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가슴살 볶음밥 레시피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저는 평소에 볶음밥도 좋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도 아주 잘 먹는데요..ㅎㅎ 그런 저에게 취향저격인 식단입니다! 보통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안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닭가슴살이 치킨 부위 중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야채 많이 넣어서 닭가슴살 볶음밥 해먹으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서 볶습니당 그리고 나서 버섯이나 피망, 파, 양파 등 갖가지 야채를 잘게 잘라서 볶아줍니다 ㅎㅎ 그리고 밥을 넣고 소스로 굴소스와 간장을 넣어서 휘리릭 볶아주면 완성이에요 ㅎㅎㅎ 너무 간단하죠!! 어떤 똥손도 다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서 할라피뇨나 고추 같은 야채를 더 해줘도 매콤하니 매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를 올려서 같이 비벼서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미다 ㅎㅎ 우리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내가 나 자신을 대접하는 느낌도 들면서 기분 좋답니다 ㅎㅎ 간단한 레시피이니 다들 시간 내서 도전해보세요!ㅎㅎ 우리 모두 같이 맛있는 음식 먹고 원하는 다이어트 목표도 이뤄봐요!! 남은 여름도 화이팅입다아 ㅎㅎㅎ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시면 저도 도전해볼게요 또!!
영잔디
다이어트 도시락 허닭 저당 도시락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은 유명하죠 요즘은 저당이 유행이어서인지 허닭에서도 저당 다이어트 도시락이 나왔더라구요 현미와 귀리를 섞은 곤약밥으로 HACCP 인증도 받은 허닭 저당 다이어트 도시락은 4가지 종류의 다양한 맛으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리면 갓 지은 밥처럼 먹을 수 있어요 전 카레를 좋아해서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중에서 저당 치킨 커리맛으로 먹어봤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카레로 일반 카레랑 다름 없는 맛이었어요 저당이지만 심심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260g에 340kcal이고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고 당류가 1g 미만이에요 특히 3무로 인공감미료와 보존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또 식단 중에는 탄단지를 챙기기 힘든데 허닭 저당 도시락은 단백질, 야채가 골고루 들어 있어서 한번에 챙길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워니s
노릇한 고등어 구이와 연근 샐러드로 🐟
친정 어머니께서 손질해서 보내 주신 고등어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굽고,연근 들깨 드 레싱과 땅콩 빻아서 고소하게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나의 최애 다어어트 도시락 윙잇 랠리 현미곤약 도시락
저는 40대 중반 주부인데요. 남편이 직장 문제로 타 지역에서 근무 하다 주말에 집에 오는 기러기 아빠고요. 큰 애는 서울에서 학교 다니는데 기숙사 생활해서 가끔 내려 오고요. 막내딸은 중학생인데 방과 후에 먹을 거 어느 정도 챙겨 먹고 다시 학원 다녀서요. 주중에는 주로 혼자 점심하고 저녁을 챙겨 먹어요. 저는 그래도 날씬한 편이고 식사량리 많지가 않아 별 걱정을 안 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기초 대사량도 줄고요. 가끔 하는 건강 검진에서 날씬한데도 고지혈증 의심 수치가 나오고요. 체지방 양도 생각보다 높게 나오고 근육량도 낮게 나와서 운동 시작하게 되었어요. 헬스클럽은 너무 힘들어 보여서 요가하고 필라테스 같이 하는 클럽에 다닌 지 6개월 정도 되었어요. 이게 더 힘든 운동인지는 한 두달 지나서 바로 알게 되었어요. 그래도 몸을 더 건강하게 잡아주고 유지하는 느낌이 있어 지금은 좋아하면서 다녀요. 오후에 막내 학교 학원 픽업 사이에 운동하러 다니는데요. 끼니 못 챙겨 먹을 상황이 많이 생기는데요. 그래도 너무 샐러드 위주 음식은 먹기 싫을 때 제일 잘 먹는 도시락이 윙잇 랠리 흑미곤약 도시락이에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 가입 후에 도시락 세트 보면 7종류의 맛이 있고요. 용량은 한 팩당 265g 인데 칼로리는 종류에 따라 약간씩 다르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종류는 닭가슴살 소시지 에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7종 택하면 38,500 원에 20% 할인해서 30,900 원이에요. 양도 저한테는 적지 않은데 칼로리 양도 낮고 영양성분 맛 다 잡는 다이어트 도시락 같아요.
dhwhl777
9/2 오늘의 식단^^
점심으로는 단백질쉐이크와 사과 한개 저녁으로는 🥗폴드포크어니언샐러드로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어요^^
슈가블링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메밀면
정일우가 먹는다는 닭가슴살 메밀면 닭가슴살이 들어가니 다이어트 식으로 좋을거 같더라구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이 레시피는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식단으로 주목받고 있다고해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재료 : 닭가슴살 익힌것, 메밀면, 표고버섯 익힌것, 레몬즙, 들기름 만드는법 : 1. 닭가슴살은 익혀서 먹기좋게 찢어주세요 2. 닭가슴살에 데친 표고버섯, 레몬즙, 들기름을 넣고 잘 섞어 고명을 만들어주세요 3. 메밀면은 삶은 후 찬물에 행궈 물기를 제거합니다 4. 그릇에 메밀면을 담고 그 위에 고명을 얹으면 완성~ 전 집에 미역 해조국수가 있어서 사용했어요 메밀은 100g당 단백질 10g, 식이섬유 5g 함유되어 있어요 단, 메밀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닭가슴살은 100g당 단백질 23~25g, 열량 102kcal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함량은 낮아,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단백질 공급원이죠 간단하지만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닭가슴살 메밀면 한번 드셔보세요~
워니s
오이 샐러드
수분 가득한 오이와 방울 토마토 삶은 달걀 화이트 발사믹 소스로 아침 상큼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오트밀 그릭 요거트로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 블루베리와 고소한 견과류 오트밀 넣어 산책 전 든든하게 챙겨 먹고 나가봅니다.
쩡♡
대마종자유 효능 총정리|섭취 방법·부작용 한 눈에!
요즘 건강 관심 많으신 분들 사이에서는 핫한 제품이죠 대마종자유! 처음에 대마라는 이름 때문에 궁금증이 생겨서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 대마종자유 효능, 섭취 방법, 부작용 이런 키워드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대마종자유 효능부터 섭취방법, 부작용까지 쭉 정리해봤어요 ~ ✔️ 대마종자유란? 대마종자유는 대마 식물의 씨앗에서 짜낸 식물성 오일이에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마 환각 성분은 씨앗에 거의 없어 정신 활성 효과는 전혀 ! 없는 안전한 건강 식품이에요 오메가3, 오메가6,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서 최근에는 슈퍼푸드처럼 다뤄지고 있어요 쉽게 말해서, 대마 씨앗에서 짠 환각 성분 없는 건강 오일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 대마종자유 효능 대마종자유 효능으로는 크게 4가지가 알려져 있는데요 💊 심혈관 건강 오메가 지방산으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줘요 💊 피부 개선 보습, 항염 효과로 아토피,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줘서 피부 관리하시는 분들도 많이 드세요 💊 소화, 장 건강 변비 완화나 소화에 도움을 줘요 💊 영양 공급 단백질이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대마종자유 하나로 건강 관리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 대마종자유 섭취 방법 하루 권장량을 1-2 큰술인데요 알약 형태로 되어 있는 건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하루 1캡슐이 일반적이에요 ! 액상 오일의 대마종자유의 경우는 샐러드 드레싱으로 뿌려먹거나 스무디, 요거트, 두유 등에 섞어 드시면 좋아요 ✔️ 대마종자유란 부작용 💊 설사, 복통 과다 섭취 시 설사나 복통의 부작용이 있으니 하루 권장량에 맞게 드시는 게 좋아요 💊 혈액응고 억제제랑 중복 복용 금물! 오메가 3 함량이 높아 항응고제 복용 시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안전해요 💊 견과류나 씨앗류 알레르기 주의 💊산화 위험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산화되기 쉬우므로 냉장 보관을 권장해요 // 오늘은 대마종자유 효능과 섭취 방법, 부작용까지 정리해봤어요 건강을 챙기기 전에 꼭 이 내용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 글 작성하다가 대마종자유 하나 구매했네요 ㅋㅋㅋ 복용해보고 후기글로 찾아올게요 !
한달다이어터

견과맛 밸런스밀 냠😋
늘 먹어봐도 좋은 밸런스밀 오늘은 견과맛이에용😍👌 물만 넣어두 미숫가루같이 고소해서 좋은 밸런스밀이져 ㅎㅎ
자스민꽃
단백질 풍부한 샐러드
재료: 건강콩5종. 호박. 계란3개. 참외. 귤. 잣. 감식초. 미싯가루. 꿀.올리브유 1.계란 삶기 2.녹두.검은콩.렌틸콩.병아리콩.강낭콩 삶기 3.호박 깍둑썰어 삶기 4. 참외 씨빼고 깍아 깍둑썰기 5.식초3큰스푼.꿀1작은스푼.올리브유 큰2스푼. 소금 혼합하기 6.준비한 1~4재료를 볼에 담고 5번 소스를 붓는다 7.미싯가루2 큰스푼. 잣. 귤을 얹어 마무리 후 맛나게 먹어요 콩은 캐시딜에서 샀구요. 감식초는 만들었고요. 다른 재료는 집에 있는 것으로 마련했어요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하세요.
달님^^
아침은 야채와 빼바의 프로틴바
잠을 못 잤으니 좀 멍한 상태이고 어제 못 한 것도 처리해야 되니까 할 일도 조금 있어서 샐러드 해먹을 시간은 빠듯하게 있었지만 그새 비가 좀 그치고 라떼도 나가고 싶어 하는 거 같아서 10분 20분이라도 라떼산보라도 시키고 엄마 면회 가려 하니 시간이 없었어요. 샐러드 말고 간단히 야채랑 프로틴 바 먹기로 했답니다. 아침은 드레싱 없이 당근 토마토 사과 한쪽 접시 담고 빼바의 소프트 크런치 프로틴바 같이 차렸어요. 공복 시간이 오래 있을 것 같아 좀 더 든든하라고 솔티드 피넛버터 맛으로 골랐어요. 당근과 사과 토마토 먼저 먹고 빠바의 프로틴바 성분표를 보니 여기도 말티톨이 아니고 알룰로스가 들어있더라고요. 약간 특유의 알코올 향이 나서 말티톨 넣은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조금 미안했네요. 근데 알룰로스를 모든 단맛을 다 냈는지는 좀 헷갈렸는데 졸립기도 해서 잘 찾아볼 수가 없긴 했어요. 40g이고 140kcal 입니다. 특히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 있네요. 이건 좋아요😀 솔티드 피넛버터라고 짭짤한 맛도 난답니다. 너무 짠맛까진 아니고 짠맛이 더 느껴지죠. 그 점도 좋지만 피넛버터 먹으면 더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준비에서 8시 39분에 라떼랑 나왔답니다. 엄마한테 조금 늦게 가더라도 한 20분 사보 시킬까 했는데 나가자마자 비가 오더라고요. 그냥 작은볼일만 보고 라떼도 얼른 들어보네요. 6분 밖에 있었답니다.😅 비가 오다 말다 해 뜨다 다시 오다 하는데 되게 요란하게 오네요. 라떼도 이런 날씨는 싫은가 봅니다. 어서 들어가자는 표정이에요. 그리고 집에 들어가서는 아침에 라떼 수건들 빨래 다 돼서 널고 나온다고 바빠서 또 영양제를 까먹고 나왔답니다. 이 영양제는 요양병원 와서 먹었네요. 그래도 사진이 있어서 안 챙긴 거 알아서 나중에라도 챙겨 먹어서 다행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
요거트 샐러드로
신선한 야채에 새콤달콤 사과 요거트 시즈닝 뿌려 아침 가볍게 챙겨 먹었어요.
쩡♡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일요일 정리(월요일 작성)
일요일은 새마음으로 라떼랑 아침산책하면서 맛있는 빵도 사 먹으면 기분이 좀 나아질까 했지만, 지친 몸도 그대로고 마음도 그렇게 나아지지 않았으니 뭐가 달라지겠어요? 그냥 9시 반까지 잠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았네요. 라떼 아침 산책은 포기해 버렸지만 그래도 느지막하게 아침 먹으려고 스트레칭을 했는데~ 아침 챙겨 먹었으면 좋았겠지만 너무 귀찮았답니다. 그래서 앉아서 견과류와 시리얼을 먹었네요.😅 그것도 제법 먹어서 좀 불안한 시작을 했네요. 그래도 점심은 다시 내 식단으로 잘 챙기자 싶었어요.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저당 오리엔텔 드레싱) 만들고 단백질을 달걀 2개로 후라이하고 잡곡밥까지 데워서 볶은 김치가 같이 차렸답니다. 그릭 요거트 비벼서 야채랑 과일 어느 정도 먹고 남은 야채에 밥하고 계란 후라이 다 넣어서 같이 비벼 먹었답니다. 오리엔탈 드레싱이라 비빔밥에 어울렸어요. 그래도 저당으로 샀답니다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겼어요. 라떼 산책시키기에는 바깥이 너무 햇빛이 강하더라고요. 좀 쉬다가 배고파서 곤약팝콘 간식으로 먹었어요. 25g에 97kcal라서 부담 없다고 생각은 했지만 아직 하나도 안 움직였는데 이것까지 먹어서 걱정은 됐네요. 그래도 맛있게 과자처럼 먹었답니다 라떼랑은 4시 1분에 나왔어요. 3시대는 더워도 나갈려고 준비해서 겨우 나왔답니다. 더 미뤘다간 안 나가고 싶을 것 같더라구요. 더울 것 같아 라떼 쿨목걸이 해주었는데 누나가 쳐져 있으니까 같이 계속 자고 같이 쳐져 있다가 산책 나오니까 엄청 좋아하네요. 그런데 만 보를 같이 걸었답니다. 2시간 20분이나 걸렸어요. 와룡공원 밑에까지 올라 갔다가 성대로 내려왔어도 만보가 못 돼서 마로니에공원까지 들렀다가 집에 돌아왔네요. 오면서 포인트로 메가리카노 하나 사 왔답니다.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오늘은 뫄룡공원근처까지 갔기 때문에 계단오르기 많이 했답니다) 만보 넘겨서 6시 26분에 겨우 집에 들어왔답니다. 이때가 10,200보네요. 다른날은 라떼가 만 보까지 안 걸었는데 오늘은 누나가 한꺼번에 다 걷는 바람에 라떼도 만보 걸었답니다.😅 들어와서 물 2컵 더 마셔서 2L도 완료하고. 이번에 혈압 챌린지 마지막 체크했어요. 기분 좋게 끝내서 다행입니다. 이러고 안 먹어 잤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밤에 또 견과류도 왕창 먹었네요. 그리고 또 뭐에 꽂혔는지 별것도 안 했으면서 잠도 안 잤답니다. 완전 이상했죠.ㅠㅠ 엄마 안 아플 때는 아주 가끔 재밌는 게임이 있으면 밤을 샐 때가 있었는데 크게 재밌는 게임이 있었던 것도 아니거든요. 그냥 그때의 여유로운 내가 되고 싶었는지도 모르겠네요. 견과류 왕창 먹고 배도 좀 든든하더니 새벽 4시까지 소파 밑에 앉아서 라떼 자는 거 보면서 게임하고 TV 보고 있었어요. 쉬는 걸로 좋아하긴 하지만 잤어야 몸이 편할 텐데... 뭐 이것까지 다음달에 내가 다 책임져야겠죠?🤣🤭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정리(월요일에)
이번 토요일은 6천보챌린지 최종보상이 있는날이거든요. 아침에 4시쯤에 알람 듣고 눈을 뜨기도 했고요. 그런데 도저히 일어나서 걸을 생각하니까 일어나기가 싫은 거예요. 그 500포인트 안 받으면 큰일 나나 싶은 게 진짜 이상했네요. 그러고 계속 이불에 누워 있었어요. 라떼 아침산책도 내아침밥도 안 차려 먹고 그냥 계속 누워 있었답니다. 토요일에는 나는 힘이 빠졌고 엄마는 병원사정으로 병실를 7인실로 옮겼는데 거기에 적응하지 못하고 컨디션도 안 좋으시고 재활도 안 가셨답니다.😨 그날은 병실도 좁고 정신 없고 엄마병원생활이 녹녹치 않아서 나도 심란했어요.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당근 견과류만 먹고 배고픈 채로 엄마한테 갔지만 엄마쪽 상황은 심란했고 대학로 와서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은 사먹고 출근했는데 막상 출근해 보니 벌써 힘이 다 빠지고 온몸에 힘이 없었답니다. 힘없다 너무 힘들다. 이모한테 토로했었는데 이모가 집에서 쉬는 것보다 조금 움직이면서 밖에 나오는 게 낫다.그래도 힘내라는 말 한마디에 터져버려서 화내고 펑펑 울고 난리를 쳤어요. 흔히 할 수 있는 얘기지만 120%를 쓰는 나한테 힘내라는 말 자체가 굉장히 폭력적으로 들렸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그러면 그럴수도 있지만 자기가 뭘 안다고 하겠지만 옆에서 바로 지켜보는 사람은 그렇게 말하니까 화가 나서 견딜 수가 없더라고요. 이 반응이 맞는지도 모느겠지만도 지금 내 상황이 정상이 아니니까 그렇지 않았나 싶습니다. 너무 화내고 엉엉 울어서 얼굴은 엉망이고 그냥 집에 와버렸답니다. 이모가 알아서 해줄 거라고 생각하고 와버렸네요🥺 면회 갔다와서 직원식당에서 사먹은 깍두기볶음밥 입니다. 원래 볶음밥은 안 사 먹거든요. 근데 오늘은 다른 선택지가 없었어요. 그래도 양배추 샐러드는 있어서 그냥 먹었네요. 그리고 밥도 안줄이고 다 먹었답니다. 국물은 안 먹었고 단무지와 김치도 거의 안 먹었지만 고구마 고로케도 먹고 양배추 샐러드도 3접시 먹었어요. 그렇게 출근했다가 난리를 치고 나왔는데 육천보 조금 넘겼을 때거든요. 만보는 채우고 들어갈까 했지만 그게 쉽지가 않네요. 솔직히 이런 기분으로 챌린지 챙기는 내 자신도 좀 우습고~ 1시 40분에 들어갈때가 8,800보였어요. 점심을 잘 먹었지만 속도 부글부글해서 아이스크림을 좀 먹었어요. 저당 아이스크림 두 개밖에 없었어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말차크림 모나카. 그거 먹고 한참 쉬었다가 5시 36분에 라떼랑 한 시간 정도 산책 갔다 왔답니다. 11,600보 입니다. 이때 계단 오르기도 하고 물챌도 다 했어요. 아까 낮에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견과류도 꽤 먹었거든요. 하지만 꿀꿀한 기분에 밤에도 또 먹을까 봐 저녁으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마셨네요. 간식 안 먹기를 바라면서~~~ 기분이 안 좋고 힘없는것 치고는 혈압은 좋아요. 이상하긴 하지만 혈압마저 안 좋은 것보단 낫죠.
성실한라떼누나
CU 편의점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더 건강식단 두부&소불고기
오랫만에 CU 갔다가 요새 식단관리 중이라 먹어보고 싶은 도시락 발견해서 후기를 남긴다 두부, 우유, 현미밥 단백질이 듬뿍 들어있어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어트도시락 추천으로 딱이었다. 더 건강식단 두부&소불고기의 정보를 말하자면 가격은 5,500원이고 칼로리는 531 kcal이다 가격 도 적당했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다 한 번에 먹기에는 밥 양이 많아서 두 끼로 나눠먹었다 연두부는 한 끼에 다 먹고 집에 있는 두부, 오이만 따로 추가해서 총 두끼를 먹었다 현미밥에 버섯을 듬뿍 넣어 볶은 소불고기와 연두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의점도시락이다 소불고기는 데우지 않아도 맛있어서 밥만 따로 덜어서 전자레인지에 1~2분 데워 맛있게 먹었다 현미밥 상태도 좋고 너무 맛있다 버섯을 듬뿍 넣어 볶은 소불고기는 예상한 바로 그 맛이다 밥도둑으로 좋아 이거 하나면 한끼 뚝딱이다 소불고기는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따끈한 현미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노오란 빛깔의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좋은 단호박샐러드이다 크랜베리도 들어있어 상큼하니 먹기 좋다 더건강식단 이름 답게 연두부도 들어있다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으로 단백질도 챙기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연두부는 간장이 없어서 약간 아쉽기도 했지만 담백하니 먹기 좋았고 단짠단짠 소불고기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다 맛은 물론 가격, 칼로리 마음에 쏙 드는 CU편의점도시락 추천해요 현미밥, 소불고기, 연두부, 단호박샐러드까지 건강식단 챙기고 싶을때 먹기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또 먹고 싶은 편의점 도시락 찜이예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다이어트도시락으로 먹고 싶다면 두 끼에 나눠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두부, 소불고기 맛있게 먹고 단백질도 챙길수있어 좋다 간편하게 건강식단 챙기고 싶을때 CU로 출동하기~
피타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항상 꾸준히 드세요
영진왕빠
베지밀 두유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두유 마셨습니다 16곡 다양한 곡류가 들어 있습니다
오와둥둥
메밀소바
메밀소바 먹었습니다 면만 삶아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와둥둥
출출할 땐 수제요거트로...
어제 만든 감자샐러드와 수제 요거트로 출출함을 달랩니다. 수제요거트속에 토마토 홍로사과 견과믹스 넣어 식감을 주었어요.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되셔요!
최강수인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밥 대신 미니버거로 아침 먹어요. 모닝롤에 바질페스토 토마토 홍로사과 훈제오리 올리고 다른 하나는 어제 만든 감자샐러드 얹어서 미니버거로 아침 간편하게 먹어요. 충분히 힐링되는 주말 되셔요!
최강수인
다이어트 도시락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도시락 추천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도시락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자주 한끼정도를 줄여 먹어서 건강이 많이 걱정되었죠 영양가 있고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필요했어요 GS25시에 들러서 간식거리를 사려다가 등심 돈까스 도시락을 발견했어요 가격은 5,400원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같은 물가에 5,400원으로 등심 돈까스가 포함된 도시락을 먹는게 좋네요 즉석 섭취 식품으로 총내용량 495g으로 듬직합니다 열량은 등심 돈까스라서 771Kcal 이고 단백질이 30g 55%로 좋습니다 고기만 먹는 다이어트를 하여도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다이어트 도시락이 유용해 보여요 돼지고기는 등심을 사용하여서 두툼한 고기가 맛있어요 돈까스 소스를 적당하게 뿌려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지요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다이어트 도시락 메뉴는 흰쌀밥, 등심 돈까스, 김치, 파스타, 미트볼, 토마토 스파게티, 계란말이, 소세지, 간장치킨입니다 흰쌀밥은 한끼로 충분한 양으로 맛있어요 잘 먹고 운동을 해야 지치지도 않고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등심 돈까스는 4조각으로 고기가 두툼하고 나쁜 냄새도 없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맛있고 돈까스로 포만감이 들어 괜찮습니다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다이어트 도시락에 적힌 문구는 기운나게 해줍니다 사는게 다 밥심이야, 잘 챙겨 먹고 다녀요 라는 문구로 좋아요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GS25 혜자로운 등심 돈까스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보니 정말 맛이 있고요 내용도 풍부해서 반찬거리도 잘 만들어서 추천합니다
k2023
직장인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 다들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더운 여름, 불 쓰기는 싫고 식단은 챙겨야하고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쟁여두고 먹는게 제일 간편하더라구요! 제가 2021년도 부터 먹기 시작한 다이어트 도시락이구요 미스터네이처 로칼도시락인데 종류도12종류로 엄청 다양하고 가격대도 4천원대라 가성비도 맛도 구성도 최고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요새 물가가 높아서 한끼 사먹으려면 1만원대 그냥 넘는데 가성비 진짜 조은거같아요) 나시고랭 강황 현미 나물밥 등등 밥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아 좋아서 저는 하루 한끼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대체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구성, 맛도 괜찮은데 칼로리가 너무 좋아서 다이어트하는데 너무 도움이 된답니다. 12종 다 괜찮았지만 그중 맛있었던거 소개해드리자면 첫번째 김치볶음밥&훈제오리 315칼로리에 간이 세지않고 훈제오리랑 파프리카 볶음 너무 맛있고 냄새없이 스팀에 찐거마냥 부드럽고 촉촉하고 같이 있는 단호박도 달달해서 좋았구요, 두번째 빠에야 볶음밥&등심간장볶음 285칼로리 밥이 완전 고슬고슬하고 같이 있는 어묵이 매콤해서 매콤한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 이였던 도시락이였어요. 세번째 나시고랭&치즈함박스테이크 395칼로리 함박이 부드럽고 고기가 두툼 소스도 충분하고 같이 있는 무말랭이랑 찰떡이라 만족감이 높았던 도시락이에요. 진짜 너무 간단한데 맛, 구성 최고고 칼로리는 더더 최고인 직장인 냉동 도시락으로 완전 강추 드릴게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려주면 완성이라 식사시간도 단축되서 좋고 단백질, 탄단지 조화롭게 챙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같이 남은 여름 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더 열심히 다이어트 해봐용 ~~
서나얌
당근다이어트
당근 다이어트 핵심 포인트 저칼로리 & 고식이섬유 → 100g당 약 41kcal로 칼로리가 낮음 포만감 유지 → 식이섬유가 많아 배고픔을 줄여줌 비타민 풍부 → 비타민 A, 베타카로틴이 많아 피부 건강에도 도움 ✅ 섭취 방법 생으로: 간식으로 씹어 먹기 (포만감↑) 주스: 당은 낮게, 레몬·사과 약간 섞기 샐러드: 단백질(닭가슴살, 계란)과 함께 ⚠ 주의할 점 당근에도 당분(당류)이 있어 과다 섭취 시 역효과 가능 하루 1~2개(약 150g) 정도가 적당
종지니
레몬수~
저녁 치킨먹고 레몬수 개운하고 상콤하게 한 잔 하네요~
제벌
불금저녁엔 바사삭~
불금엔~치킨 먹어요~♡ 오늘은 막둥이랑 둘이만 있네요 막둥이 치킨 먹고 싶다고 해서 맛나 치킨으로 먹었네요~
제벌
딱복이 한박스🍑
좋아하는 복숭아 데려왔어요 이번엔 딱복이로 크기도 크고 아삭하고 당도도 좋아요 성공~~
애플짱
고소한 버터 빵으로
고소한 버터와 식빵 그리고 샐러드 병아리 콩으로 아침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오감도시락에서 먹은 다이어트도시락 엄지척!!직장인도시락
🥗 오감도시락 샐러드 도시락 2종 리뷰 (안산에잇는 도시락집입니다. 광고 no) 요즘 건강도 챙기면서 맛도 포기하지 않는 도시락 찾기 참 어려운데요, 이번에 오감도시락에서 주문한 샐러드 도시락 2종은 그야말로 ‘오감 만족’이라는 말이 딱입니다. 칼로리는 낮지만, 만족감은 높고, 구성은 예술이에요. 1️⃣ 블랙 누들 샐러드 도시락 비주얼부터 압도적: 검은색 누들(아마도 오징어 먹물 파스타)이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거기에 방울토마토, 옥수수, 망고 또는 단호박 같은 노란색 큐브, 신선한 잎채소와 새싹, 호두까지—색감 조합이 예술이에요. 식감의 향연: 쫄깃한 누들과 아삭한 채소,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져 씹는 재미가 살아있어요. 드레싱도 한몫: 따로 담긴 브라운 컬러의 드레싱은 고소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살아있어, 재료들과 찰떡궁합! 칼로리 부담 ZERO: 포만감은 충분한데 칼로리는 낮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2️⃣ 한식 스타일 샐러드 도시락 든든한 구성: 흰쌀밥 위에 고기 큐브와(저염햄) 노란 소스가 올라가 있고, 주변에는 김치, 채 썬 계란, 양념 고기 등 한식 반찬들이 알차게 들어 있어요. 국물까지 완벽: 중앙의 뚜껑 있는 용기엔 따뜻한 국물(찌개나 국)이 담겨 있어, 샐러드 도시락이라기보단 ‘한 끼 식사’로 손색없어요. 반찬 다양성: 오른쪽 트레이엔 피클류, 양배추 반찬, 초록 채소, 그리고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까지—입이 심심할 틈이 없어요. 영양 균형 최고: 단백질, 탄수화물, 채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건강한 한 끼로 딱입니다. 🌟몇번 먹어본 느낌은? 오감도시락 샐러드 도시락은 단순한 다이어트 도시락이 아니라, 맛과 건강, 비주얼까지 모두 챙긴 ‘프리미엄 도시락’이에요.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재주문 의사 100%!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먹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쪽쭈리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