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트밀 쉐이크 냠😀

오트밀 쉐이크 냠😀

 

 

 

저는 단백질 섭취중 ^^

산양유프로틴 한 포 타서 먹으려구용💕

우유랑 같이하면 맛있는데..

오늘은 물에 타서 마십니다 ~~~ㅋㅋㅋㅋ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오트밀 쉐이크 드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트밀 쉐이크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 쩡♡
    오트밀 쉐이크 맛있게 드셨네요
    단백질 섭취 하기 좋겠어요
  • 입맛없엉
    산양유  오트밀 쉐이크로 단백질 잘 챙겨주셨네요 우유랑 먹어도 맛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오트밀 쉐이크 맛있게 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