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프랭크 버거 진격거 가격부터 굿즈까지! 한정판 칼로리 정보 총정리 🍔

요즘 프랭크버거 어플이랑 매장 난리 난 거 아시죠? 저도 진격의 거인 덕후라 그런지 이 콜라보는 못 참겠더라구요…! 😭 근데 가격 정보도 없고, 굿즈도 도대체 어디서 사는 건지 너무 헷갈려서 직접 정리해봤어요! ✔️ “프랭크 버거 진격거 가격”, 굿즈 구성, 칼로리 정보까지 전부 담았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 ✅ 프랭크버거 진격거 세트 구성 & 가격 ✔️ 조합 2가지 세트로 출시됨! 조사병단 담요팩 치즈버거 세트: 21,700원 (배달가 22,800원) 쉬림프버거 세트: 21,200원 (배달가 22,300원) ➡️ 담요 포함 구성 진격의 키링팩 한우갈릭버거 세트: 16,700원 (배달가 17,800원) 피넛버터더블치즈버거 세트: 17,700원 (배달가 18,800원) ➡️ 키링 포함 구성 (히든 리바이 & 어린 에렌 있음!) 단품 구매 불가 / 세트 주문 필수 → 이거 중요합니다! 😅 🧾 프랭크버거 칼로리 정보는? 대표 버거 칼로리 기준 세트 구성 버거명 열량(kcal) 조사병단 담요팩 치즈버거 472.12 kcal 쉬림프버거 568.17 kcal 진격의 키링팩 한우갈릭버거 832.33 kcal 피넛버터더블치즈버거 758.83 kcal ✔️ 프랭크 버거 칼로리는 버거 단품 기준이므로, 세트는 여기에 +200~300Kcal 추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자튀김, 음료 포함 시) 🎁 프랭크 버거 진격거 굿즈 & 이벤트 굿즈 종류 담요: 초록 망토 디자인 (조사병단 느낌 가득🔥) 키링: 총 10종 + 히든 2종 (랜덤) 앱 이벤트 참여 방법 프랭크버거 앱으로 진격거 세트 주문 시 ➡️ 메뉴당 응모권 1장 자동 지급! 🎟️ 📦 경품 예시 - 진격의 거인 전권 세트 - 굿즈 풀세트 - 프랭크버거 앱 쿠폰 등! ※ 키오스크/배달앱 주문은 이벤트 제외! 어플 필수입니다 🙅‍♀️ 💡 굿즈 구매 팁 & 오픈런 꿀팁 세트 구매만 가능 (단품X) 오픈런 필수 – 매장마다 담요 10개, 키링 20개 소량 입고 재입고는 매장별 발주 상황에 따라 다름 앱 접속 폭주 중, 미리 설치+로그인 필수! 배민/쿠팡이츠도 가능은 하나, 굿즈 경쟁이 치열함! 💬 프랭크 버거 진격거 가격, 칼로리, 굿즈까지 하나하나 다 따져보니,  이건 그냥 굿즈용 세트라 봐도 무방하네요 🥲 진격의 거인 팬이라면 진짜… 놓치면 후회할 듯합니다 😭 🙋‍♀️ 여러분은 어떤 굿즈 노리시나요? 히든 키링 나왔다면 댓글로 자랑해주세요! 🎉 혹시 재입고 소식 아시는 분도 공유 부탁드려요 😊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프랭크 버거 진격거 가격부터 굿즈까지! 한정판 칼로리 정보 총정리 🍔

가벼운 아침

검은콩과 견과류 넣어 두유 만들고  사과 바나나 계란 땅콩버터와 함께 챙겼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가벼운 아침

닭가슴살 샐러드🧡

가볍게 치즈 샐러드에다가 땅콩버터를 올려먹어요♥️ 샐러드 토핑으로 땅버도 나쁘지않네용^^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닭가슴살 샐러드🧡

현미떡국떡으로 칼로리낮고 건강한 콘치즈

매일매일이.. 돌밥돌밥하는 방학이네요~ 3월초 개학이니 아직도 멀디 먼~ㅎㅎ 오늘도 돌아서면 밥걱정해야하는데.. 그나마 다행인게 즈이집은 무조건 밥이 아닌 떡도 좋아해서.. 떡국이나 떡볶이나 그런거로도 한끼를 보낸답니다. 떡순이 떡돌이가 있거든요ㅎㅎ 가끔 시골서 친정엄마가 쑥떡이나 설기나 인절미나 시루떡을 해서 보내주시면.. 가족모두 정~말정말 좋아하고말이죠ㅎㅎ 요즘은 건강생각해서 현미떡국떡을 구입해서 먹고있는데요.. 오늘은 맨~날 자기 방구석에 누워서 노시는 예비고3ㅠ 녀석이 일주일에 딸랑 두번가는.. 학원가는 날이에요~~ 만쉐~~ㅋㅋㅋ 학원은 잘 가주고.. 학원숙제도 잘 해가주니 감사히 생각하고 있..........어야지 어쩌겠어요^^;;ㅋㅋㅋ 좀전에 학원가기전.. 현미떡국떡으로.. 간단히 콘치즈 만들어 먹였어요. 이름이 그냥 제가 적긴했는데 우리가 아는 마요네즈랑 생크림 넣고하는 칼로리 높은 콘치즈가 아니라서 금방 만들고.. 그래도 몸에도 더 좋지않을까싶어요ㅋㅋ 보통 마요네즈랑 우유나 생크림넣어서 만든 콘치즈.. 정말 맛있잖아요? 헤헷.. 저도 좋아해요ㅋㅋㅋ 근데.. 저는 오늘도 냉파라 그런거 없어요ㅋㅋ 현미떡국떡과.. 양송이버섯, 소세지사둔게 있어서 소세지조금, 그리고.. 콘과 모짜치즈? 가 끝이네요.. 아 파스타소스나 케찹 조금요. 저는 그냥 숟가락으로 떠먹을꺼라서 저 재료들을 다 다지듯 작게 잘라줬어요.. 그리고는 볶아주세요~ 전 그냥 떡부터 볶았는데 상관없을껄요?ㅋㅋ 양파아니어요~~~ 떡이랍니다ㅋㅋㅋ 양파도 있슴 좋았겠지만 냉파라 없어요~ㅋ 원래 떡국떡구워먹어도 맛있는데 현미떡구우니 역시나 넘맛있어서 자꾸 집어먹고있던거있죠^^;;ㅋㅋㅋ 양송이 다진거는 왠지 소고기느낌같네요ㅋㅋ 소고기보다 더 향이 좋은 버섯이어요ㅎㅎ 콘넣고 볶고있다가 급생각나서 고소하라고 버터 조금넣어봤는데 안넣어도 전혀 상관없어요~ 그리고나서 파스타소스 두세스푼요. 저는 오늘은 냉장고에 아라비아따소스가 남아있어서 넣었더니 의도치않게 살짝 매콤이 됐어요ㅍㅎㅎㅎ 케찹도 되요. 어차피 적은양이라ㅎㅎ 이제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요. 이걸로 붙는? 파슬리솔솔 뿌려주고.. 뚜껑덮어준 후 치즈가 녹기를 기다렸네요~ 저 올해 목표중 하나가.. 아이들에게 칭찬하는 엄마거든요.. 진짜 습관이 안되니 잘 안되지만 그래도 해보려구요ㅋㅋ 먹기전 빨래널기해준 아이에게.. "고마워~ 엄마 마음이야~" 하고 하트를 보여주니 피식~ 웃네요ㅋㅋㅋ 그리고는 치즈찍으라고 멈춰준 아들ㅋㅋㅋ 현미떡국떡이 들어가서 쫄깃하고.. 스파게티소스라 뭔가 피자먹는 느낌이에요ㅎㅎ 제목을.. 떠먹는 현미콘치즈피자라고 해야하는건지ㅋㅋㅋ 현미의 효능을 찾아보니.. 일단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대요ㅎ 감마리놀렌산성분이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고요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그리고 단백질까지!!! 혈당지수가 낮아서 당뇨인에게도 월등! 이건 정말 유명한 효능이죠ㅎㅎ 즈이 친정아빠도 평생을 현미밥드셨었거든요^^;;ㅋ 또.. 독소를 배출해주어 암예방에도 좋고..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다네요. 요즘 그래서 현미로ㅎ 요즘 랑군이.. 12월 건강검진에서 혈압이 높게 나왔다하여;;; 좀.. 신경쓰이더라구요. 무튼 고혈압, 심장질환, 뇌졸증에도 도움을 준다하니 좀더 즈이집 식탁을 현미화시키려고해요.. 그냥은 먹기 성그러워서 도전하기 어려울꺼같은데 이렇게 쉽게 떡으로 판매하니 넘좋더라구요. 현미떡을 기본으로 이용하니..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주고.. 아이들에게도 모짜렐라치즈로 덮여있으니 여러 야채를 다져서 몰래 넣으면 안먹는것도 모르는사이 쉽게 먹일수있고.. 넘좋아요ㅋㅋ 간단하니깐 아이들과 기나긴 방학때 함께 재료다지며 만들어드시어요~ㅎㅎ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현미떡국떡으로 칼로리낮고 건강한 콘치즈

사과

아침 일찍 볼일이 있어 사과와 땅콩버터 챙기고 나갑니다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사과

월욜 아침

검은콩 두유와 금사과 촉촉한 계란 땅콩버터와 챙겼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월욜 아침

빵에 땅콩버터 발라 먹었습니다  알룰로스 땅콩버터라 적당히 달콤하면서 당관리도 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빵

아침은 스틱브레드😋

애들 넘 좋아하는 스틱빵이에용 💕 그냥 버터맛만 조금 나는데 ㅎㅎ 울 둘째는 그냥 잡고 하나 뜯어서 잘 먹더라구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스틱브레드😋

옥수수

옥수수와 삶은 감자에 땅콩버터 넣어서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땅콩버터랑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옥수수

아침 금사과 🍎

아침 금사과와 고소한 땅콩버터는 짝꿍 챙겨줍니다.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아침 금사과 🍎

치즈빵

치즈빵 살짝 구워서 고소한 땅콩버터 발라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치즈빵

떡레시피-인절미 호떡

냉동고에 잠자고 있는 인절미 활용해서 호떡 만들어봤어요^^ 주위에 호떡 파는 곳이 없거나 시판 호떡믹스 반죽하기 귀찮을 때 인절미 활용해서 만들면 편하게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기존 호떡은 너무 단데 이건 알룰로스 조금만 넣어도 담백하니 너무 맛있네요 ☆재료: 인절미 4~5개, 알룰로스, 시나몬파우더, 호두, 해바라기씨 ☆레시피 1.인절미를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인절미 형태가 사라지면서 푹 퍼지거든요 이 형태 그대로 구우면 시간이 절약되고 좋아요^^ 2.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버터 활용하면 좋은데 버터가 똑 떨어졌네요)인절미 올려주세요   전 기름 최소한으로 둘렀어요 소량만 사용해도 후라이팬에 달라붙지 않더라구요 3.약불로 앞 뒤 바삭하게 구워주세요 중간중간 뒤집개로 눌러줍니다! 4. 어느정도 구워지면 알룰로스 취향껏 뿌리고 위에 시나몬파우더, 견과류 다진 거 뿌려주세요 (담에는 모짜렐라 치즈도 넣어보려구요♡) 5. 반으로 접어서 한번 더 앞 뒤로 구워주세요 6. 접시로 옮겨담은 후 콩가루와 견과류 토핑해주면 완성입니다 먹기 좋게 전 잘랐어요

stopjiji님의 프로필 이미지

stopjiji

떡레시피-인절미 호떡

파프리카 샐러드

신선한 양상추 버터헤드 적채 파프리카로 만든 샐러드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파프리카 샐러드

저속노화 식단, 이대로만 먹으면 10년 젊어진다? 식사법부터 식습관까지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하게 나이 들기’가 제 최대 관심사예요.  뚱뚱하진 않지만 체력이 떨어지고, 피부도 예전 같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속노화 식단을 실천해보기로 했습니다! 혈당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는데요, 흰밥 한 공기 먹고 산책까지 했는데도…  식후 혈당이 164까지 올라가더라고요😱 (식전에는 100도 안 됐어요) 그 다음날 통곡물빵으로 식사했더니 식후 혈당이 110도 안 넘었어요. 정희원 교수님 말처럼 흰밥 = 포도당 주사 맞는 거랑 다를 바 없다는 말… 실감했습니다. ✅ 저속노화 식사법이란? 저속노화 식단은 노화를 늦추고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식사법이에요. 혈당, 혈압, 염증 수치를 안정시키면서도 피부와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습관! 주로 아래 세 가지 식단 기반으로 구성돼요: DASH 식사법: 혈압을 낮추고 나트륨 섭취 제한 지중해 식사법: 만성질환 예방 + 식물성 위주 건강식 MIND 식사법: 뇌 건강과 기억력 유지에 도움 🥗 실천 방법: 제가 먹는 구성 알려드릴게요! 통곡물로 밥 대체하기  ➡ 흰밥 대신 통곡물빵, 콩밥, 현미밥 위주로! 단백질은 가볍게!  ➡ 두부, 생선, 계란 중심 / 청국장가루+두유 조합도 추천해요 채소, 과일은 듬뿍!  ➡ 케일,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베리류 매일 섭취 건강한 지방 섭취  ➡ 견과류, 땅콩버터(하루 1스푼), 올리브오일 과자 & 단 음식은 끊기!  ➡ 요건 진짜 피부 달라져요… 효과 직빵입니다✨ 확실히 식단만 바꿔도 피부가 매끈해지고, 피로도 덜 느껴져요. 무조건 굶거나, 유행 다이어트보다  이런 ‘저속노화 식습관’이 진짜 길게 봤을 때 이득인 것 같아요. 👉 혹시 여러분도 저속노화 식단 실천해보신 적 있나요? 어떤 식단이 가장 효과 있었는지, 댓글로 같이 얘기해봐요! 😊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닝닝아난첨부터너였어

저속노화 식단, 이대로만 먹으면 10년 젊어진다? 식사법부터 식습관까지 정리!

통밀베이글과 땅버🎶

저눈 땅콩버터 하구 통밀베이글 먹었답니다 ♡♡ 땅버는 사랑이에요 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통밀베이글과 땅버🎶

아침사과

건강사과 먹어요 식감좋은 크런치 땅콩버터와 함께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아침사과

유산소와 근력 병행 운동 루틴 공유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루틴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유산소 운동으로는 낮 오후 2시 전후로 바깥에 나가서 집 주변 산책을 합니다. 2시쯤 햇볕이 가장 좋을 때라 비타민 D를 충전하기도 좋고 점심 먹고 졸음을 쫓기에도 그만입니다. 다만 걸음 속도를 빠르게 해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이른 저녁을 6시 전에 먹고 소화가 되면 아파트 지하헬스장에 가서 근력 운동을 합니다. 간단한 스트레칭 후 제일 먼저 <하이플라이>를 합니다. 오십견에 하이플라이가 많은 도움이 돼서 가장 즐겨하는 운동입니다. 그다음에 <씨티드 레그 프레스>로 다리 운동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씨티드 체스트 프레스>로 어깨와 가슴 운동을 합니다. 또 <레그 익스텐셔>으로 다리 허벅지 운동을 합니다. 이밖에 <버터플라이>, <롱 풀> 등 운동기구를 사용해서 운동합니다. 이렇게 상체와 하체 운동을 교차하며 근력 운동을 합니다.  윗몸일으키기, 허리 펴기 등을 하고 전동벨트 마사지로 마무리합니다. 이렇듯 저는 낮에는 햇볕을 받으며 유산소 운동을 하고 밤에는 헬스장에서 근력 운동을 병행합니다. 저는 강도 높은 운동보다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반복하려고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산소와 근력 병행 운동이 싫증도 안나고 오래 지속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니52734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73494

유산소와 근력 병행 운동 루틴 공유

떡레시피 - 인절미 치즈 토스트

냉동실을 털어 인절미 치즈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재료 냉동 인절미 4개. 냉동 식빵 2장. 치즈. 메이플시럽. 시나몬 가루 레시피 1. 식빵에 인절미를 잘라서 뛰엄뛰엄 올려준다. 2. 치즈를 찢어서 올려준다. 3. 체다치즈를 올려준다. 4. 식빵을 덮어준다. 5. 버터를 렌즈에 1분정도 녹여준후 식빵위에 발라준다. 6. 슬라이스 아몬드를 뿌려준다. 7. 180도 예열된 에어플라이기에 10분 구워준다. 8. 메이플 시럽을 뿌려준다. 9. 취향에 따라 시나몬가루를 뿌려준다. 맛 설명 겉은 바삭하게 안은 쫀득한 인절미 떡이 올라가 있고, 그 사이사이로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달콤함과 짭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인절미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치즈의 늘어나는 질감이 잘 어울려 고소함이 배가 된다. 따뜻할 때 먹으면 떡과 치즈의 조합이 느껴지고. 식으면 떡의 쫀득함이 더 강조된다.  전통 간식과 치즈의 만남이 꽤나 어울린다.                

민턴가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떡레시피 - 인절미 치즈 토스트

김치볶음밥

식구들 모두 외출했어요 점심으로 혼자 뭘 해먹기 귀찮아서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버터에 김치 볶고 베이컨 남은거 냉동실에 있어서 넣고 매콤하게 후추 뿌리고 볶았더니 5분도 안되서 아주 맛있는 김치볶음밥 완성이네요 혼자서도 잘 먹었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볶음밥

고소함의 끝판왕 피칸 휘낭시에

버터 풍미의 고소함의 끝판왕 피칸 휘낭시에  출출한 시간에 딸이 냉동실에 넣어 두어서  따끈하게 데워서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소함의 끝판왕 피칸 휘낭시에

음식리뷰

땅콩버터와사과는 궁합이 잘 맞는다지요플러스 고구마

박아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아림

음식리뷰

프렌치 토스트

계란물에 푹 적신 프렌치 토스트로 아침 챙겨 먹었어요. 촉촉하고 버터의 고소한 맛이 좋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프렌치 토스트

맛있고 포만감 좋은 고구마 그라탕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만들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고구마 그라탕 만들어 봤어요 고구마는 건강에도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데요. 치즈와 함께 그라탕을 만들어 먹으면 맛있는데 포만감도 좋고 다이어트 한끼로 손색이 없을것 같아요 고구마와 버터, 슬라이스 치즈, 모짜렐라치즈, 소금, 후추, 계란, 파슬리 사용해서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려 맛있게 먹은 고구마 그라탕이에요   *고구마 두개에 버터 한조각 잘라 넣고 으깨요(전자렌지 그릇 사용)  껍질 벗겨서 하는건데요..저는 껍질 먹는것을 좋아해서 껍질채 만들었어요 *으깬 고구마 반절을 덜어내고 슬라이스 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덜어놓은 으깬 고구마를 올려요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후 계란 한개를 넣고 후추와 소금을 뿌려요 *계란 터지는것 예방으로 포크로 계란을 살짝 터트린 후 전자렌지에 2분 30분 돌려 꺼낸후 파슬리 가루 뿌려 맛있게 먹으면 되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있고 포만감 좋은 고구마 그라탕 전자렌지로 간편하게 만들어요

겨울 고구마빵 만들어 먹기!

집에 고구마가 넉넉히 있을 때 제가 가장 즐겨 해 먹는 메뉴가 바로 고구마빵이에요.  보통 빵이라고 하면 밀가루나 버터가 잔뜩 들어가서 소화가 안 되거나 칼로리 걱정이 앞서는데, 이건 고구마 자체 식이섬유를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몸에도 참 착한 간식 입니다. 만드는 법도 생각보다 정말 간단해서 출출한 오후에 뚝딱 만들어 먹기 좋더라고요. 먼저 깨끗이 씻어 삶은 고구마를 따뜻할 때 포크로 부드럽게 으깨주거나 믹서에 갈아 준비합니다. 여기에 달걀을 취향에 맞게 한두 알 정도 넣어주면 고구마의 식감이 한결 부드러워지면서도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좋습니다. 빵 식감을 위해 베이킹파우더를 아주 살짝만 섞어주면 준비는 끝납니다. 반죽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뚜껑을 덮어 8분~10분 정도 돌려주면, 고소하고 달콤한 건강한 고구마빵이 완성됩니다. 고구마빵 만들어보니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베이킹파우더 덕분에 적당히 빵의 식감이 살아있고, 고구마 기본 단맛이 어우러져서 간식으로 먹기 좋더라고요 건강한 빵이라고 생각되니 계속 손이 가네요ㅎㅎ  다이어트 중이라 빵을 끊으신 분들이나,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챙겨주고 싶은 분들에게 참 좋은 간식이 될 것 같아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겨울 고구마빵 만들어 먹기!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깨찰빵

자주 먹는 고구마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고구마 깨찰빵으로 만들어 색다른 식감으로 부담없이 먹어 봤어요. [재료] 삶은 고구마.  찹쌀가루 알룰로스.  검은깨 두유 조금 [레시피] 고구마 3개.   찹쌀가루 5T.  알룰로스 2T.  검은깨 2T.   골고루 섞기 반죽의 정도는 두유나 찹쌀가루로 맞추기 한입 크기로 동그랗게 빚기 에어프라이어 180도 20분 정도 굽기. 삶은 고구마의 부드러운 식감이 아니라 찹쌀의 부드러운 찰기와 만나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무엇보다도 밀가루 없이, 버터없이 만들어서 속에 부담을 주지 않고 아주 기본적인 재료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중에 빵 드시고 싶다면 칼로리 걱정 없이 삶은 고구마로 깨찰빵 만들어 드셔 보세요.

워터멜론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터멜론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깨찰빵

고구마 치즈볼

고구마는 GI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건강과 혈당안정, 포만감 유지에 좋아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죠 생으로 먹어도 좋고 삶거나 찌거나 구워서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로 치즈볼을 만들었는데요 재료도 간단하고 밀가루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다이어트는 물론 영양 간식으로도 좋아요 재료 : 찐고구마 350g, 모짜렐라치즈, 땅콩버터, 계란1개 만드는 법 :  1.고구마를 쪄서 고구마에 치즈, 땅콩버터, 계란1개를 넣고 으깨면서 잘 섞어주세요 2. 한입 크기로 동글동글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3. 에프에 넣고 200도 7분 돌려주세요 퍽퍽해서 으깨기 힘들지만 만들면 너무 맛있어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고구마 치즈볼

소고기솥밥

소고기 솥밥이 오늘 저녁입니다 맛집이라고해서 웨이팅하고 먹었어요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버터가 들어가서 고소하더라구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소고기솥밥

통밀 베이글

헬시딜에서 구입한 수제 통밀베이글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땅콩버터 발라 우유랑 먹었어요. 단맛이 없어도 겉이 약간 바삭하면서 너무 고소하니 맛있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통밀 베이글

간식

간식 챙겨요  달달한 커피와  버터링과 참크래커예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간식

통밀식빵 먹어요 🍞

통밀식빵이에요 호두와 해바라기씨가 박혀 있어서 더 맛있네요 토스트기에 구워서 먹었어요 땅콩버터나 아몬드버터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통밀식빵 먹어요 🍞

요즘 난리 난 두쫀쿠 레시피|두바이 쫀득쿠키 만들기· 스프레드 만들기까지

요즘 자꾸 우리 아이들이 두쫀쿠 두쫀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뭔가 찾아봤더니 하나에 거의 4,500원 !!! 너무 비싸지 않나요! 비싼건 둘째치고 다 품절!     또 엄마된 마음으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직접 두바이 쫀득쿠키 만들어봤습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만드니까 더 재밌더라구요 ㅎㅎ (집이 엉망이 된건 안비밀입니다.. !)   두쫀쿠 레시피 재료 두바이 쫀득쿠기 만들기 전에 재료부터 정리했어요!   ✔ 구운 카다이프 ✔ 버터 ✔ 화이트초콜릿 ✔ 마시멜로우 ✔ 코코아파우더 ✔ 탈지분유 사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빼고는  다 시중에서 구하기 너무 좋아서 다이소만 가도 되겠더라구요!   저는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를 결국 못구해서 집에서 만들었습니다! 두쫀쿠 레시피 (두바이 쫀득쿠기 만들기) 1. 카다이프 굽기 저는 구운 카다이프 제품을 구매했는데 그냥 카다이프 구매하셨다면, 한번 구워줘야해요!   바삭한 식감을 위해 3~4분 정도 구워주심 좋아요 너무 오래 볶으면 오히려 타서 탄 맛이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버터 녹인 다음 볶는 걸 추천! 2.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만들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재료 피스타치오 250g, 설탕 150g, 물 40g, 소금 1g, 해바라기씨유 15g   피스타치오를 구하지 못한 자, 직접 만들어라 ...   2-1. 오븐에 파스타치오 110도에 20분간 굽기   2-2. 구운 파스타치오 식혀주기 2-3. 냄비에 설탕과 물을 같이 넣어서 끓이기   *여기서 주의해야하는 점! 젓거나 섞지 말고 그대로 끓여주셔야 해요 옅은 갈색 되면 바로 불 꺼주시면 됩니다   2-4. 파스타치오 위에 부어주고 굳히기   2-5. 믹서기에 피스타치오 + 소금 + 해바라기씨유랑 같이 갈아주기     짜잔 ! 이렇게만 하면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완성!   3. 카다이프랑 피스타치오 섞어주기 4. 동그랗게 뭉쳐주기  골고루 섞은 후 작은 공모양으로 뭉쳐주면 됩니다! 만든 후에는 냉동실에 잠시 굳히는 게 좋더라구요 (이때까지만 해도 힘들긴 했지만.. 재밌었습니다..)   5. 마시멜로우 녹이기 여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잘못하면 딱딱하게 될 수 있어요 중불 - 약불 ! 이것만 기억하세요   우선 중불에 버터를 녹인 후에 마시멜로우 넣고 형태가 조금 남게 녹았을 때  코코아파우더랑 탈지분유 넣어주면 돼요! 형태가 없어졌을 때 바로 약불로 줄여줘야 합니다! 6. 완성 단계 바로 작업하면 손에 많이 묻기 때문에 충분히 식힌 후에 소분하는걸 추천드려요   손에 식용유 약간 바르면 좋아요 반죽 만들어서 안에 아까 뭉쳐둔 카다이프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에 코코아 파우더에 굴려주면 완성!    은근 시간이 많이 걸리긴 했지만 한번쯤 만들어볼만 하더라구요   근데 이제 집이 엉망이 돼서 두번은 못하겠어요 .... 저희 애기들은 신나서 포장까지 하던데 ^^   좋아하는 모습에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맛있긴 하더라구요   칼로리는 생각하면 아찔하긴 하지만 ^^ 하루쯤은 괜찮지 않을까요?   다들 두쫀쿠 드셔보셨나요?

예준서영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준서영맘

요즘 난리 난 두쫀쿠 레시피|두바이 쫀득쿠키 만들기· 스프레드 만들기까지

교황빵

키스링 교황빵 처음 먹었어요 버터. 마늘이 들어간 교황빵이 아주 맛있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교황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