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26 (일) |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6일 자기 전 혈당 체크 하기. 저녁으로 크림치즈 빵이랑 맘모스빵을 먹었다. 제대로 된 건강한 끼니 먹어야하는데 빵을 먹어버렸다. 내일은 다시 건강한 식사를 위해 노력해야겠다.
뭉3이
양배추 레시피 _ 양배추 피자
아이들 간식 제 식단으로 한번씩 해 먹은 양배추 털이 레시피 입니다 양배추를 기본으로 추가하고픈 야채를 취향껏 채썰어서 계란 부침 후 또띠아 위에 올려서 약한 불에 구워주심 돼요 통밀 또띠아라면 더 좋겠죠 이대로 반 접어서 아이 간식으로 주니 잘 먹더라고요 양배추 피자 입니다 방법은 위와 같고 다이어트 레시피니 양배추 비율이 많아야 해요 양배추 식감도 좋아서 이렇게 구워주니 양배추 싫어하는 아이들도 한 판 순삭이에요 소스 왕창으로 보이는데 ㅋㅋ 치즈도 올리고 요즘 저칼로리 소스 잘 나오잖아요 보기에 너무 뿌렸나 싶은데 소스 자체를 잘 안먹는 저도 소스 강하지 않네 하면서 잘먹어요 또띠아를 깔아서 피자 도우 칼로리 비하면 훨씬 가볍게 먹을 수 있어요
현유리
[양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로 핳 수 있는건 다 해봤다 싶을때 해먹는 양배추 크림롤!! <재료> 양배추 두부 소금 우유 치즈 후추만 있으면 끝! 양배추 한장씩 떼서 소금 한꼬집 넣고 삶은 후 찬물에 샤워 시켜줍니다 두부에 소금 살짝 + 으깨서 준비 양배추를 펴서 으깬 두부를 넣고 돌돌 말면 준비 끝!!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양배추를 돌돌 굴리며 구워 주다가 우유를 넣고 졸여주다가 체다치즈 넣고 녹여줍니다 약불에서 끓여가녀 우유를 적당히 졸여 줍니다 그리고 후추후추 톡톡 털어 넣으면 완성!! 그릇에 옮겨 담고 파슬리 가루 살짝 데코!! 두부가 들어가 포만감 확실하고 크림롤이라 속세의 멋을 느낄 수 있음! 너무 맛있어서 매일매일 먹고 싶어진다는게 함정ㅎㅎ
씽씽걸
햄치즈샌드위치 커피
아침먹어요 샌드위치와 커피마셔요 굿모닝 일요일이예요
이닝지아
김치볶음밥에 치즈1장
아침으로 남은콩나물과 김치 볶았어요 계란국과함께~~
매직이
양배추 레시피. 또띠야 케사디아 포만감 최고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 또띠야 케사디아 레시피> 재료: 또띠야1장, 양배추 1/4 , 계란1개, 모짜렐라치즈 1.양배추를 채칼을 이용해 채썰어준다(채칼이 없을시에는 칼로 가늘게 썰어줌) 2.채썬 양배추는 물에 식초 한방울 넣고 10분 정도 담가준 후 2~3번 헹궈준다 3. 씻은 양배추에 계란을 넣고 잘 섞어준다. (소금, 후추로 살짝 간을 해줘도 되지만 다이어트 레시피이므로 생략한다. 치즈가 들어가기 때문에 괜찮음) 4. 달궈진 후라이팬에 양배추 계란을 섞은 재료를 부어서 알맞게 구워준다. 5. 양쪽면을 구워 준 후 한면에 또띠야를 올린 후 접시를 이용해서 뒤집어 준다. 6. 양배추계란전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루꼴라를 올려준다. 7. 모짜렐라 치즈를 뿌린 후 또띠야를 반으로 접어 앞뒤로 치즈가 잘 녹을때까지 약불에 구워준다. 8. 접시에 옮겨 담아 2~3등분 잘라서 맛있게 먹는다.
썸미
오늘은 먹고 내일은 운동 하는걸로 ㅠㅠ
홍어오이무침 리코타토마토 샐러드 오징어쥐포 튀김 2차는 쭈욱~~ 살찔까봐 밤에 먹지 않았는데 모임이니 오늘은 기분 좋게 먹고 내일은 운동해야겠어요~
우리화이팅
양배추계란스크램블
손질한 양배추를 가늘게 채썰어놓습니다 부추와 토마토도 썰어 놓고 계란 두개 깨뜨려 준비해놓고 예열시킨 팬에 계란스램블 먼저 만들고 그뒤. 준비된 양배추와 부추 토마토 넣어 살짝익혀주고 살짝 간하고 위에 슬라이드치즈 한장 찢어 올려주면 스르르 녹으면서 맛있고 간단한 한끼식사 완성됩니다.
초이동동
김밥이 땡길땐 양배추 김밥
김 위에 밥 대신 양배추채를 깔아서 다여트 김밥을 만들어요. 계란도 두툼하게 부치고 크래미도 잘라놓구요. 아보카도와 닭가슴살도 준비해 놓습니다. 김을 절반으로 잘라서 꼬마김밥 길이로 만들었어요~ 그래야 터지지 않는거 같아요^^ 마지막엔 물을 묻혀 붙이거나, 사진처럼 슬라이스 치즈를 얇게 잘라서 붙혀줍니다. 밥은 없지만 정말 김밥 먹는 기분이 들어서 신기해요! 김밥이 칼로리가 높아서 꺼려질때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코코유키
혈당일기3기 8일차
5월25일 저녁식후 2시간 아침 닭가슴살구이 상추 양파 치즈 견과류 3시간 등산후 단호박1/4통 오이1개 삶은병아리콩 삶은달걀1개 저녁 청국장 고등어구이 채소전 열무김치 양배추돼지불고기 저녁을 줄여야하는데 일하다보면 허기져
bluesea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 1/8통.올리브유2큰술.소금조금.베이컨 세줄.치즈조금.후추가루.파슬리조금. 양배추는 살짝쪄서 올리브유에 볶아서 소금간해서 베이컨과 함께 후추뿌려서 드시면 맛도나고.다이어트에 포만감을 갖게되어 좋아요.특히 양배추는 다이어트에 좋은 채소라 자주 해먹어요.삼겹살도 곁들이면. 더 좋죠.우리모도 다이어트에 성공합시다.운동도 같이 해야겠죠.
jeonghee
혈당일기 3-10
2024.05.25 오전 9시쯤. ( 공복 ) 혈당수치 100mg/dl 어제 늦은 시간에 와인 세 잔과 크림치즈를 먹어서 다소 걱정을 했지만 나름 괜찮다. 100이하로 관리가 쉽지가 않다.
은유랑
저녁
치즈닭갈비 좋아하세요?
애플짱
양배추레시피👍 (양배추토스트.김밥.라페)
양배추는 활용도가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하면서 이것저것 만들어먹는데 양배추는 포만감도 좋고 달콤하고 아삭아삭 식감도 좋아요🩷 🌮 양배추 또띠아 토스트 계란에 양배추를 넣고 전처럼 굽다가 뒤집어서 치즈올리고 반으로 접으면 간단한 토스트완성! 🍙 양배추 키토김밥 탄수화물인 밥대신 양배추를 계란묻혀 굽고 밥대신 깔아요 좋아하는 야채듬뿍넣어서 말면 간단한 키토김밥 완성! 🥕🥬 양배추 당근라페 다이어트로 많이들 드시는 당근라페 양배추를 넣어서 만들면 더 달콤하고 아삭아삭 맛있답니다. 양배추. 당근을 채썰어서 소금1 넣고 저려주세요 10분후 물기를 꽉 짜고 홀그레인. 올리브오일. 스테비아(설탕). 레몬즙 넣고 버무리면 완성!
트레비라임
로제 떡볶이
로제 떡볶이랑 치즈볼 튀김이에요 로제 소스 ㅁㅊ네요 ㅋㅋㅋ 엄청 퍼먹었어요
현유리
아침은 두유 계란외
아침은 두유 계란 치즈 통밀시리얼 사과 자색고구마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도 많이 먹었어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계란 김밥🍙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계란 김밥🍙 공복 운동후 식사 양배추슬라이스 가득 넣은 계란지단 부쳐서 다이어트 김밥 말았어요. 저당 김밥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재료는 양배추 슬라이스 계란 2개 오이고추 2개 당근채 볶음(해논게 남았어요) 체다슬라이스 치즈 2장 맛살 단무지(없어도 무방)들어 갔어요. 김밥에 중요한 밥. 안넣으면 김밥이 잘 터져요. 귀리 보리 백태 쌀 넣은 잡곡밥을 끝에만 한수저 정도 펴서 발라요. 잡곡밥에 빠지면 흰밥은 안먹게 되요. 작게 두줄 말아서 먹어도 양배추 덕분에 포만감이 크고 살찔걱정 없는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양배추 활용 레시피 입니다.
레몬그린
치팅데이 빵순이는
빵순이에게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와도 같은 것 아닐까요.. 안 먹으려고 하니까 더 먹고 싶은 거 있죠ㅜㅜ 지난 주 급다이어트 하느라 그 전에 사둔 식빵이랑 샌드위치햄이 유통기한이 다 돼서 냉털이도 할 겸, 치팅데이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우유 식빵을 팬에 굽굽해서 홀그레인머스타드를 바르고, 토마토가 없어서 방토 잘라서 깔고 샌드햄3장, 스크램블에그에 치즈, 양배추 슬라이스 올리고 스리라차 소스 뿌려주고 매직랩으로 싸면 끝!!!! 양심상 반만 먹고 나머지는 낼 아침용으로 킵! 빵은 정말 사랑입니다ㅠㅠ
나비리
치돈
마켓 컬리 표 치즈돈까스도 같이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었어요. 돈까스랑 비빔면 이랑 잘 어울렸어요
로블ㅎ
아보카도 샌드위치로 치팅
건강하게 나름 치팅을 하려고 해서 꺼내든 비장의 샌드위치 아보카도 계란 샌드위치 입니다. 빵은 치팅데이인 만큼 그동안 먹고 싶었던 베이글로.. 토마토 구워서 치즈올리고 아보카도 포크로 으깨서 빵에 바르고 그 위에 단백질 계란후라이를 얹어서 완벽한 샌드위치로 변신. 정말 맛있습니다. 파는 샌드위치 부럽지 않네요
샤바댕
두부면스파게티
다이어트 하다보면 저는 꼭 스파게티에 치즈 듬뿍 뿌려서 먹고싶더라구요ㅠ 하지만 이렇게 막 먹다보면 아무리 치팅데이라지만 바로 살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럴때는 파스타면 대신에 두부면을 선택해서 조리하면 칼로리 부담도 줄이고 속도 편안하더라구요 사진은 후라팬에 조리하긴 했지만 두부면은 따로 익히지 않아도 되니 두부면에 파스타 소스 치즈 얹어서 전자렌지나 오븐에 위잉 돌리고 나면 끝 간편하고 맛있는 두부면 스파게티가 완성입니다
이쟈벨
공복 운동후 식사 모닝빵🥯🥚에그샌드위치 🫐블루베리우유 🥛
공복 운동후 식사 모닝빵🥯🥚에그샌드위치 🫐블루베리우유 🥛 모닝빵 하나에 양상추 치즈 깔고 계란양파마요를 듬뿍 넣어서 먹었어요. 냉동 블루베리에 우유 붓고 녹여서 같이 먹어요. 거기다 삶은 계란 하나까지 먹었어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3기 4일차 05/22
2024.05.22 측정 시간 : 오후 11시 오늘은 늦은 저녁을 9시에 먹었다. 메뉴는 치아바타 빵에 불고기, 치즈, 토마토, 양상추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다. 먹고나서 동네를 20분 정도 걸은 후 식후 2시간 후에 쟀더니 94가 나왔다.
하이오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핳라피뇨소스는 빼고 주문 맛있어요
현유리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22일 점심전 혈당 아침으로 닭가슴살구이 체다치즈 견과류 상추 양파 먹음 출근해서 간식 바나나 너무졸려 믹스커피한잔 만보걷기는 필수
bluesea
다욧 3일차
두부 마요네즈로 크림치즈를 대신해서 듬뿍 올린 라페 통밀빵~ 아드님은 간식으로 계란후라이 베이컨 구워 올렸구요 전 반숙란으로 두부 마요네 듬뿍~~ 넣어서 먹구요 요거는 아드님용~~ 후식으로 그릭요거트에 호두넣어 다욧3일차 마무리~~ *두부마요네즈 만드는법 찾아보면 많지만 잠시 올려봐요~ 두부 1모 뜨거운물에 데친후 한김 식혀 믹서기에 레몬즙 3숟가락(기호에 맞춰 양조절) + 소금 + 올리오일 2숟가락 + 통후추 갈아넣고 1차 믹싱 2차로 한번더 오일 2숟가락 넣고 + 꿀은 기호에 맞게 양 조절(전 2숟가락) 투하 후 곱게 믹싱하면 끝~~
목표사십구
딸이 먹을 토스트
치즈. 계란. 햄. 토스트 만들어줬어요. 학원 늦게 마치고 오는 딸이 먹을껀데 미리 만들어 두었어용
우리화이팅
점심은 가게에서 야채랑 수제샌드위치
라떼랑 나와서 요가수업 마치고 울가게에서 집에어 싸온 야채와 샌드위치 먹었어요. 야채는 당근 파프리카 오이 사과 하나, 오렌지 조금과 방울토마토 2개 담고 양배추라페 담아서 가져간것 접시에 차리고 견과류 뿌리고 집에서 만들어 온 샌드위치를 놨네요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 때도 통밀빵에 야채 넣고 훈제 닭가슴살반 넣고 모짜렐라치즈를 크게 넣고 소스도~ 그리고 양배추라페 듬뿍넣고 닫습니다. 잘 안 다쳐서 랩으로 꽁꽁 쌌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치팅데이 레시피] 통밀식빵 샌드위치~야채빵빵 ㅎㅎ
아 ~ 얼마나 기다려왔던 치팅데이인지 ㅎㅎ 건강을 위해 딱딱 정해진 식단대로 열심히 먹다보면 지칠때 있어요~ 당근을 먹으면 음 토끼가 된 기분~ 야채를 먹으면 음 소가 된 기분 ~ ㅎㅎㅎ 채식동물들을 야채 진짜 좋아하잖아요 저는 야채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해 하루 한그릇 것도 큰 그릇에 한그릇씩 먹고 있어요~ 치팅데이 너무 좋아요^^ 뭔가 색다른 것을 먹을 기대를 하며 ㅎㅎ 모아온 캐시로 통밀식빵을 샀죠 ~ 당장 먹을만큼 꺼내두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빵에는 마가린이나 설탕 등이 많이 들어 있고 정제된 밀가루를 사용한건 혈당스파이크로 이어질 수 있으니 , 평소와 다른 뭔가로 입맛에 즐거움을 주되 당이나 포화지방이 적은 걸로 골랐지요 바로 통밀식빵 오호호~ 정제된 밀가루에 통밀도 들어 있으니 조금이라도 낫지 않을까 해서요 식빵은 다른 맛있는 빵보다는 당도도 낮으니 꽤 괜찮은 선택이죠 ㅎㅎ 저는 빵순이어서 빵을 정말 좋아했었거든요. 바삭바삭한 빵이나 찹쌀도넛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패스~ 자제력 발휘했지요 ~ 자 통밀식빵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살짝 구워만 놔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 ~ 하지만 평소 많이 먹어오던 야채를 얹었어요 방법은 아주 쉬워요 빵은 살짝 굽습니다 치즈를 빵에 얹습니다 그 위에 야채 듬뿍 얹은 후 소스는 마가린 노우~ 케찹을 동그랗게 두릅니다 ㅎㅎ 식빵 하나 덮어서 야무지게 잡아서 얌얌 먹으면 ~ 아 너무 맛있어요~ 평소에 안먹던거 먹으면 어찌 그리도 맛있는지요 약간 달달하게 먹고 싶으면 바나나를 넣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바나나 얇게 썰어서 얹은 후 야채 듬뿍 올려서 먹습니다 ㅎㅎ 이렇게 먹고 30분 후 운동 열심히 해야 합니다. 평소보다 탄수화물이 좀 높아요~ 빠르게 걷기 + 근력운동 필수지요 ~ㅎㅎ
하늘바래기
샌드위치
맛있는 식빵 한장 깔고 야채랑 치즈, 달걀후라이 한장 올려 오픈샌드위치로 먹어요
불곡산
최고의 음식 궁합
고구마와 사과 고구마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A가 풍부하며, 사과는 비타민 C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함께 섭취하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시금치와 깨 시금치는 철분이 풍부하고, 깨에는 철분 흡수를 돕는 비타민 C가 많습니다. 이 조합은 체내에서 철분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감자와 치즈 감자는 비타민 C와 칼륨이 풍부하며, 치즈는 칼슘과 단백질이 많습니다. 이 둘의 영양 상호 보완은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그 맛도 좋습니다. 두부와 미역 두부는 고단백이며, 미역은 요오드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이 조합은 건강한 식사를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들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쿄쿄84

아침은 닭안심살 외 ~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닭안심살 치즈 두유 저당 통밀시리얼, 사과, 자색고구마 채소도 먹었어요
하늘바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