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혈당일기 3일차
아침공복혈당 108
어제저녁은 짜파게티 라면을 먹었다 ! 김치 담그느라 간단히
짜파게티 라면으로 간단히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잠을 잤다 다행히 수치는 많이 높게 안나왔다
내일 공복혈당도 화이팅하자!
0
0
댓글3
혈당일기 3일차
아침공복혈당 108
어제저녁은 짜파게티 라면을 먹었다 ! 김치 담그느라 간단히
짜파게티 라면으로 간단히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잠을 잤다 다행히 수치는 많이 높게 안나왔다
내일 공복혈당도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