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잡는 방법 4가지 꿀팁!
혈당 관리는 단순히 당뇨병 환자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최근에는 건강한 사람들조차 혈당 스파이크(식후 급격한 혈당 상승)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실천하고 있어요. 혈당은 에너지 대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며, 혈당 수치가 안정적일수록 몸은 더 건강하고 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혈당 변동이 심하면 피로감, 식욕 폭발, 체중 증가뿐 아니라 만성질환의 위험도 높아질 수 있어요. 오늘은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고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4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1️⃣채소부터 먹는 ‘거꾸로 식사법’ 반찬 먼저, 국은 건더기부터, 양식에서는 샐러드를 먼저 드세요. 식사 순서를 바꾸는 것만으로 혈당 조절과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방법 채소 → 고기 → 밥 순으로 섭취 ✔️효과 채소에 포함된 식이섬유가 탄수화물 흡수를 늦추고, 혈당 급등을 방지합니다. 2️⃣짧고 강한 운동으로 근육 키우기 운동 시간보다 강도가 중요합니다. ✔️방법 강도 높은 근력 운동 (주 3회, 30분씩) ✔️효과 근육은 에너지원으로 포도당을 사용하여 혈당을 낮추고, 지방을 연소시켜 체중을 줄입니다. 3️⃣식사 후 산책하기 가벼운 운동도 혈당 스파이크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방법 식사 후 산책, 계단 이용, 먼 카페로 걸어가기 ✔️효과 포도당을 즉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여 혈당 상승 억제 4️⃣숙면과 스트레스 관리 잘 자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은 지방 대사를 촉진하고,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 분비를 도와요. 스트레스가 높아지면 코르티솔 수치 상승으로 혈당과 식욕이 증가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관리도 필수! 💛💛💛 이 네 가지를 꾸준히 실천하면 체중과 혈당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거예요. 하루 한 가지씩 실천하며 변화를 느껴보세요!
geniet
아침식단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인댄스 하는 날이라 감자샐러드로 든든히 먹고 갑니다. 삶은 감자 계란 당근 토마토 견과류 갯잎 잘게 썰어서 플레인 요거트 소금 후추 넣어 주면 완성. 샌드위치 만들어도 좋아요. 파프리카 넣으면 더 잘 생긴 감자샐러드가 되겠죠
최강수인
[다이어트 도시락] 그리팅에서 산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볶음밥 추천해요
제가 소개할 도시락은 그리팅에서 구입한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볶음밥입니다. 350kcal칼로리 낮은 칼로리 도시락입니다. 칼로리는 낮추었지만 영양이 있는 도시락입니다. 백미 대신 귀리와 현미 등 통곡물을 사용해 식이섬유는 풍부하고 포만감을 줍니다. 이 도시락은 양은 별로 많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할 때는 조금만 먹어야 하는거는 사실인거 같아요. 이 도시락의 장점은 냉동실에서 넣었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서 전자레인지에서 금방 데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데핀 후에 비비큐 닭가슴살과 귀리보음밥이 비린맛이나 역한 냄새가 없어서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도시락의 단점은 양이 너무나도 적었습니다. 한끼 식사로는 부족한거는 사실이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살을 뺀다고 강한 의지만 있다면 약간의 포만감이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다이어트으로 식단으로 하고 싶다면 여기에다 샐러드를 곁들어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닭가슴살 위로 달콤한 바비큐소스를 올리니 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고소한 아몬드 토핑이 있어서 식감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고슬고슬한 현미귀리 볶음밥에 달걀 스크램블까지 곁들어 다이어트 식사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도시락이었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괜잖은거 같아요.
슈롭
동방푸드마스트 닭가슴살 누룽지죽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다이어트도시락으로 구매한 동방 푸드마스트의 닭가슴살 누룽지죽 후기 입니다 좀 생소한 회사이지만 속이 안 좋거나 가볍게 먹고 싶을때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좋았어요 gs25에서 구매했는데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주로 편의점에서 백종원이나 헤지 제품이 많지만 샐러드 도시락을 제외하곤 좀 무거운 느낌의 도시락이 많은데 비해 동방의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누룽지죽은 가볍지만 영양가득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좋은거 같아요 닭가슴살 누룽지죽 다이어트 도시락의 가격은 3500원이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다이어트의 최애 메뉴 닭가슴살에 좋아하는 누룽지 죽의 맛이라 가끔 사먹곤 합니다 255g에 170kacl정도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누룽지 죽입니다 단백질이 19g으로 35% , 탄수화물이 17g, 지방이 2.8g 포함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닭가슴살이 많이 들어있고요 양파, 당근, 마늘이 들어가서인지 냄새도 안 나구 구수한 찹쌀 누룽지 맛이나서 좋아요 동방의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누룽지죽은 가끔 소화가 안되어 죽을 먹어야 할때나 가볍지만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싶을때 한 번 드셔 보시면 괜찮을거 같아 추천드려요 가격도 적절하고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살짝 김치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에서 드신다면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누룽지죽에 김치 곁들이고 야채 샐러드까지 곁들이면 더 좋은 영양가 있는 식단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잘될
아이들 아침밥
아침에 된장찌개 끓이고 버섯볶음 만들었어요. 치킨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서 같이 주고 어머님이 주신 깻잎도 상에 올렸습니다~ 김 줄까 말까 고민하다가 다른 반찬 안 먹을 것 같아서 그냥 뒀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seabuck
다이어트도시락 추천 아메리칸트레이 스무디볼
안녕하세요 여러분 >_<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식품 스무디볼이에요ㅎㅎㅎ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고 싶다면 영등포의 아메리칸 트레이를 추천합니닿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아메리칸 트레이 정말 유명하죠? 특히 인기 메뉴인 스무디 보울은 과일과 슈퍼푸드가 풍성하게 담겨 있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건강식이에요. 👋🏻 다른 제품도 많지만 다이어트식으로 특히 요 스무디볼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나나, 키위 같은 신선한 과일 위에 고소한 치아씨드와 햄프씨드, 그리고 아삭한 콘플레이크가 올라가 있어 식감이 다양하고 포만감도 오래 유지되어서입니당! 달콤한 과일 베이스에 곡물과 견과류가 더해져 단순한 디저트가 아닌 ‘든든한 한 끼 대용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스무디볼 한 반 드셔보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용! 특히 요 스무디볼은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 재료 본연의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다이어트 중에도 군것질이 생각날 때, 스무디 보울은 빙수 같은 상큼함으로 입을 즐겁게 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안심할 수 있습니다ㅎㅎ 아메리칸 트레이는 샐러드와 보울 메뉴가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양도 넉넉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요! 한 번 가보시면 절대 후회 없을거에요~~ 영양 균형까지 고려된 구성이라 다이어터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곳이에요. 굿굿 영등포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맛집을 찾는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스무디볼도 강추강추 !
이니어트짱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장터국밥
11시 16분에 직원 식당에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철판김치볶음밥과 장터국밥(잡곡밥)이네요. 장터국밥을 골랐답니다. 장터국밥, 잡곡밥 반그릇, 치커리샐러드 3접시, 어묵마늘쫑볶음, 오이고추쌈장무침, 깍두기 입니다 치커리 샐러드는 원래 양배추 샐러드에다 치커리를 좀 더 많이 넣은 느낌이고 오리엔탈드레싱과 블루베리 요거트 드레싱 각각 뿌려서 내 견과류 넣었어요. 샐러드 두 접시부터 먼저 맛있게 먹었다 합니다. 그리고 나서 샐러드 한 접시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갖고오고 장터국밥에 있는 건데기는 빈접시에다 건져놨어요. 오늘은 따로 단백질이다 싶은 게 별로 없네요. 우선은 어묵을 샐러드랑 먹기 시작해서 밥이랑 다 같이 먹었네요. 장터국밥에 고기비스물한 것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콩나물이랑 시래기도 맛있었어요. 깍두기 3개랑 국물 남겼네요. 장터국밥이랑 밥 말아서 먹었어야지 더 든든하고 맛있었을 텐데 국물을 먹으면 안되니... 조금 아쉬웠네요. ㅋㅋ 바로 마그네슘과 칼슘 챙겨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식사
아침은 과채 샐러드와 단호박으로 먹었어요 오늘은 많이 걷기하세요 오랜만에 걷기좋은 날씨예요
마음그릇
상위 1%가 절대 공개하지 않는 자기 관리 비밀
자기 관리하는데 참고할 만한 좋은 습관들이 많네요
감사하며살자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무화과 샐러드로 🥗
신선한 적근대와 양배추,적양배추 고소한 아몬드와 호두 견과류에 찐계란과 무화과에 그릭요거트 올려서 아침 챙기네요. ●무화과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해 소화 촉진과 면역력 강화에 도 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그린빈으로 아침 챙기네요. 🫛
양상추와 적채 샐러드에 치즈 올린 옥수수 베이컨과 브로콜리,파프리카,달걀 스크램불 그린 빈 한 접시에 담아 먹네요.🫛🥦🥓🥗 🫛그린빈 효능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높이고 지방 흡수를 억제하며, 내장지방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낮은 혈당지수(GI)로 혈당 조절에 유리하 며, 인슐린 반응을 개선해 당뇨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정수기지안맘
당뇨 관리 가이드|초기증상·원인·식단·식습관 총정리
혹시 요즘 갑자기 살이 빠지거나, 배고프고 피곤하고.. 그런 경험 없으신가요? 그냥 피로겠지~ 하고 넘기기 쉽지만, 이게 바로 당뇨 초기증상일 수도 있대요! 당뇨는 초이에 잡을수록 관리도 훨씬 수월해요 오늘은 당뇨 관리 가이드로, 당뇨 초기증상, 당뇨 원인, 당뇨 식단, 당뇨 식습관까지 한 번에 정리해드릴게요! ✅당뇨 초기증상 ✔️ 계속 목이 마르고 화장실을 자주 가요 ✔️ 밥 먹고도 너무 허기져요 ✔️ 갑자기 살이 쑥 빠졌어요 ✔️ 피곤하고 힘이 없고 졸려요 ✔️ 시야가 뿌옇거나 상처가 잘 안 나아요 ✔️손발이 저리고 톡톡 쏘는 느낌이 있어요 이런 증상들이 3가지 이상이면 꼭 혈당검사 해보는 게 좋대요! 고혈당이 오래가면 눈이나 신경 손상같은 합병증 위험도 크거든요 당뇨병 Q&A 보러가기 (클릭) ✅당뇨 원인 총정리 유전적 원인 가족 중에 당뇨 관련 질환이 있다면 주의 유전 원인이 가장 큰 이유라고 해요 생활습관 괴식, 단것,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등 전부 원인이 될 수 있어서 좋은 식습관, 운동, 마음가짐 다 중요해요 비만 특히 복부미만은 인슐린 저항성을 확 높여서 복부미만인 분들은 지금 당장 걷기라도 시작해보세요 ~! 그 외에도 나이, 호르몬 변화, 임신 등의 이유가 정말정말 다양해서 초기에 잘 잡는 게 중요해요 ✅당뇨에 좋은 식단 당뇨에 특히 좋은 음식으로는 현미나 귀리같은 통곡물, 채소가 있고요 고등어나 연어 생선, 두부, 콩류가 좋아요! 다들 아시겠지만, 과일에도 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저당 과일이나, 식이섬유 풍부한 보리차도 좋습니다! 안 좋은 음식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단 음료, 과자, 패스트푸드, 흰쌀, 밀가루가 있죠 그래도 단 음식 포기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TIP! 혈당 스파이크 방지를 위해, 밥 먹기 전 샐러드나 채소 먼저 먹기 ✅당뇨 식습관 꿀팁 모음 (1) 규치적인 식사/ 간식 먹기 → 혈당 안정에 최고 (2) 운동은 필수! 하루 30분 이상 걷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3) 스트레스·수면 관리 하기 오늘은 당뇨 초기증상, 당뇨 원인, 당뇨 식단, 식습관까지 싹 정리했어요! 혹시 나도 해당되면 꼭 병원 검사부터 해보세요 당뇨는 초기 관리를 얼마나 잘하냐의 싸움!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
한달다이어터
누룽지팝
매일 먹는 간식이에요 5박스 먹고 4박스 또 주문했어요 한 박스에 4봉만 들어서 적긴 하지만 식구들이 다 좋아해서 금방이에요 누룽지팝 광고도 너무 귀여운데 광고 그대로라 더 맛나요
현유리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호밀빵에 계란마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호밀빵 샌드위치를 싸봤어요 에그마요에 상추 넣어 단백질과 야채까지 챙기는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ㅎㅎ 호밀빵이라서 일반 식빵 보다 더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호밀빵 안에 에그마요랑 상추만 넣으면 끝나는 완전 초간단 다이어트 식 입니다 ㅎㅎ 만드는 법이 정말 간단해서 추천드려요! 저지방 우유나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꿀맛 입니다 👍🏻 한개만 먹어도 포만감 짱이고 식사대용으로나 간식용으로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호밀빵 에그마요 샌드위치 추천드려요 ‼️🩷💜
백돌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캐시로또 1172회 1등 당첨자 인터뷰 "이 감정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저 너무 행복하네요."
1,000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 실제 로또 당첨번호 그대로 추첨되는 지니어트 캐시로또 걷기만 하면 응모가 가능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지니어트 앱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매주 1,000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 ◆ 1172회 지니어트 캐시로또 ◆ 추첨일자 2025.05.17. 등수 총 당첨금 당첨자 수 1인당 당첨금 1등 10,000,000원 1명 10,000,000원 2등 1,000,000원 1명 1,000,000원 3등 1,000,000원 1명 1,000,000원 4등 캐시로또 3장 + 10 포인트 1명 - 5등 캐시로또 1장 + 1포인트 6명 - 이번 회차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였을까요? 지금 바로 1등 당첨자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Q. 캐시로또 1등에 당첨된 소감 한 마디 부탁드려요. 그냥 습관처럼 눌렀던 캐시로또에서 1등이라니 정말 믿기지 않아요. 이런 행운이 제게 올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너무 감사하고, 이 감정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저 너무 행복하네요. Q. 평소에 캐시로또를 어떻게 모아오셨나요? 매일 만 보 걷기를 목표로 출퇴근길, 점심시간에도 부지런히 걸었어요. 힘들 때도 ‘캐시로또 받자!’는 마음으로 포기를 하지 않았죠. 그 노력 덕분에 1등이라니, 정말 감격이에요! Q. 당첨소식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금요일 퇴근길에 나의 당첨 내역을 별 기대 없이 열어봤어요. ‘1등 당첨’이라는 글자가 보이는 숨이 멎는 줄 알았고, 머릿속이 하얘졌어요. 믿기지 않아서 계속 다시 보게 되더라고요. Q. 당첨금은 어떻게 사용하실 계획이실까요? 주변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치킨쿠폰을 보내서 함께 기쁨을 나누려고 해요 Q. "나에게 캐시로또란?"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나 자신을 돌보게 해주는 든든한 건강 파트너이자 행운 ----- ❓ 캐시로또 Q&A Q. 캐시로또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지니어트 앱 접속 → 하단 혜택 탭 클릭 → 복주머니 클릭 ! '응모완료' 팝업이 뜨면 자동 응모가 된 거예요. 하단에서 내가 지금까지 몇 장 응모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Q. 캐시로또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매주 토요일 발표되는 동행복권 당첨 번호와 동일하게 추첨돼요. 6개 번호가 전부 일치하면 1등 당첨금 1,000만 원을 드립니다. 혹시 내가 이번 주 1등? 매주 월요일, 지니어트에서 캐시로또 당첨 결과를 꼭 확인하세요! ✅ ----- 1,000만 원 현금 주인공이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geniet
아침 홈트
월요일 아침은 짧지만 강도있게 전신 타바타 올인원 루틴으로스트레칭 했어요
들꽃7
커피
산책후 샐러드로 아침 해결하고 엄마손 파이랑 같이 커피 마셔요
마음그릇
샐러드와 유부초밥
점심엔 상추,사과,토마토,아보가토 한접시 먹고 저녁은 날도 더워 간단하게 기본 유부초밥 재료에 소고기,단무지,파프리카,당근 볶아서 초밥 해서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쉬리107
다이어트 도시락 한끼통살 저당도시락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식단 관리를 하고있는데요 평소 바쁘다보니 다이어트 식단을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종류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다이어트 도시락은 바로 한끼통살 저당도시락 왕갈비맛인데요 특제소스가 들어있는 곤약밥이예요 한끼통살 제품은 닭가슴살 맛도 다양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먹었는데요 도시락 구성도 있어서 바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1팩당 4000원대 전후로 구입할 수 있어요 조리방법은 냉동상태에서 종이포장지만 벗겨낸 뒤, 비닐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돌려주면 되서 정말 간단해요 제가 고른 제품은 왕갈비맛이예요 스크램블이 들어있구요 단맛이 강하지 않고 살짝 매콤함이 있어서 맛있어요 달달한 갈비양념 맛인 왕갈비맛 이외에도 핫양념치킨맛, 떡볶이맛, 버터치킨커리맛, 허니소이맛 등 총 6가지의 맛이 있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질리지않고 골라먹을 수 있어요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710mg 36% 탄수화물 63g 19% 당류 10g 10% 지방 11g 2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4g 23% 콜레스테롤 75mg 25% 단백질 17g 31% 총 내용량은 250g이구요 420kcal예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음식하기가 힘들기도 하고 금방 상하기도 하구요 전자레인지에 3분 간편조리여서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대용으로도 든든하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드려요
ssul0115
사과 비빔냉면으로
새콤달콤 사과를 넣은 고추장 양념장 만들고 상추 곁들여서 비빔냉면과 바삭한 치킨 텐더로 점심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아침 신선한 야채 샐러드로
신선한 양상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방울토마토에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 아침 가볍게 챙겨 먹으며 에너지 충전하네요.
쩡♡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일요일 아침
아침 6시 반쯤 일어난 거 같애요. 원하는 만큼 일찍은 아니었어도 이제라도 빨리 준비했답니다. 스트레칭만 하고~ 라떼랑 7시 50분에 나왔답니다. 날은 밝았지만 구름이 많아서 햇빛이 강하지 않아 다행이었어요. 경학공원 가면서 챙겨온 당근스틱도 먹기 시작했답니다. 이렇게 당근 스틱 2팩 갖고 나왔거든요. 하나는 사과 한쪽도 넣네요 경학공원에서 성대 위쪽으로 넘어가 삼청공원앞까지 가고 거기서 삼청로에 갔네요. 항상 찍는 연인들 작품에서 한 장 남기고~ 오늘 아침에 600g이나 쪄서 빵을 먹기가 좀 애매하긴 했지만 그래도 커피에다가 빵 하나를 라떼랑 나눠 먹을까 생각은 했는데 시간이 좀 많이 지체됐거든요. 아티스트 베이커리는 당연히 사람이 너무 많았구요. 어니언을 생각했는데 어니언은 일요일은 9시 오픈 하거든요. 그런데 벌써 사람이 많이 줄 서 있더라고요. 다 포기하고 원서 공원에서 단백질바 먹었어요. 프로틴원의 단백질바 피넛버터 맛입니다. 50g에 213kcal이네요. 먹을 때는 땅콩버터바 먹는 것 같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단맛은 금방 가시네요. 집에 가서 샐러드 먹어도 되는데 이제 들어가면 더 이상 걷지 않을 건데 집에 와서 퍼질러 앉아서 많이 먹을 것 같아서 단백질바 먹고 집에서는 아주 간단히 먹으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점심메뉴
오늘은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 치즈돈가스랑 등심 돈가스 모둠으로 시켰어요 샐러드도 참깨드래싱이라 고소하고 돈가스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쉬림프
점심은 플라워카페에서
엄마 면회 다녀와서 가게에는 12시전에 도착했답니다. 이모가 좀 일찍 와달라 그러셨거든요. 이모는 퇴근하시고 오늘은 점심커피장사가 따로 없은 토요일이니까 바로 샐러드 챙겨 먹었네요. 아침에 힘이 없어서 쉬는 바람에 못 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빨리 점심이라도 먹어야 했답니다. 어제 급찐급빠로 600g이 빠지긴 했지만 너무 힘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 될지 생각이 많아지네요. 그래도 어제 좋았던 점은 저녁에 간식을 안 먹은 게 참 좋았답니다. 계속 그래야 되는데... 먼저 삶은 계란 넣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부터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 챙겼어요. 닭가슴살도 챙겨왔는데 가게에 달걀 있다는 걸 내가 까먹었더라고요. 이거는 가게에 쟁여놓을지 다시 갖고 갈지 생각 중이랍니다. 야채 믹스랑 통에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브로콜리, 사과 1쪽, 팽이버섯볶음, 복숭아 잘라놓은 거 담았답니다. 가게에서 야채믹스 씻어서 담고 야채들도 담고 사과는 채 썰어 넣고 브로콜리 옆에다 빼고 토마토 2개 썰어 담고 달걀 2개도 잘라 한쪽에 자리 잡고 수제요거트드레싱 2T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까지 올려서 마무리했네요. 야채부터 맛있게 먹었어요. 어제 삶은 브로콜리는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야채 다 먹을 때쯤 달걀이랑 야채들도 맛있게 다 먹고~ 우선 영양제부터 챙겨 먹었네요. 마그네슘 칼슘 하나씩이지만 마그네슘은 아침것까지 2개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복숭아 오트밀 커피 팥빙수 해먹었네요. 오트밀 불려서 그릭 요거트에 비벼 놓고 그릇에 커피 3샷과 크리스탈 라이트 라즈베리그린티 반포 넣고 빙수 얼음 넣고 얼음 위에 오트밀그릭요거트 올리고 팥과 복숭아 잘게 썰은 거 올리고 블루베리와 시리얼 견과류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어제는 커피가 2샷이었는데 오늘은 3샷이니까 커피가 얼음을 많이 침투했더라고요. 이렇게 담을 때는 커피 2샷이 훨씬 낫겠더라구요. 비주얼은 어제가 더 예뻤지만 오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트밀과 요거트도 있고 커피도 있고 든든하고 예쁘고 기운 차려지고 배불렀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오트밀
커피라떼만들때 우유대신 넣어보세요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요
수수깡7
당근라페와 쉬라즈 샐러드
아침에 했어요 건강한 맛입니다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