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오이 토마토 샐러드로 🥒🍅
수분 가득한 오이랑 방울토마토에 올리브오 일과 레몬즙,소금 살짝 뿌려서 새콤달콤하게 운동 후 근육의 회복을 도와 피로를 풀어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일요일 마무리
엄마면회 가려고 2시 16분에 나왔고 식자재유통센터에 들려서 집에 필요한 과일과 야채 사서 배달 시키고 사과 1만원어치는 직접 엄마한테 가져갔답니다. 엄마가 6인실에 있는데 방 간병인분한테 부탁해서 매일 깎아달라고 작은 사과로 샀고 엄마가 많이 드시지도 못하니까 간병인 분들도 같이 드시라고 사갔답니다. 그렇게 4시 12분쯤 병원나와서 그때부터는 계속 걸었답니다. 점심에 치킨을 먹었으니 운동을 해야겠더라고요. 우선 병원은 돌곶이역인데 거기서 지하철 2정거장은 걸어갔답니다. 월곡역까지 걸어갔다가 월곡역에서 보문역까지만 지하철 타고 다시 보문역에서 우리 집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계속 걸으니까 좀 지쳐서 메가커피 찾았는데 성북 구청점은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포기하고 더 걸어가다 성북세무서점은 널널해서 거기서 커피 마셨네요. 오락이라는 걷기앱도 하는데 여기는 포인트를 찌끔찌끔 주지만 포인트가 그대로 돈이 되는 앱입니다. 여기서 메가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포인트 샀네요. 거기다 2000원인데 오늘은 할인도 해서 1950 포인트로 바꿨답니다. 메가리카노까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고 얼음물 달라고 해서 크리스탈 라이트 레몬에이드 한 포 탔답니다. 그리고 아직은 2잔이 가득 차 있으니까 커피랑 크리스탈 라이트 음료랑 다 따로 마시고 살짝 섞었는데 벌써 원두 맛이 좀 희석됐더라구요. 항상 3샷 이상 마시다 보니 2샷으로는 좀 싱거웠어요. 거기다가 크리스탈 라이트가 단맛이 많이 나는데 밖이라 반포식 넣을 수도 없어서 한 포 다 넣었더니 너무 단거죠. 샷이 필요했답니다. 600원 주고 샷 추가해 왔네요. 어느 정도 마시고 커피에다가 크리스탈 라이트 음료 넣어서 크샷추 만들었어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기 온 이유가 힘들기도 하지만 명언필사랑 챌린지 신청과 성공 인증 하려고 들어왔거든요. 그래서 하만챌 인증 사진도 그냥 커피 배경으로 찍었답니다. 50분 정도 있다가 6시 15분에 일어났네요. 또 열심히 걸어서 집까지 왔답니다. 아파트 다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지만 오늘 얼마나 걸었는지 인증은 그래도 라떼 모델로 합니다. 15,500보 입니다. 물 2컵 더 마셔서 2L도 완료했어요. 병원에 어머니 반찬으로 먹을 볶음김치가 별로 없더라고요. 진짜 하기 싫었지만 엄마가 저염식으로 나오니까 진짜 음식이 맛이 없거든요. 씻은 볶음김치 준비했습니다. 내 견과류의 검은콩도 없길래 콩도 좀 볶았어요. 이것까지 해놓고 샤워하러 들어가네요. 그리고 TV 보고 좀 쉬다가 자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밤되시까 너무너무 궁금해서 견과류 좀 먹고 점심때 치킨까지 먹었더니 배가 딩딩하더라고요. 그 상태로 금방 잠이 안와서 '천국보다 아름다운'이란 드라마를 보다가 밤을 샜네요. 😆😅 이 드라마가 가벼우면서도 웃기고 또 신파 부분도 있어서 눈물이 철철 나는 부분이 있거든요. 눈물 흘리면서 봤답니다. 울고 싶었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
반찬으로 너겟👍👍
저녁 반찬으로 치킨너겟 구워줬더영♥️ 살짝 기름 적게했드니 ㅋㅋㅋㅋ 좀 탔지만 그래도 맛난 치킨너겟이죠^^ 애들도 잘먹고 저도 몇개 집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
자스민꽃
라떼산책
간단하게 아침 챙겨 먹고 9시 6분에 라떼랑 산책 나왔답니다. 어제 계속 흐렸다가 보슬비 내렸는데 오늘은 날이 좋았답니다. 근데 9시 때는 살짝 쌀쌀해서 나는 잠바 입었다가 나중에는 벗었네요. 라떼는 미용한지 얼마 안되서 외출 때도 옷을 입혔답니다. 미용 막 하고 며칠은 좀 부끄러워하고 거의 맨살이라 느껴서 산책할 때도 옷을 입힌답니다. 라떼도 날씨 좋은게 기분 좋은가 봐요. 씩씩하게 잘 걸어 나갔는데 따라가는 누나가 힘이 좀 없었답니다. 동네 골목길 계속 돌다가 경학공원 들렀다가 집에 왔답니다. 시간은 80분 정도 걸렸네요. 3,900보 입니다. 산책 마치고 집 들어오는데 도저히 힘이 안 나더라고요. 몇주전부터 치킨 먹고 싶었는데 그냥 넘겼었는데 아무래도 오늘은 치킨 시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샌드위치 해서 😀😀
아침은 모닝빵에다 간단히 치즈랑 감자샐러드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여봅니다🎶 아무래도 이조합은 늘 사랑받지용 ㅎㅎ
자스민꽃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춘천닭갈비(토요일에 작성)
엄마 면회 갔다가 조금 여유있게 대학로에 와서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 사 먹었답니다. 춘천닭갈비, 잡곡밥, 콩나물국, 들기름 막국수, 부추오이무침,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2접시 담아 각각 오리엔탈드레싱과 키위드레싱을 뿌려서 가져와 내견과류 더해서 먼저 먹었어요. 샐러드 먹으면서 아무래도 좀 심심해서 부추오이무침도 조금 같이 먹었어요. 드레싱도 많이 못 넣고 야채만 많이 먹으니까 막상 샐러드 먹을 땐 좀 심심하거든요. 은근 샐러드가 반찬이 필요하네요. ㅋㅋ 그리고 나서 콩나물국에 있는 콩나물만 닭갈비에 건져놓고 닭부터 먹기 시작했답니다. 닭 어느 정도 먹고 밥이랑 같이 다 같이 먹었네요. 마지막에 들기름 막국수 먹었답니다. 반찬처럼 조금 나온 거라 그냥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콩나물국물과 밥 한 숟가락 정도 남았네요 출근해서 가게 와서 마그네슘 챙겨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9/19 점심 & 저녁 식단
점심 점심은 운동 다녀와서 따뜻한 계란찜과 달달슬림쉐이크+아몬드브리즈로 챙겨주었어요. 저녁 남만샐 불고기포케샐러드로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식단도 성공적으로 잘 챙겨준것 같아요 ㅎㅎ
슈가블링
저당 제로 아이스크림 끈을수 없는 빙그레 캔디바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아이스크림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즐겨 먹는 아이스크림 중에 빙그레에서 나온 캔디바를 저는 즐겨 먹고 있습니다. cal너무 낮고요. 40cal밖에 되지 않습니다. 저 단 cal의 낮은 cal 그리고 살도 찌지 않죠. 아이스크림은 보통 설탕 덩어리라고 하지만 40cal밖에 되지 않아서 너무나 좋아요. 하나 먹고 2개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는 저칼로리 상품입니다. 특히나 저 같은 경우에서는 아이스크림을 절대 끊을 수 없는 사람이에요. 여름만 될 만한 아이스크림을 달고 살거든여 잘은주로 빙그레 캔디바를 자주 사용 먹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아이스크림들 중에 cal가 낮은 저당 아이스크림 그리고 0cal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는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캔디바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서는 이런 여름이 다 끝나가는 시즌에는 더 싸게 팔고 세일도 많이 해요. 그래서 잘 말하면 하나에 400원 이하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40대들이 한 박스를 구매해서 저는 냉장고에 차곡차곡 넣어서 그때그때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고 있습니다. cal는 낮은 빙그레 캔디바를 여러분들에게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제 여름도 가고 슬슬 가을이 오기 시작하는 날씨입니다. 하지만 아직 낮에는 더워요. 그래서 일을 하고 나서나 아니면은 무슨 일을 하든 쉬는 시간에 빙그레 캔디 하나를 먹으면 모든 스트레스도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사람이 이런 달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도 없어지고 기분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빙그레 캔디바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cal도 낮은 빙그레 캔디바 너무나도 좋아요 캔디바를 이렇게 많이 사 놓고 나니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새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저렴한 상품들이 인기이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저칼로리 상품이 닭가슴살도 요새 가격이 너무 올라서 먹기가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빈그레 캔디바는 400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또 기분도 상쾌하게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상품이라 너무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가성비 대비 매우 좋은 저칼로리 상품인 것 같습니다.
쵸코파이팅구
글루콤 효과·성분 총정리|가격·먹는 법·부작용까지
요즘 영양제에 관심이 많아져서 알아봤는데요 여기저기서 글루콤을 말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마시는 링거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ㅋㅋ 효과랑 성분, 가격, 먹는 법, 부작용까지 싹 다 정리해봤으니까 글루콤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 글루콤이란? 글루콤은 고려제약에서 만든 피로회복, 자양강장용 액제 영양제예요 비타민 B12와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에너지 보충, 피로 개선, 회복기에 도움을 줘요 글루콤 성분 글루콤 성분이 꽤나 많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정리해봤어요! 성분 역할 코바마미드 (활성형 비타민 B12) 적혈구 형성 보조, 신경 건강, 피로 회복 필수 아미노산 7종 단백질 합성 & 회복 기능, 근육/면역/에너지 대사 보조 글루타민 (비필수 아미노산) 소화기관 건강, 에너지 생성, 회복 촉진에 도움 액제부분의 L-리신염산염 보조적인 아미노산 역할 (액제 쪽) 글루콤 가격 글루콤하면 온유 약국이 유명하죠! 유명한 이유는 바로 저렴한 가격 ~ 1병 당 약 2,000원 정도라고 해요 1박스 구성으로 구매하면 35,000원 정도 온유약국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 온유 약국 바로 알기 <눌러주세요! 온누리약국 대표 제품인 글루콤 ! 싸게 구매가세요 글루콤 먹는 법 일반적으로은 1일 1회, 1 바이알 복용이 원칙! > 글루콤 먹는 방법 영상 보기 < 글루콤 먹는 법 TIP ! 식후 2시간 정도 조절해서 먹는 게 좋다는 후기가 제일 많아요 글루콤 부작용 소화계 증상: 식욕부진, 구역질, 배 거북함, 설사, 더부룩함 등 소화계 증상 성분 중 코바마미드는 광선에 민감하거나 빛, 열, 습기에 약한 성질이 있어서 복용 직전에 섞고 보관에 주의해야 한다는 경고 있음 또, 만약 1개월 이상 복용했는데 효과가 전혀 느껴지지 않거나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에는 복용 중단! 피로회복이나 영양 보충용으로 참 좋은 거 같아요 가격도 부담이 큰 편이 아니라서 가볍게 먹기 좋지만 성분에 민감하거나 소화 기능이 약한 사람은 제품 보관에 신경을 많이 쓰거나 주의가 필요해보여요..!
깁미더머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지니어트 음식리뷰 챌린지 1기 5일차
구내식당 함박스테이크 양도 많고 맛도있고 가격도 싸서 매일 먹어요.
108동4호
맛점들 하세요
전 산책시 사온 순살 치킨과 크림 모카빵 먹었어요 치킨무도 먹었어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
티젠 콤부차 맛나죠💛💛
요거요거 제가 참 좋아하는 티젠 레몬 콤부차에용💛 10개짜리 박스 여러개 들어있는거 샀는뎅 레몬맛은 새콤달콤한 느낌이라 좋은거같아용!!ㅋ
자스민꽃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샐러드 어떤가요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가지나물무침
가지는 대부분 볶거나 굽거나 하는데요 저는 위가 좋지도 않고 해서 기름을 적게 쓰며 체단탄의 체로 먹기위해 양념을 최소화 하여 만들었답니다 생야채로 샐러드하여 먹는것이 대부분의 다이어트 방식이지만 저에게는 약간의 무리가 있네요 1.가지를 씻어준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찜기에 쪄줍니다(약7분정도) 2.찐 가지는 한김 식혀줍니다 3.볼에 가지 넣고 마늘.소금.깨.들기름 넣고 살짝 뭉게질정도의 강도로 조물조물 무쳐줍니다 저는 부추가 있어 듬성 썰어 넣어주었어요 간도 쎄지 않아 식사때의 식전 샐러드 형식으로먹습니다
붕붕아아
다이어트 보조제 락토페린 리뷰
다이어트 보조제로 뭐를 픽할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고른 스키니랩 락토페린이에요! 선택기준으로는 들어본 브랜드냐.. 후기가 좋냐 등 너무 뻔하지만 당연한 기준이었어요 ㅋㅋㅋㅋ 대략 살펴보니 다들 가격대는 좀 있어도 효과가 만족스럽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네이버에서 가격 비교해서 샀습니다 ㅎㅎㅎ 아마 7만원 정도에 1박스, 13만원에 2박스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박스를 열면 2알씩 포장되어 7개가 들어가 있어용 1박스가 2주분 분량입니다. 저는 이번 주부터 먹기 시작했고 식단도 병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 0.5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ㅎㅎㅎ 허리 사이즈가 좀 준 게 느껴져요!! 저는 뭐든 급속하게 빼는 걸 좋아하지는 않아서 이 정도 속도가 만족스러워요!! 꿀팁으로 저 같은 분들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일단 지방분해 효과가 있고 위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어서 다른 보조제보다 효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 먹으면 위장장애나 변비 등이 걸리는 부작용이 많다던데 저는 다행히 그런 건 전혀 없었어요! 저처럼 처음 드시는 분들은 부작용이 무서울 수 있는데 그런 게 없다보니 추천드려요! 참고로 장용성 락토페린입니당 맛도 먹을만 했어서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물에 타 먹으면 되는데 살짝 상큼한? 맛이에요! 그래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효과 많이 보고싶네요~~~
영잔디
김치를 사무실로 주문 ㅋㅋㅋㅋㅋㅋ
이런 실수를 생전 안하는데 갑자기 아이스박스 배송이와서 놀랬는데 망했어요 들고 가려면 일이네요
이하린80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함박스테이크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글레이터로 갈아 솔솔 뿌리고 사과 건자두 호박고구마 당근 마카다미아로 아침 먹어요. 행운은 우리가 선택한 긍정적인 태도와 행동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행운을 꼭 잡아서 더 행복하세요!
최강수인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 추천 드려요.
제가 복용하고 효과를 본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너무 오랫동안 살이 찐 채로 방치해서 몸도 둔해지고 콜레스테롤도 높아지고 이런 저런 잔병 치례도 많이 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이런 건강 문제의 근원을 찾아서 해결하려면 몸에 좋은 영양제나 보약 등을 먹는 것 보다는 일단 살을 빼는 게 우선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10년 전이긴 하지만 살이 안 쪘을 때는 몸도 가볍고 이런 저런 잔병치례도 별로 없었거든요. 그래서 먼저 운동을 시작했어요. 일주일에 3번 1시간씩 빨리 걷기 운동을 했고요. 주말에는 3시간 정도 등산도 했어요. 그런데 이 정도 운동으로는 살이 더 찌는 것만 방지할 뿐 살이 빠지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동시에 복용해 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고 주위 사람들의 추천으로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구매해서 복용해는데 나름 효과를 봐서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 추천하게 됐어요. 버닝올로지 디데이는 한 박스에 10일분이 들어있어서 하루에 한 포씩 챙겨 먹으면 되는데요. 버닝올로지 디데이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카테킨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 있고 복용하면서 좋았던 건 배가 아프다던가 머리가 어지럽다던가 하는 부작용이 전혀 없었다는 거예요.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복용하기 전에는 약 3달 간 일정량의 운동을 했는데 살은 전혀 빠지지 않고 몸무게가 유지만 됐었는데 똑같은 양의 운동을 하면서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10일 간 복용했더니 신기하게도 체중이 0.5kg 정도가 줄었어요. 그래서 확실히 효과가 있긴 있다는 걸 느꼈어요. 부작용 전혀 없이 건강하게 살 빼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 추천합니다.
멍청이2
다이어트 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추천해요.
요즘 복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추천합니다. 점점 나이가 들수록 뱃살이 늘어가더라고요. 먹는 걸 그리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 그냥 밥으로 치면 딱 한 그릇 정량만 먹는 정도인데 이상하게 뱃살이 계속 쪄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운동을 시작하려고 했는데 매일 아침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는 제 생활패턴으로는 평일 운동이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 보조제로 눈을 돌리게 되었고요. 뭘 살까 하다가 사용자 리뷰도 좋고 겉 박스에 딱 체지방 감소 기능성이라고 쓰여 있는 것에 눈이 가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를 사게 됐어요. 처음 며칠 먹었을 때는 그냥 효과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제품에 대한 불신과 의구심이 들었어요. 그런데 10일 이상 꾸준히 복용했더니 크지는 않지만 체지방 감소 효과가 조금 있는 것 같아서 다이어트 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추천하게 됐어요.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는 하루 2포씩 식후 30분 이내에 10일 동안 섭취할 수 있는 양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데요. 공복시 위장 장애가 생길 수 있다고 해서 한동안 위염으로 고생했던 저는 꼭 점심, 저녁 식후 10쯤 지났을 때 섭취를 했고 1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복용을 했어요. 그랬더니 딱히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10일이 지난 후에 약 0.4kg이 감량되었어요. 뱃살은 확 티가 날 정도는 아니지만 제가 스스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미세하게 빠진 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재구매해서 지금도 먹고 있어요. 제가 체중 감량 효과를 스스로 느꼈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 추천 드려요.
멍청이3
음식리뷰 챌린지
오늘은 양배추사과샐러드에 사과식초. 들기름 드레싱을 하였고 단백질은 구운계란으로 보충하고 단호박 검정콩 아몬드 우유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언제나 처럼 맛있었다
네오러브
수지스 닭가슴살
닭가슴살 똑 떨어졌었거든요 엊그제 헬시딜에서 구입했고 금일 오후에 도착!!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이 무려 5개나 들어있어서 깜놀👀 아주 신선하게 잘 도착했네요~^^
다시꿈꾸는세상
식후 루틴 다이어트 보조제-컷슬린 안티스파이크 for 다이어트
제가 요즘 챙기고있는 건기식!! 식후에 한 포 먹으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에요. 오늘도 양배추쌈 먹고 컷슬린 안티스파이크 for 다이어트 챙겨줬어요. 컷슬린 안티스파이크 for 다이어트 잡아당기는 슬라이딩 패키지가 편합니다. 요즘엔 샐러드보단 다양한 한식으로 식단하는 중이라 아무래도 탄수화물의 영향이 없을 수는 없더라고요. 밥이나 빵은 진짜 못끊겠어요. 그럴 때 마음의 위안이 돼주는 컷슬린 다이어트 한 포! 컷슬린을 매일 챙겨줘서 그런지 화장실을 거르는 날 없이 매일 꼬박꼬박 가고 있어요. 소화도 잘되는 느낌인데 무튼 저한테 잘맞아요. 아침에 딱 화장실 잘가게해주니 헬스장 갈 때도 가벼운 몸으로 갑니다. 컷슬린 안티스파이크 for 다이어트 ENHANCED BODY FAT CONTROL HEALTHY SUPPLEMENT 건강기능식품이구요. (600 mg X 60정, 800 mg X 60정) [84 g, 총 30포] 한달분이에요. 1일 1회 먹으면 되는데 1회 1포(600 mg x 2정, 800 mg x 2정)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도 컷슬린 먹은적이 있는데 그땐 두번 먹었던걸로 기억하거든요. 이번에 리뉴얼돼서 한봉지로 바뀌니 너무 편하네요. 식후에 딱 한 포!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죠. 다양한 원료가 들어있는데, 녹차추출물, 바나바잎추출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 B1 B2 B6, 판토텐산,셀렌 레몬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물, 상엽추출분말, 계피추출분말, 강낭콩추출분말, 커피원두추출분말,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 저분자생선콜라겐(500Da), L-카르니틴, 치커리뿌리추출분말 이 모든걸 한 포에 담았어요. 추천할께요.
58로가즈아
단호박과 통밀빵 활용요리😀💕
통밀빵에다가 단호박 썰어넣고 , 계란부어서 에그슬럿으로도 활용을 해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0분 데웠더니 겉바속촉으로 익었네요!! 이건 진짜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자스민꽃
점심🍱
오늘 점심도 한식으로 먹었어요 육개장,물미역무침,멕시칸샐러드 깍두기,비에나메추리알조림,제육볶음 골고루 든든하게 먹어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후회 대신 리셋! 과식한 다음날 회복 루틴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아무리 의지가 강해도 과식하는 날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중요한 건 과식 자체가 아니라, 그 다음날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입니다. 후회하거나 포기하기보다 바로 리셋하는 태도가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이에요. 출처 Freepik 1️⃣ 아침 공복 루틴으로 가볍게 시작하기 과식 다음날은 무조건 굶는 것보다는 소화와 순환을 돕는 루틴으로 아침을 열어주는 게 좋아요. 따뜻한 물이나 보리차, 레몬 워터를 한 컵 마시면서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세요. 또 가볍게 스트레칭이나 산책을 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지고, 부종도 줄어듭니다. 2️⃣ 가볍고 균형 잡힌 식사 과식했다고 해서 하루 종일 굶으면 오히려 다음 식사 때 폭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소화가 잘 되고 가벼운 음식 위주로 먹는 게 중요합니다. 🥒 채소 위주의 샐러드 + 삶은 달걀 🍚 현미밥 소량 + 구운 두부나 생선 🍵 미역국, 된장국 같은 맑은 국류 👉 핵심은 ‘위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단백질과 채소를 챙기는 것’입니다. 3️⃣ 가벼운 활동으로 대사 촉진하기 과식한 다음날은 고강도 운동보다는 저강도 활동으로 몸을 풀어주는 게 효과적입니다. 🚶♀️ 가볍게 30분 이상 걷기 🧘♀️ 요가나 스트레칭으로 복부 이완 🌀 폼롤러 마사지로 혈액순환 촉진 이런 활동은 과식으로 인한 체내 수분 정체와 소화 불량을 완화해줍니다. 땀을 과도하게 빼기보다는 ‘몸을 편하게 돌본다’는 마음으로 접근하세요. 4️⃣ 수분과 수면으로 회복하기 과식으로 인해 몸에 염분과 노폐물이 쌓일 수 있으므로 수분 섭취가 필수입니다. 하루 1.5~2리터의 물을 나눠 마시면 부종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충분한 수면은 호르몬 균형을 회복시켜 식욕 조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늦게까지 깨어 있으면 야식 충동이 다시 올라올 수 있으니, 과식 다음날만큼은 일찍 잠드는 습관이 좋아요. 🌟🌟🌟 과식한 날은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중요한 건 ‘실패했다’고 자책하는 게 아니라, 그 다음날을 어떻게 보내느냐입니다. 작은 조정과 관리로 몸과 마음을 바로잡으면 오히려 다이어트를 더 오래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 과식했다면 내일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세요. 작은 균형이 결국 큰 변화를 만들어줄 거예요.
geniet
닭가슴살 마늘 고추장 볶음
다이어트 레시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닭가슴살 마늘 고추장 볶음입니다!!! 저는 평소에 고추장 베이스의 볶음을 좋아하고 야채나 닭가슴살을 아주 잘 먹는데요..ㅎㅎ 그러면서 마늘을 정말 잘 먹어요 ㅋㅋ 그런 저에게 취향저격인 식단입니다! 보통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안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닭가슴살이 치킨 부위 중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다이어트할 때도 닭가슴살에 대한 거부감이나 부담 없이 잘 먹는 편이에요 ㅎㅎ 먼저 닭가슴살을 잘게 잘라서 볶습니당 그리고 나서 양파, 마늘, 파 등 등 갖가지 야채를 잘라서 볶아줍니다 ㅎㅎ 그리고 소스로 고추장을 넣고 휘리릭 볶아주고 마지막에 깨를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ㅎㅎㅎ 너무 간단하죠!! 어떤 똥손도 다 만들 수 있어요!! 기호에 따라서 고추나 마늘쫑 같은 야채를 더 해줘도 매우 좋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미다 ㅎㅎ!! 우리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만들어먹으면 내가 나 자신을 대접하는 느낌도 들면서 기분 좋답니다 ㅎㅎ 간단한 레시피이니 다들 시간 내서 도전해보세요!ㅎㅎ 우리 모두 같이 맛있는 음식 먹고 원하는 다이어트 목표도 이뤄봐요!! 남은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도 화이팅입다아 ㅎㅎㅎ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주시면 저도 도전해볼게요 또!! 다들 행복하세용!!
영잔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