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든든한 아침

저녁을 일찍 먹어서 오늘은 더 푸짐하게 차렸네요 꿀사과에 땅콩버터와 요거트에 단백질 그래뉼라 올려서 든든히 먹고 출근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든든한 아침

아침은 사과, 샐러드, 삶은 계란

아침에 몸무게 재보니 400g이나 늘었더라고요. 어제 너무 많이 먹었던 탓이겠지만 받아들이고 오늘은 급찐급빠를 해야겠어요. 아침엔 그릭땅콩버터 바른 사과2쪽과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삶은 계란 입니다.  땅콩버터는 너무 푸석해서 그릭요거트와 알룰로스 조금 넣고 섞어서 사과 2쪽을 얇게 잘라 한편에 발라서 한접시 만들었어요. 집에 있는 계란 3개 다 삶아서 하나만 쓸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동생도 하나 먹고 우리 라떼도 노른자를 잘 먹어서 2개를 잘라 노른자는 다 라떼 주고 계란흰자만 2개 먹었네요. 샐러드는 양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오이 섞고 저당키위드레싱 뿌리고 한편에 양배추팽이버섯볶음 올리고 다른편에 자두반개 잘게 올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샐러드를 살짝 작게 만들었어요. 사실 이것보다 더 간단히 먹을 생각이었지만 만들다보니 이정도는 먹어도 될 거 같더라고요. 하긴 접시부터 큰사이즈라 많이 먹겠다는 의지가 들어가긴 했어요. 땅콩버터 바른 사과부터 먹고 샐러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 야채 거의 다 먹었을 때 달걀 흰자와 야채  같이 먹었네요. 달걀이 다 있었으면 더 맛있긴 하는데 우리 라떼가 노른자를 워낙 좋아하거든요. 라떼 아침도 잘 먹였지만 특식처럼 노른자 주면 좋아해서 라떼 있을 때는 노른자는 라떼몫이 됩니다. ㅎㅎ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완료. 이젠 제법 비도 많이 오더라고요. 다시 화장 고치고 엄마면회 갔다가 출근해야 합니다. 비 오는데 움직이게 쉽진 않네요. 그래도 힘내서 출발해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사과, 샐러드, 삶은 계란

다이어트 레시피-닭가슴살 마녀수프

닭가슴살 다이어트 레시피-마녀수프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국물과 함께 자극적이지 않는 건강한 채소들을 푹 끓인 다이어트 닭가슴살 요리를 만들어봤어요. 재료 손질해서 토마토 소스 (퓨레)를 더해줘 끓여주기만 하면되는데 채소에서 나오는 수분과 토마토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맛이 풍부해집니다. 며칠동안 체기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했는데 입맛까지 없어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이럴 때 먹기좋은 음식이 '마녀스프 레시피'인데 진짜 마법을 부린듯 밥 대신 후루룩 먹기 좋은 토마토 치킨 스튜에요. 제가 냉동실에 닭가슴살을 쟁여놓는 이유가 어쩌면 토마토 스튜를 만들기 위한 재료 비축이라 생각하면 딱 맞을것 같아요. 재료(6~8인분) 완숙토마토 650g 냉동닭가슴살 2개 (280g) 감자 270g 양파 240g 양배추 140g 당근 80g 빈스 1캔 (420g) 닭가슴살 시즈닝 올리브유 2스푼 다진마늘 1스푼 토마토소스 300g 카레가루 20g 파프리카가루 20g 치킨파우더 1스푼 <루 만들기> 무염버터 30g 밀가루 1스푼 듬뿍 1. 냉동 닭가슴살은 냉장고에서 해동한 후에 허브솔트와 후추 톡톡톡 뿌린 후에 밑간을 해놓습니다. 2. 완숙 토마토는 깨끗하게 씻은 후에 꼭지 부분을 떼어준 후,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3. 감자, 당근, 양파는 깍둑 썰어주는데 비슷한 크기로 준비해주세요. 푹 익혀 재료가 덜 익진 않겠지만 너무 크지 않게 썰어주시면 됩니다. 4. 재료를 준비하는동안 닭가슴살에 기본 간이 되었는데 너무 두꺼우면 반으로 두께를 잘라준 후에 깍둑 썰어 준비해주세요. 5. 토마토 치킨스튜인만큼 고기 잡내를 없애주기위해 마늘에 한번 볶아주는데요.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2스푼을 넣고 다진마늘 1스푼을 넣어 중약불에서 노릇노릇하게 볶아주세요. 6. 마늘이 노릇해지면 밑간해서 준비해놓은 닭가슴살을 넣고 함께 볶아주는데 겉면의 붉은색 고기색이 없어질때까지 중약불에서 볶아주세요. 7. 볶은 닭가슴살은 그릇에 따로 담고 마늘향이 그대로인 팬에 무염버터 30g을 넣어줍니다. 8. 밀가루 1스푼 듬뿍 넣고 버터 녹인 팬에 부드럽게 볶아주는데 "루 만들기"과정이에요. 프랑스 요리에서 밀가루와 버터를 같이 가열하여 만드는 소스 재료로 돈까스 소스나 스프를 만들 때 많이 활용해요. 마녀수프 레시피에 응용하면 고소한 맛과 함께 국물 맛이 풍부해집니다. 9. 루가 노릇노릇 갈색으로 변하면 당근과 감자를 넣어 함께 볶아줍니다. 단단한 재료를 한번 볶아서 끓여주면 좋은데 감자 당근을 볶아준 후에, 나머지 재료들을 한번 더 볶아 끓여주면 되는데 간단하게 하려면 요것만 볶아주세요 10. 큰 냄비에 볶은 재료와 양배추, 양파, 토마토를 넣고 볶아놓은 닭가슴살, 물 1.5리터를 넣고 센 불에서 끓여줍니다. 11. 국물이 끓으면 토마토소스 200g을 넣어 함께 끓여줍니다. 12.빈스 1캔(420g),카레가루 20g, 파프리카가루 20g, 치킨파우더 1스푼을 넣고 센 불에서 끓이다가 중불로 낮춰 푹 익혀줍니다. 보통 30분이상 끓여주면 되는데요. 국물의 농도에 맞춰주면 됩니다. 토마토가 익으면서 국물이 많이 생기는데 마녀스프 레시피가 더 맛있는게 바로 은은한 토마토 맛의 묘미죠!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에서 제일 맛있는게 "토마토 스튜" 같아요.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마법을 걸듯이 끓이다보면 양배추의 단맛까지 우러나서 자연스러운 찐맛 마녀스프가 완성됩니다. 넉넉하게 끓인 치킨 스튜는 개별 포장해서 선물해주기도 하는데 건강식으로 최고에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다이어트 레시피-닭가슴살 마녀수프

산책전

산책중 혈당 떨어지지 않게 땅콩버터랑 아침 든든히 챙겨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책전

감바스

올리브에 마늘 듬뿍 새우넣고 브로콜리 넣고 감바스 만들었어요 빵은 식빵 짤라서 버터 바르고 살짝 구운뒤 파슬리가루 뿌렸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감바스

든든한 아침

월요일은 더 든든하게 땅콩버터와 사과 치아바타까지 챙겨서 든든히 먹고 출근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든든한 아침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는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과 양배추와 아보카도로 닭가슴살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더해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와 건강한 한 끼 식사입니다.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과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양배추로 단백질과 식이섬유 듬뿍 챙길 수 있는 저탄수화물레시피 입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아보카도와  양배추로 영양을 더한  든든한 고단백 한 끼" ✅️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  재료 ㆍ닭가슴살 2덩이 약300g   ㆍ양배추 ㆍ아보카도 1/2개                 ㆍ오이 ㆍ고구마   ㆍ당근  ㆍ적근대 ㆍ적양파 ㆍ양파  ㆍ마늘 ㆍ앵거버터    ㆍ새싹 ✅️ 재료 준비 1.닭가슴살을 칼로 포를 뜨듯 잘라서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핑크 소금 살짝, 로즈메리 뿌려서 냉장고에 재워 둡니다 2.밑간에서 수분이 빠져 나와 키친타월로 꼼꼼히 제거해 주어야 바삭바삭한 스테이크가 만들어 집니다. 3.양파,적양파,당근을 썰어 준비합니다. ✅️ 소스 만들기 ㆍ참기름 3 숟가락   ㆍ양조간장 3.5 숟가락   ㆍ식초 2 숟가락      ㆍ생강가루 한 꼬집  ㆍ알룰로스 2숟가락    ✅️  조리하기 1.프라이팬이 달궈지면 약불로 줄이고 버터 20~25 g을 넣고 마늘을 넣어서 고온 으로 조리하면 버터의 유지방이 탈 수 있어 약불로 줄입니다. 2.한 면당 3분씩 앞 뒤로 굽고,한쪽을 굽고 뒤집어서 누르면서 익혀 주어야 속까지 열도 잘 전달되고 오그라들지 않으면서 평평하게 구워 집니다. 3. 양파,적양파,당근을 넣어서 아삭한 식감을살리면서 적당히 구워서 꺼내 놓습니다. 4.불을 끄고 뚜껑을 덮고 1분간 뜸을 들이고 완성된 닭가슴살에 소스를  반만 넣어서 조려줍니다. ✅️ 플레이팅  ㆍ양배추와 적근대,치커리 어린 새싹 채소를 깔고 수분 가득한 오이랑 채 썰어 놓은 생고구마에 ㆍ 닭가슴살 스테이크 올리고 구워 놓은 채소들과 고소한 아보카도로 채우고 소스를 부어도 되고 간이 맞으면 생략해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완성입니다. ✅️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아보카도와 양배추 샐러드의 영양    "닭가슴살은 좋지만, 혼자서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  닭가슴살 은 고단백 저칼로리로 체중 관리 ⏩️ 생고구마는 이상적인 복합 탄수화물로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아 체지방 축적을 방지하고,지속적인 에너지원 ⏭️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해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면 호르몬 균형 유지,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을 부드럽게 해 줌 ⏯️ 양배추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함유되어 포만감을 높여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100g당 1.8g의 식이섬유는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양배추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중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맛도 잡고 영양도 챙기고 다이어트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시너지를 주는 음식으로 고단백저칼로리의 닭가슴살과 건강한 지방 아보카도,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양배추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네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영양소의 균형을 조화롭게 섭취해야 체중과 건강까지 지킬 수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아보카도와 양배추 스테이크  샐러드

산책전 든든히

비건 통밀빵에  닭가슴살 3장 브리치즈  계란까지 든든히 챙겨요 사과는 혈당 떨어지지 않게 땅콩버터랑 같이 먹고 숲으로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책전 든든히

숯불 닭구이로

숯불 닭갈비와 숯불 닭목살로 초벌로 미리 구워져 나와서 먹기 편하네요. 부드럽고 버터콘치즈에 찍어 먹음 짱 맛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숯불 닭구이로

닭가슴살 샐러드 (화이트 발사믹 + 리코타 치즈)

닭가슴살 샐러드 - 주로 아침 첫끼로 먹는 메뉴입니다.  버터헤드 레스트  + 프릴아이스 + 삶은 계란 + 리코타치즈 + 방울토마토 + 닭가슴살 ( CJ꺼 기본) 채소는 유럽 샐러드채소로 1kg씩 주문해서 도착하면 키친타올로 1개씩 감싸서 냉장고에 넣어요~일주일은 든든하답니다! 소스는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 후추 + 소금약간 + 레몬즙 + 올리브유  재료보다도 소스가 넘 맛나서 엄청 먹게되요~ 새콤 달콤 후추의 매콤까지 요리먹는 기분이에요!

jiyeon님의 프로필 이미지

jiyeon

닭가슴살 샐러드 (화이트 발사믹 + 리코타 치즈)

통곡물빵으로

통곡물에 땅콩버터 올려서 아침 푸짐하게 챙겼어요.. 든든히 먹고 숲으로 산책 나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통곡물빵으로

소고기~

소고기 구워 간단히 먹었어요  버터향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네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고기~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로

부드러운 우유를 넣은 계란물에 부친 버터향이 가득한 프렌치 토스트로 아침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로

부드러운 토스트로 🍎🍞

부드러운 쌀 식빵  우유와 계란물에 풍덩  젖셔서 버터에 구워서 아삭아삭한 햇사과와  함께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부드러운 토스트로 🍎🍞

아삭 햇사과

단단해서 더 아삭한 햇사과에 땅콩버터로 콜레스테롤 잡아주는 흥국빵으로 든든히 먹고 산책 출발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삭 햇사과

맛있게 산책전

당뇨있는 남편에게 제일 좋은 통밀에 땅콩버터 바르고 소화잘되는 A2우유와 햇사과 아삭하게 먹고 숲으로 산책 갑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맛있게 산책전

한국인들이 잘 모르는 고급 과자

버터와플 상자에 적혀 있는  과자의 귀족이라는 말이 정말 사실이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한국인들이 잘 모르는 고급 과자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마요볶음밥

다이어트 필수 식재료 냉동 닭가슴살을 활용해 든든한한끼, 치킨마요볶음밥을 만들수 있어요! 재료는 밥, 닭가슴살, 양파, 양배추, 계란, 김가루(약간/없으면생략가능), 소스(간장, 맛술, 알룰로스, 저당굴소스, 저당마요네즈, 저당크레이지핫소스)입니다 사실 이 레시피의 킥은 소스랍니다! 요새 시중에 저당 소스류를 정말 다양하게  팔잖아요 그걸 이용하면 맛있으면서 조금더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거 같아요 우선 올리브유나 기버터를 넣은 팬에 풀어놓은 계란두개를 넣어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주고 그릇에 미리 담아둡니다 냉동닭가슴살은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 잘게 찢어 준비해두고(저당크레이지핫소스에 버물버물) 양파와 양배추도 총총 썰어서 준비해줘요 이제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잘게 찢은 닭가슴살->양배추->양파순으로 넣고 볶아주다가 양파의 숨이 죽기 시작하면 밥 한공기 분량과 소스를 넣고 적당히 볶아줍니다 (소스: 숟가락기준, 간장1, 맛술1, 알룰로스1, 굴소스1, 물2) 다 볶아졌으면 아까 스크램블 에그를 뒀던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고 가운데 김가루 약간 올리고, 저당 마요네즈와 저당크레이지 핫소스를 기호껏 뿌리면 끝! 진짜 간단하고 쉬운데 맛도 보장이에요! 크레이지핫소스는 사실 제가 매운걸 좋아해서 팍팍 넣었지만 생략해도 간은 충분히 맞고 맛있어요- 글로 설명하자니 뭔가 장황하게 써졌지만 진짜 간단한 재료인데다 시간도 별로 안걸려서 자주 먹는 요리라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마요볶음밥,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박고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마요볶음밥

김치볶음밥

어제 먹다남은 고기가 있어서 김치볶음밥 하면서 넣었더니 맛있네요 버터에 김치 볶다가  남은 고기랑 구운 통마늘도 함께 넣고 볶았더니 느끼함도 없고 단백질도 보충되고 영양만점 볶음밥이 되었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볶음밥

흥국빵으로 산책전...

콜레스테롤 개선된다는 빨간색 흥국빵에 빵콩버터 올리고 맛있는 사과 올려서 아삭하고 상큼하게 산책전 든든히 챙기고 산책 출발해요 햇사과에 꿀이^^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흥국빵으로 산책전...

다이어트레시피)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저는 여름철에 자꾸만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을 대체하기 위한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봤습니다.  올해 여름도 기록에 남을 폭염과 열대야 때문에 하루하루가 더웠잖아요.. 그래서 생각나는게 아이스크림 같아요 근데 아이스크림이 먹을땐 너무나 맛있고 달콤한데..다이어트에는 정말 치명적 이잖아요. 당이 너무한 아이스크림... 그래서 관리해야 하는 사람이거나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분들에게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대체 할 수 있는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어봤어요. 물론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의 자극적인 달콤함과는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더운 여름 더위를 씻어내는데는 아주 좋습니다!!!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준비재료> - 땅콩버터 - 바나나 - 우유 이렇게 간소한 재료들로 만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땅콩버터는 리고땅콩버터를 사용했고 더 당을 낮추고 싶은 분들은 땅콩100% 함유 버터를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리고땅콩버터도 당이 그리 높지 않아서 사용하기에 가성비가 좋아요. 그리고 바나나는 얼린바나나를 이용 합니다. 바나나는 얼려도 돌처럼 딱딱해지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저는 작은 사이즈로 3개정도 넣었고 땅콩버터도 수저로 3스푼 정도 넉넉하게 퍼서 넣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우유는 조금 넣어준뒤에 조금씩 첨가하며 갈아줬어요 그렇게 믹서기로 갈아주고 나서 용기에 담아주면 되는데요  이대로 끝이 아니라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려 줍니다.  냉동실에서 충분히 얼고난 후에 잠시 녹을때까지 살짝 기다렸다가 퍼 먹으면 맛있는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이 완성이 됩니다^^ 더운 막바지 여름 힘내시고 다이어트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다이어트레시피) 바나나땅콩 아이스크림

오늘도 첫끼는~🥗

손녀 등원하고 마트 들렀다 집오니 이제  첫끼 먹네요~^^ 과일과 야채꺼내서 썰어 건과류 대신 땅콩버터  넣고 소금, 후추, 레몬즙, 들기름 넣어 버무려  먹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시원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회원님들도 기분 좋은 화요일 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오늘도 첫끼는~🥗

달콤한 복호두 앙버터

냉장고에 요녀석이 뙇!!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딱 한개만... 역시나 살살 녹네요 디카페인과 너무 잘 어울려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달콤한 복호두 앙버터 맛

아침은 야채와 빼바의 프로틴바

잠을 못 잤으니 좀 멍한 상태이고 어제 못 한 것도 처리해야 되니까 할 일도 조금 있어서 샐러드 해먹을 시간은 빠듯하게 있었지만 그새 비가 좀 그치고 라떼도 나가고 싶어 하는 거 같아서 10분 20분이라도 라떼산보라도 시키고 엄마 면회 가려 하니 시간이 없었어요. 샐러드 말고 간단히 야채랑 프로틴 바 먹기로 했답니다. 아침은 드레싱 없이 당근 토마토 사과 한쪽 접시 담고 빼바의 소프트 크런치 프로틴바 같이 차렸어요. 공복 시간이 오래 있을 것 같아 좀 더 든든하라고 솔티드 피넛버터 맛으로 골랐어요. 당근과 사과 토마토 먼저 먹고 빠바의 프로틴바 성분표를 보니 여기도 말티톨이 아니고 알룰로스가 들어있더라고요. 약간 특유의 알코올 향이 나서 말티톨 넣은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조금 미안했네요. 근데 알룰로스를 모든 단맛을 다 냈는지는 좀 헷갈렸는데 졸립기도 해서 잘 찾아볼 수가 없긴 했어요.  40g이고 140kcal 입니다. 특히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 있네요. 이건 좋아요😀 솔티드 피넛버터라고 짭짤한 맛도 난답니다. 너무 짠맛까진 아니고 짠맛이 더 느껴지죠. 그 점도 좋지만 피넛버터 먹으면 더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준비에서 8시 39분에 라떼랑 나왔답니다. 엄마한테 조금 늦게 가더라도 한 20분 사보 시킬까 했는데 나가자마자 비가 오더라고요. 그냥 작은볼일만 보고 라떼도 얼른 들어보네요. 6분 밖에 있었답니다.😅 비가 오다 말다 해 뜨다 다시 오다 하는데 되게 요란하게 오네요. 라떼도 이런 날씨는 싫은가 봅니다. 어서 들어가자는 표정이에요. 그리고 집에 들어가서는 아침에 라떼 수건들 빨래 다 돼서 널고 나온다고 바빠서 또 영양제를 까먹고 나왔답니다. 이 영양제는 요양병원 와서 먹었네요. 그래도 사진이 있어서 안 챙긴 거 알아서 나중에라도 챙겨 먹어서 다행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야채와 빼바의 프로틴바

산책후 에너지 충전.....

식사전에 포도랑 사과+땅콩버터... 빠르게 당충전하기 포도만한게 없네요!! 회복에 좋은 견과류까지 에너지 충전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책후 에너지 충전.....

산책전...

통밀 빵에 땅콩버터 올리고 속을 편하게 해주는 A2우유 챙기고 아침 산책 출발해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산책전...

소금빵 최고 👍

소금빵 맛집이라 역시 다르네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버터향이 입안 가득 느껴져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소금빵 최고 👍

8월 한달 식단과 운동ㅎ

모처럼 숨쉬기운동을 제외하고 내도내산 헬스끊엇어요 이제 한달차~~ 식단이라고 거창하진않지만 매일 삶은계란2개와 아이스크림 돼지바대신 바나나잘라 냉동고보관해두고 먹고잇어요 삶은계란 칼로리는ㅡ 75 흰자는20,노른자는55 라네요ㅎ 냉동 바나나도 식감이 아이스크림샤베트 처럼 먹기좋답니다 그리고 오트밀이나 땅콩버터  앤 사과 단백질음료는 재정상 부담되어 시장에 커다란 양배추 한통사서 당근이랑 볶아먹는것으로 포만감주고잇어요 운동은  근력10분ㅡ 천국의계단20분ㅡ러닝20분 스트레칭10분해서 한시간하고잇구요 이제한달차라 조금씩 늘리려고해요 무산소로시작해서 유산소로 끝내려합니다 사진은다음번에 작정하고찍어볼께용

지니521440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14408

프렌치 토스트 간식

우유와 알룰로스 조금 넣은 계란물에 적셔  고소한 버터에 구운 프렌치 토스트 간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촉촉해서 맛있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프렌치 토스트 간식

오리가슴살로 스테이크 만들어봤어요~

소고기의 절반 이하 가격으로 잘 구우니까 한우 안심 못지 않게 부드럽더라고요 ㅎㅎ 매콤달콤한 소스로 오리 냄새 죽이고,  통후추와 참깨 시즈닝해서 오리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을 살려보았어요 ~ 소스가 관건이라고 생각해, 칼칼한 매운맛을 더하여 아래와 같은 조합으로 소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 오렌지 주스 고추장 버터 페퍼론치노 굴소스 조금

한달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달다이어터

오리가슴살로 스테이크 만들어봤어요~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닭가슴살 볶음밥은 교촌껄 제일 좋아해요 닭가슴살 볶음밥 교촌 추천합니다!! 젤 맛있어요 닭가슴살 볶음밥 +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채워용 깐풍볶음밥, 새우볶음밥, 김치볶음밥, 데리야끼볶음밥, 신화볶음밥 (매콤한 맛), 허니버터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 잡채볶음밥 등 다양하게 있고 위 나열한 볶음밥 다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어요 제일 좋아하는건 신화볶음밥이었던 것 같아요 삶은 계란까지 먹으면 많이 배부르긴 한데, 포만감에 단백질까지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냉동 상태 그대로 회사 가져가서, 간단하게 전자렌지 돌려먹으면 꿀입니닷 ㅎㅎㅎ 식비도 아끼고 다이어트도 하고 일석이조!!! 다양한 맛 세트로 구매해서 매일 돌려먹으면 전 질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용 ㅎㅎㅎ 애초에 제가 닭가슴살 안질리고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볶음밥은 교촌꺼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왕강추 드리는 맛!!! 매일 맛있게 다이어트 하자고욧 ㅎㅎㅎ 이번 여름은 글렀지만, 다음 여름엔 화이팅…! #닭가슴살볶음밥

강쥐는야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쥐는야옹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PT쌤이 추천한 쿠팡 다이어트 간식 TOP5 총정리

다이어트할 때 가장 생각하는 게 바로 간식이잖아요? 괜히 빵이나 과자 잘못 집으면 칼로리 폭탄이라.. 며칠간 다이어트로 고생한 보람이 사라지구 ㅜ 근데 이번에 PT쌤이 "이건 먹어도 된다"고 인정한  쿠팡 다이어트 간식템이 있어서 공유드리려고 모아봤어요! 저처럼 다이어트 간식 찾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쿠팡 다이어트 간식 TOP 5 1. 신라명가 호기빵 (1개 65g / 150kcal) 에프에 돌리면 바삭해져서 훨씬 맛있어요 속을 파서 단백질 잼이나 닭가슴살 넣어 먹으면 딱! 5개입 5,500원으로 가성비도 좋아요 👉 신라명가 호기빵 바로 사기 2. 브로드카세 발효종 통밀식빵 (100g / 240kcal) 통밀+발효종으로 만들어서 포만감이 오래가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라 식단용으로도 좋대요! 590g 9,800원이라 맘편히 구매 가능 👉 브로드카세 발효종 통밀식빵 바로 사기 3. 마이노멀 초코잼 (20g / 당 0.7g) 초코 못 끊는 사람들 주목해주세요! 이 제품보다 더 완벽한 저당 초코잼 못 봤어요 280g 13,200원으로 당 떨어질 때 꼭 챙겨둬요 👉 마이노멀 초코잼 바로 사기 4. 슈퍼너츠 피넛버터 크런치 (100g / 단백질 24g) 땅콩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고소해요 아침에 사과랑 곁들여 먹으면 완전 환상 조합 ..! 460g 13,530원이라 한 통 사면 몇 개월동안 먹을 수 있어요! 👉 슈퍼너츠 피넛버터 크런치 바로 사기 5. 바디나인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70g / 단백질 11g) 이 제품보다 촉촉한 닭가슴살 어묵바 못봤어요 저당 케첩 뿌려 먹으면 진짜 맛있어서  가끔은 식사 대용으로도 먹어요! 10팩에 22,990원으로 저녁 해결까지 가능 👉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바로 사기 다이어트한다고 무조건 닭가슴살만 먹을 필요 없어요! 이렇게 쿠팡 다이어트 간식템 잘 활용하면  식단도 재미있게 할 수 있겠더라고요! // 저희 PT쌤이 보장한 쿠팡 다이어트 간식템이니까요 다들 안심하고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혹시 이 중에 드셔본 제품 있거나 추천템 있으면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깁미더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깁미더머니

PT쌤이 추천한 쿠팡 다이어트 간식 TOP5 총정리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