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버터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집밥으로 든든하게
오랫만에 두툼한 등심 구웠어요 올리브오일 / 말돈 훈제 소금 / 후추로 시즈닝 한뒤에 버터로 굽굽.. 겉은 바삭하고 속까지 완벽하게 시어닝 됐네요.. 슴슴하게 해물 된장 끓여서 집밥 든든하게 먹어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장보고
다이어트 도시락 한끼통살 저당도시락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식단 관리를 하고있는데요 평소 바쁘다보니 다이어트 식단을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종류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선택한 다이어트 도시락은 바로 한끼통살 저당도시락 왕갈비맛인데요 특제소스가 들어있는 곤약밥이예요 한끼통살 제품은 닭가슴살 맛도 다양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먹었는데요 도시락 구성도 있어서 바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1팩당 4000원대 전후로 구입할 수 있어요 조리방법은 냉동상태에서 종이포장지만 벗겨낸 뒤, 비닐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돌려주면 되서 정말 간단해요 제가 고른 제품은 왕갈비맛이예요 스크램블이 들어있구요 단맛이 강하지 않고 살짝 매콤함이 있어서 맛있어요 달달한 갈비양념 맛인 왕갈비맛 이외에도 핫양념치킨맛, 떡볶이맛, 버터치킨커리맛, 허니소이맛 등 총 6가지의 맛이 있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질리지않고 골라먹을 수 있어요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710mg 36% 탄수화물 63g 19% 당류 10g 10% 지방 11g 2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4g 23% 콜레스테롤 75mg 25% 단백질 17g 31% 총 내용량은 250g이구요 420kcal예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음식하기가 힘들기도 하고 금방 상하기도 하구요 전자레인지에 3분 간편조리여서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대용으로도 든든하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드려요
ssul0115
일요일 아침
아침 6시 반쯤 일어난 거 같애요. 원하는 만큼 일찍은 아니었어도 이제라도 빨리 준비했답니다. 스트레칭만 하고~ 라떼랑 7시 50분에 나왔답니다. 날은 밝았지만 구름이 많아서 햇빛이 강하지 않아 다행이었어요. 경학공원 가면서 챙겨온 당근스틱도 먹기 시작했답니다. 이렇게 당근 스틱 2팩 갖고 나왔거든요. 하나는 사과 한쪽도 넣네요 경학공원에서 성대 위쪽으로 넘어가 삼청공원앞까지 가고 거기서 삼청로에 갔네요. 항상 찍는 연인들 작품에서 한 장 남기고~ 오늘 아침에 600g이나 쪄서 빵을 먹기가 좀 애매하긴 했지만 그래도 커피에다가 빵 하나를 라떼랑 나눠 먹을까 생각은 했는데 시간이 좀 많이 지체됐거든요. 아티스트 베이커리는 당연히 사람이 너무 많았구요. 어니언을 생각했는데 어니언은 일요일은 9시 오픈 하거든요. 그런데 벌써 사람이 많이 줄 서 있더라고요. 다 포기하고 원서 공원에서 단백질바 먹었어요. 프로틴원의 단백질바 피넛버터 맛입니다. 50g에 213kcal이네요. 먹을 때는 땅콩버터바 먹는 것 같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단맛은 금방 가시네요. 집에 가서 샐러드 먹어도 되는데 이제 들어가면 더 이상 걷지 않을 건데 집에 와서 퍼질러 앉아서 많이 먹을 것 같아서 단백질바 먹고 집에서는 아주 간단히 먹으려고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식빵과 반숙란 식단~
다이어트할 때 가장 고민되는 게 바로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잖아요~ 오늘은 제가 아침으로 자주 먹는 식단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식빵 1장 + 반숙란 2개 + 신선한 야채 조금 조합이랍니다~ 먼저, 식빵은 기름지지 않고 간단하게 구워서 사용해요~ 굳이 버터 바르지 않아도 반숙란의 촉촉한 노른자와 함께 먹으면 충분히 고소하거든요! 그리고 반숙란은 노른자가 살짝 흘러내릴 정도로 삶아주면 포슬포슬한 흰자와 부드러운 노른자가 식빵이랑 찰떡궁합이에요~ 여기에 상추, 양배추, 방울토마토 같은 야채를 곁들이면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물리지 않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칼로리도 크게 부담되지 않으면서 단백질, 탄수화물, 식이섬유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어서 다이어트용으로 딱이구요~ 식빵 1장으로 허기를 달래면서도, 계란 단백질 덕분에 포만감이 꽤 오래가요~! 야채까지 같이 먹으면 소화도 편하고 몸이 가볍게 느껴져서 하루 시작이 훨씬 상쾌해지더라구요ㅎㅎ 아침 준비할 시간 없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도 빠르니 바쁜 직장인, 학생 모두 무난하게 챙길 수 있을 거예요^^ 오늘부터 한 번 시도해 보세요~! ✨
지니5507230
볶음밥
점심에 볶음밥 먹었어요 어제 먹다 남은 만두가 있어서 만두 잘게 썰어서 넣고 계란 하나 톡~ 버터 넣고 볶아줬어요 참기름 빠트리면 섭섭하죠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쉬림프
빵 냉장보관
퍼온글 고소하고 달콤하고 촉촉하고 버터향 솔솔~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서 빵은 늘 갈등과 유혹의 대상 먹자니ᆢ 안먹자니ᆢ 이왕 먹을거면 혈당지수 낮게 맛있게 먹어야겠죠
인생이여만세
애정하는 라누보 쉐이크
22년도 1월부터 꾸준히 복용하는 단백질 쉐이크에요. 다이어트 카페에서 이벤트로 당첨되었는데 "머그워트"맛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바로 쑥맛! 이후에 흑임자 맛과 흡사한 블랙도 출시되어서 두 제품 번갈아 가며 복용 중이에요. 가장 좋은건 성분이에요! 시중에 맛내기 위해서 인공첨가물, 합성첨가물이 꽤 많이 들어가고, 단백질 함량 못지 않게 당류도 높은데 "라누보 쉐이크"는 성분이 매우 만족스러워요! 성분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초록색은 머그워트이고 검정색이 블랙이에요 쉽게 이해하면 쑥맛, 흑임자맛 ㅎㅎ 오리지널도 있는데 먹어보진 못했어요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하던데 ... 일단 할매입맛에는 요거 두개 대 만족이에요! 특히 머그워트 제품은 프랑스산 버터분말이 들어가서 포만감도 높고, 쑥맛과 함께 고소하고 은은한 부드러움이 있어요 다이어트할 때 떡이 너무 먹고 싶은데 쉐이크로 그 맛을 달랠 수 있어요 ㅎㅎ 딱 쑥인절미맛이요 블랙은 검정콩, 검은깨 등이 들어가서 왠지 탈모랑 흰머리 예방에 좋을 것 같은 혼자만의 기대감도 있어요 ㅋㅋ (이건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느낌!!)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절대 못고름 😂 그때 그때 취향과 입맛과 needs에 따라서 번갈아 먹어요. 두 개 단백질 함량은 똑같은데 칼로리는 블랙이 살짝 더 높아요. 할머니 입맛 가지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짱
쥬진
잠봉뵈르 샌드위치
오븐에 살짝 구운 바게트빵에 고다치즈 하몽이나 잠봉햄 오이 버터 넣어 초간단 샌드위치로 점심 먹었어요.
쩡♡
블루베리 요거트
아점으로 간단하게 만든 버터에 구운 식빵과 냉동 블루베리를 넣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해요 시원하게 아이스티도 한잔 곁들였어요 참고로 블루베리는 얼리면 영양가가 더 올라간대요 모두 맛있는 점심 드세요
쉬림프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모닝롤에 땅콩버터 바르고 사과 토마토 오이피클 사과 넣어서 자두와 키위로 아침 먹어요. 목젖이 보일 정도로 크게 웃는 목요일 되셔요!
최강수인
다이어트 레시피 단백질쉐이크로 팥빙팥빙 파르페 만들기
요즘 메가커피 팥빙팥빙 젤라또 파르페 유행이잖아요~? 저는 벌써 2번이나 먹었는데 당이 89g에 충격받고 그 뒤부터 자제를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또 여름이니까 이런거 못 참지요-? 단백질쉐이크를 활용해서 만들어봤어요. 아래에는 프로티원 곡물맛 얼린것으로 대체하고, 그릭요거트 조금 넣고 자신감있게 만들었는데........ 비주얼은 우선, 메가커피꺼랑은 많이 달라요. 이유는 그래놀라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야하고 (저 생각보다 손이..작아요ㅠㅠㅠㅠㅠㅠ) 컵 사이즈 미스이긴 하지만 파우치 기준으로 1인분 만드시는게 가장 양조절하기 쉬워서 만들어봤어요. 제가 생각한 팁들은 아래에 적어둘게요! ✏ 재료 바나나 1/2, 우유, 프로티원 초코맛, 피넛버터, 알룰로스, 소금, 무가당 코코아파우더 바닐라익스트랙(선택) [초코 젤라또 만들기] 바나나 1/2 + 우유50ML + 프로티원 초코맛 1스쿱 + 무가당 코코아파우더 5g + 피넛버터 0.5 + 알룰로스 1 + 바닐라익스트랙 조금 + 소금 1꼬집 ✅ 프로티원 팥빙팥빙 젤라또 파르페 레시피(1-2인분) 1. 프로티원 곡물맛 파우치에 우유 200ml 넣고 잘 흔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둔다 2. [초코 젤라또 만드는 비율] 바나나 1/2 + 우유50ML + 프로티원 초코맛 1스쿱 + 무가당 코코아파우더 5g + 피넛버터 0.5 + 알룰로스 1 + 바닐라익스트랙 조금 + 소금 1꼬집 위 비율대로 믹서기에 넣고 갈아준다. 3. 3시간 뒤 파우치, 젤라또를 꺼내서 적당한 컵에 곡물맛 >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 곡물맛 >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순으로 넣어준다 (저는 이렇게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하면 메가커피.st) 4. 위에 초코 젤라또를 올려주고 취향에 맞게 토핑해주면 완성 ✅ 나누고싶은 TIP ⭐ 컵 선택이 중요해요. 곡물맛 파우치 1개 얼리니까 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 메가커피 버전은 팥 > 우유 > 그래놀라 순인데 저는 어쩌다보니 이렇게 담았지만 레시피대로 담는게 비주얼도 훨씬 예쁠 것 같아요. ⭐ 저는 작은손이라 그래놀라를 많이 담지 않았지만 확실히 그래놀라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어요. ⭐ 메가커피 스타일은 팥맛이 많이나는데 저는 팥을 대체할게 얼마전에 산 뚜레쥬르 콩팥브레드 팥이랑 밤밖에 없어서 이걸로 대체했어요😂.. 조금 더 깊은 빙수 스타일을 원하시면 팥을 넣으셔야 더 맛있어요!!! 뭔가 더 수정하고 보안하면 맛있을 것 같은 레시피지만 저는 건강하게 먹는게 목적이라 이 정도도 만족해요! 대신 초코는 완전 찐-하고 맛있었어요🤎 더 많은 레시피는 유튜브에 있으니 놀러오세요:) https://youtube.com/@mojin_day
sunmi9333
아침 에너지 충전시간
산책후 에너지 충전해요 마지막 바크(요거트+땅콩버터) 아삭 사과로 아침 산책으로 지친 에너지 보충해줍니다...
장보고
영양가득한 아침
산책 가기전 든든히 챙겨요 걷다보면 더워서 지치더라구요 ㅜ 비건통밀에 땅콩버터랑 브리치즈 넣고 A2우유로 든든하게 먹고 출발합니다
장보고
[다이어트 레시피] 바게뜨 샌드위치
프랑스 식품법에서는 밀가루, 소금, 물, 효모 4가지 재료만으로 만든 빵만 "바게트"로 부르도록 규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굽기 전에 반죽에 칼집을 넣고 물을 뿌려 굽는데, 칼로 진집을 내는 것은 반죽이 부풀며 불규칙하게 터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고, 물을 뿌리는 것은 수분이 증발하며 겉에 딱딱한 크러스트가 형성되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굽는 중에도 오븐 안에 뜨거운 증기를 뿌려 빵 표면에 바게트 특유의 바삭한 질감이 잘 나오도록 한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만든 바게트샌드위치입니다. 바게뜨는 씹는 식감이 좋아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으면 더 맛이 좋아요. 저는 이번에는 저칼로리 땅콩버터, 계란, 햄 , 오이를 넣어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밖에서 사 먹는거보다는 더 맛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시점에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니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어 좋았습니다. 간단하면서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좋았구요. 오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더욱더 좋았습니다. 바게트를 구입을 하면은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빵안에 넣을 수 잇는 정도 잘라요.. 첫번째는 땅콩버터를 발라요 그 다음에는 햄을 먼저 넣고 그 다음에 계란을 얻어요. 그다음에 오이를 얹어서 바게트빵을 닫아요 . .바게트 빵은 막대기 빵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바게트의 빵이 질감이 맛이 좋아 먹게 되는거 같아요.
슈롭
걷기전 간단히 ~
두유와 토스트반쪽 계란 사과 간단히 오전 걷기전 먹었어요 토스트 버터향이 좋아요 ~
애플짱
집밥으로 차려주네요.
남편이 지인분이 직접 농사지어 선물한 달고 맛있는 풋고추와 파프리카,전복 마늘 버터구이,브로콜리 찌고 냉장고 탈탈 털어서 집밥 좋아하는 울 막내아들 위해서 저녁밥상 차려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알프레도 파스타 꽤 맛있네요
요즘 유튜브에 하도 보여서 함 만들어봤는데 참 맛있어서 공유드려요 ~ 저는 크림 안넣는 전통식으로 만들었어요 맛 없을까봐 면수 삶는 물에 코인 육수 4개 넣었어요 ㅎㅎ 면수 삶는 물 따로 끓이고 끓이면서 계속 썼더니 물이 하얀색이 되더라고요 ㅋㅋㅋ 거기다 면수 채워놓고 코인 육수 4개 넣고 끝! 버터녹인거에 삶은 면 넣고 면수 3국자 + 후추 + 치즈 넣으니까 참 맛있고 쉽네요 ~!! 엄청 느끼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후추를 넣어서 그런가 ㅎㅎ 신기하게 맛있어서 또 해먹고 싶네요 ㅋㅋ
유지어터
포도로 에너지 충전
식전 과일로 출출함 채워줬네요.. 아직 시차 적응이 덜 되서 더 허기지고, 피로도가 너무 높아요..ㅜ 사과에 땅콩버터 포도로 산책의 떨어진 에너지부터 충전 역시 한국과일이 수분감도 많고 새콤달콤^^ *포도 : 피로물질(젖산) 분해를 도와 피로완화에 효과적
장보고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하는 베노프 단백질바 청키 초콜릿 맛 후기입니당!! 다이어트 간식으로 가장 쉽게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단백질바인데요 ㅎㅎㅎ 저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찾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구매처는 지그재그입니당 ㅋㅋㅋ 지그재그에 이런 단백질바도 팔더라고요!! 놀랍죠 ㅎㅎㅎ 청치 초콜릿맛이고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10g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로리는 185에요!!! 나름 양호한 수치에오 ㅎㅎㅎ 같은 제품 트러플 피넛버터맛도 먹어봤는데 그거도 너무 맛있었어용 저는 초코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 초코바를 먹기는 양심상 자제하던 와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ㅎㅎ 달콤한 간식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든 재료가 많아서 밋밋한 단백질바보다 청키한 단백질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단백질 15g이면 우유 450ml, 닭가슴살 60g에 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디저트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는 뷴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너무 단거를 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특히 아몬드도 들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디저트 드시고 싶은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디저트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
영잔디
달걀 오믈렛 샐러드
달걀에 우유 소금 화이트 후추 버터에 오믈렛 만들어주고 어린잎과 방울 토마토와 함께 아침 챙겨 먹었어요. 촉촉한 오믈렛이 부드러워 맛있네요.
쩡♡
프렌치토스트
점심은 토스트 먹었어요 계란 듬뿍 묻히고 버터에 노릇하게 굽고 설탕대신 꿀 찍어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쉬림프
선수빵😆 저당빵이네요^^
선수빵이라고 단백질 많은 빵인데 시나몬롤부터 먹어봤어요😄🤘 달달하니 아주 맛나네요 ㅋㅋ 백설탕 대신 비정제설탕을 사용하고 버터 대신 현미유를 넣어 만들어져 건강에두 좋다더라구요 이런건 진짜 강추해야졍
자스민꽃
에그 케이크
창고형 매장에 갔더니 싸게 팔길래 사와봤어요 바삭하면서 버터맛이 나서 맛있네요
워니s
신뢰도 급락
구입한 땅콩버터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네요 아침마다 집에 있는 과일에 올리브오일 한스푼 땅콩버터 한스푼해서 먹고 있어요 오늘은 사과 썰고 올리브오일 넣고 땅콩버터 버무리는데 긴 머리카락이 나와서 다 버렸어요 이곳에서 구매한 제풍이라 더 실망했어요 4통 구매해서 1통 맛있게 먹고 두번째 통 먹는 중이었는데 이제 먹기 시작한 남은 두번째 통과 뜯지않은 남은 2통 먹기가 찝찝해요 과정과 검수가 너무 아쉬워요 어디다가 써야할지 몰라서 이곳에 씁니다
커피책
푸짐한 아침
월요일은 든든하게... 비건 통밀빵에 고소한 버터헤드 2장 치즈와 닭가슴살 그리고 상큼한 사과로 영양가득 채우고 출근합니다.
장보고
아침은 샐러드와 프로티원 단백질바
라떼랑 산책 다녀오니 8시 47분이었어요. 엄마면회 가야하는데 시간이 얼마 없어서 얼능 라떼발 닦고 아침 먹이고 바로 내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담고 복숭아 한쪽도 잘라 담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6개 놓고 햄프씨드와 초당옥수수(어제 홈플에서 팔길래 두 개만 사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일일이 따놨답니다)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 1T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중앙에 놓고 시리얼까지 조금 더해서 만들었어요. 먼저 간단한 듯 그린 야채 과일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었답니다. 단백질은 추가하지 않았는데 단백질바로 채우려구요. 샐러드가 양이 많아지면 먹는 시간이 늘어날까봐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샐러드 다 먹고 영양제부터 챙겨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 먹었어요. 그리고 단백질바를 우선 사진 찍어놨답니다. 시간이 안되면 요양병원 가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빨리 서둘러서 화장 고치는 동안에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어제 올리브영에서 식물나라 썬젤 사러 갔는데 가는 김에 할인하는 단백질바와 크리스탈 라이트도 샀거든요. 그중에 프로티원 단백질 바가 눈에 뜨더라구요. 알룰로스 사용한다고 광고를 했는데 가격이 좀 있어서 고민하다가 3000원 추가하면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웹 깔고 프로티원 단백질 바 두 가지까지 골라서 할인도 받았답니다. 이번에 먹은 건 초코맛이고 집에 피넛버터맛이 남아있어요. 당류는 2g, 단백질은 17g, 말티톨은 없다고 하네요. 알룰로스를 썼고 55g에 206kcal 입니다. 꺼내 보니 제법 큰 단백질 바가 있었고 꾸덕꾸덕해 보였어요. 먹어보니까 그냥 초코바랑 별 차이가 없이 맛있었는데 단백질 바 특유의 꾸덕함은 갖고 있었어요. 알코올 향 같은 게 안 나서 좋더라고요. 말티톨을 쓰면 특유의 향이 알콜향이더라고요. 나는 단백질도 식품으로 먹는 걸 제일 좋아하지만 지금처럼 시간이 없을 때는 단백질바로 대체하는데 차선으로 단백질바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단백질바 미니랑 40g이나 50g 단백질바도 떨어지지않게 구비해 놓고 있어요. 다른 단백질바 먹었을 때 알코올 향이 조금 거슬렸더니 그게 말티톨의 특징이라 해서 포기하고 적응하려 했거든요. 이 프로티원 단백질 바를 사서 먹어보니까 그런 맛과 향 없이 건강한 단백질 바를 만든 것 같더라고요.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55g 치고는 kcal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남아있는 다른 맛도 기대가 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김치볶음밥
저녁은 입맛이 없어서 매콤하게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햄도 넣고 버터에 볶았더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후추로 매콤함을 더했어요
쉬림프
올리브 치아바타 식빵 굽굽 ~~🍞🍎🥑🧅
토스트 좋아하는 아들 아침으로 두가지 올리브의 풍미 가득한 쫀득쫀득한 식빵 계란과 함께 버터에 구워서 사과와 🍎 아보카도🥑,적색 양파 🧅듬뿍듬뿍 올려서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간식 타임
운동하고 간식타임 블루베리 맛있게 먹고 계란하나 호두 앙버터 2개... 맛있네요.. 저녁 약속이라 더 먹고 싶었으나...ㅎㅎ
장보고
GI지수 낮은 호밀빵으로 아침밥
호밀 사워도우에 땅콩버터 바르고 로메인 2장 브리치즈 만 올려서 간단하게 아침 챙겨요 *호밀사워도우 : GI지수 40-50 낮은 GI지수로 식후 혈당상승 및 인슐린 반응을 완화시켜 당뇨예방과 관리에 도움됨 천연발효종으로 장내 유익균 수를 늘리고, 소화를 돕는다 체내 염증반응을 덜 일으켜 만성질환 완화에 도움된다
장보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단백질 바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하는 베노프 단백질바 트러플 피넛 버터 초콜릿 맛입니당!! 다이어트 간식으로 가장 쉽게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단백질바인데요 ㅎㅎㅎ 저 역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찾던 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베노프 트러플피넛버터초콜릿맛 단백질바이고,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10g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로리는 185에요!!! 나름 양호한 수치이죠 ㅎㅎㅎ 저는 초코를 워낙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이어트 중에 초코바를 먹기는 양심상 자제하던 와중에 알게된 단백질바에요 ㅎㅎ 그래서 초코바 대신 선택한 겁니당!! 달콤한 간식을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특히 안에 든 재료가 많아서 밋밋한 단백질바보다 청키한 단백질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단백질 15g이면 우유 450ml, 닭가슴살 60g에 준하는 수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만큼 디저트는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는 뷴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특히 이건 트러플과 피넛버터가 든 거라 더 담백하면서 맛있습니다!! 한 입 먹으면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아요 ㅎㅎ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그래서 너무 단거를 안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드려요 ㅎㅎ 특히 아몬드도 들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디저트 드시고 싶은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디저트 있음 댓글 부탁드립니다!!!
영잔디
[다이어트간식] CU편의점 당류 없는 롯데 제로 달콤한 초콜릿칩
이번에 다이어트 간식으로 소개하려는 과자는 쿠키류입니다. 쿠키는 당분이 높은편이라고들 알고 계실거에요. 오늘 cu편의점에서 구매한 당류가 없는 제품으로 설탕제로. 당류제로인 롯데 달콤한 초콜릿칩이랍니다. 초로립칩이라는 과자인데 신기하게 당류가 없다고 하네요. 무설탕 초콜릿칩이 25%가 함유되어 있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종이상자 안쪽에는 비닐팩으로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용량은 총 84g의 양에 387kcal의 제품이에요. 재료는 밀가루,발효버터,코코아버터,무설탕초콜릿칩 등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과자 자체는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초콜릿칩이 들어가 아주 달콤하고 깔끔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경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