장찌개와 밥 반공기 -갑자기 속이 메스꺼워 다 토함 어제 마신 맥주 때문인듯 점심 연잎밥과 가자미구이. 된장찌개. 계란찜 아메리카노 한진괴 스콘한조각 저녁은 된장찌개에 밥빈공기 비벼먹음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 :6월 17일 혈당측정 시간 : 점심먹기전에 섭취음식:아침으로 된장찌개에 어묵볶음 김 배추김치 콩나물 무침 반찬으로 먹고 만보걷기를 하고왔다. 그랬더니 혈당이 높지 않았다.
은남매
혈당기록 5기 6일차 인증 (6월16일)
우엉볶음 청경채볶음 계란장조림 간장닭조림 된장국이 나와서 2시간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난초777
6월 17일 /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6월 17일 /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날짜 : 6.17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은 단백질바+요거트 점심은 직원들이랑 찜닭먹기!!! 저녁은 가족들이랑 소고기!!!!! 된장찌개랑 밥도먹음! 밥은 현미로! 오늘도 정상! 이번주도 화이팅!!!!
듀듀링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월17일 6일차
6월17일 6일차 저녁식후 118 오늘 저녁은 된장국에 고사리 시레기등 나물반찬으로 먹었내여. 주초니 열심히 관리를..
신자유인
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 17일 날씨 맑음 퇴근 후 저녁 식사 전 공복 혈당 오늘 점심은 삼실에서 지인이 길러서 주신 상추쌈을 먹었다. 된장 하나만으로도 만족한 상추쌈 에기는 시골은 아니지만 가끔 아니 자주 직접 기른 상추를 얻어 먹곤 한다
스마일맘1
오늘점심
점심 으로 오이 오이고추 상추 강된장 들기름 현미밥 넣고 비벼서 먹었네요
응가행복
혈기챌 5기 7일차인증
날짜: '24.6.17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후 2시간 뒤 섭취식단: 어제 점심 저녁을 안먹어서 오늘 아침을 우거지 된장국, 계란말이, 부추전, 커피우유1잔 많이 먹었는데 그래도 혈당수치는 정상이었다
푸릉푸릉이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2024.06.16 맑음 아점식사 2시간 후 측정 삶은 댤걀 당근 배추된장국 간단하게 먹은후 기준치보다 낫게 나와 다행이다 어제 저녁에 높게 나와서 염려 햇는데 다행이다 관리 잘 해야겟다
proximab
혈당일기 5기5일차
날짜:2024.06.16 혈당측정시간:기상후 물한컵마신후 내용: 아침기상후 물을한컵 마신후 혈당측정을 해서인지 높게나오네요 전날 저녁식사 반찬은 잡곡밥,오이깎뚜기,된장찌개,상추쌈 먹었습니다 내일부터는 운동을 더열심히 해야될것같애요.
기쁨이님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16일 일요일 맑음 아침 공복 측정 81 저녁으로 된장찌개와 잡곡밥에 나물 위주의 식단으로 섭취하였고 1시간 정도 산책후 과일과 음료를 섭취하였고 충분한 수면을 해서 인지 양호하게 나옴
골말
6월 16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7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7일차 날짜: 2024년 6월 16일 혈당 측정 결과: 99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아침에 가족과 같이 현미밥에 나물과 된장국으로 식사를 했다. 그리고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동네를 약 5천보를 걸었다. 그리고 나서 휴식을 취한후 당을 측정하니 좋게 나온다.
Kramer
혈당일기5기3일차
기상해서 물한잔마시고 재었어요 어제 자기전에 식을 먹었더니 평소보다 조금 더 나온거같아요 이제 운동 다녀와서 아침식사는 된장국에 달걀말이해서 먹으려고합니다 야식도 되도록이면 안먹고 관리해줘야겠어요
문탱맘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2024.06.15 잔뜩 흐리고 비 저녁 식사 2시간 후 측정 저녁을 늦게 먹은데다 비도 오고 해서 운동을 못해서 인지 배추 된장국과 고등어조림 콩나물 무침으로 식사 후 수박을 먹어서일까 기준치 보다 높게 나온것 같다 식단조절과 늘 빠짐없이 운동를 해야겟다
proximab
6월 15일 혈당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5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15일 혈당 측정 결과: 106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주말이라 약간 늦은 아침을 간단히 현미밥과 된장국 나물로 먹었다. 그리고 아침운동후 아메리카노를 한잔하며 여유를 즐겼다. 혈당도 좋게 나와서 기분도 좋다.
Kramer
혈기챌 5기 5일차인증
날짜: '24.6.15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2시간뒤 섭취식단; 어제 저녁 안먹고 아침식사는 우거지 된장국을 먹었다. 커피우유반컵...활동량은 많지 않았지만 혈당수치는 장상이 나왔다.
푸릉푸릉이
애호박 첫수확이요 ㅋ
물주러 갔는데 일주일에만에 이렇게 커서 따봤어요 된장찌게에 넣고 맛있게 끊여볼께요
매직이
6월15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06월 15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된장찌게에 애호박 양파 당근 두부를 넣었고 맥반석 김과 같이 아침 식사를 하였고 혈당기록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혈당일기 5기4일차인증
6월15일7:15분 혈당치99 공복 어제저녁8시 된장찌개 먹후후 11시취침
얍화이팅
6월 15일 혈기챌 5기 3일차 인증
공복혈당: 109 아침식사는 두부된장국에 깻잎 호박나물 오이소박이 콩나물등으로 나물위주로 식사하는중. 점심은 든든하게 고기먹을 예정임, 아침식후는 날이 시원하니 동네 한바퀴걷고 점심식후는 더우니 헬스장 갈 예정이다. 오늘도 힘내세요!!
아이스크림언니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14일
6월14일 새벽혈당 자다가깨서 밤을 샜다 식사로는 현미밥 감자 된장찌개 아침겸점심으로 밥먹고 오늘은 8000보정도만걸었다 운동은 아니고 낼 동생네가 온다고 해서 장보러다니고 가지고 당근거래도 하고 하다보니 팔천보가 나오더라 너무 덥다 혈당관리도 안돼고 속상하다 의지박약인거 같다
뾰료롱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6월 14일 금요일 측정수치 : 93 측정시간 : 저녁 식후 (2시간) 음식: 오늘 저녁은 차돌박이된장찌게를 먹었다. 반찬들은 일반 한정식집에서 먹는 반찬들이었는데, 나물을 좋나해서 나물을 좀 많이 먹었다. 오늘 수치가 처음으로 100이하로 떨어졌다. 너무 기분이 좋다!! 이 상태로 유지 할 수 있게 화이팅해야겠다.
앙칼진애미나이
혈당5기 2일차
-날짜:2024.06.14 -혈당 측정 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사과 먹고 점심 전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 분식 먹을예정. 저녁은 된장찌개로간단하게.꾸준한 식단관리 성공합시다~~
상한상한
점심
상추오이고추강된장 계란후라이 올려서 쓱쓱 비벼서 점심 간단히 먹으려구요^^ 모두 맛있는 점심식사하세요🥰🥰
응가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