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독감주사 맞고왔어요

작은아들 서울가는 지하철역 데려다주고 와서

바로 걸어서 병원가서 독감백신 4가 맞고왔어요

작년에도 동네 좀 저렴한곳으로 검색해서 접종했는데

올해도 검색해보니 2만2천원에서 2만5천원 하네요

2만2천원 병원은 버스타고 부평으로 가야하고

2만5천원은 동네라 좀걸어갔어요 버스비 3천원 들고 시간걸리는것보다 3천원 더주더라도 동네가 나을거 같아서요 

요즘 독감 유행이라니 미리 맞으시는게 나으실듯 하네요

0
0
댓글12
  • 짠짜라짠
    요즘 독감 유행이라 많이들 맞으시네여 ㅠ 전 쫄보라 안맞아용
  • ssul0115
    독감 주사 맞고오셨군요
    저도 맞아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도 독감접종하러가야하는데
    감기걸리기전에가야죠 
  • 지니야만보걷자
    수입과 국산의 가격도 다르더라구요~ 이쪽은 3~4만원이던데 ㅠㅠ
  • 원더랜드s
    미리 잘 맞으셨네요
    요즘 독감 유행이 시기가 없네요 ㅠㅠ
  • 시나몬애
     우리가족도 맞아야하는데
    아이들이 감기 기운이 조금있어서
    얼렁 낳아서
    후딱 맞으러가야겠어요~~ 
  • 코로세움
    벌써독감철이네요
    미리맞아야 걱정없는 겨울보내겠죠
  • 킹로또
    독감주사 진짜 잘 맞고 오셨어요~ 소통왕
    중일때 독감에 걸려서 3일을 앓아 누웠는데 
    진짜 아팠어요ㅠㅠ
    
  • 여울햇살
    ㅋ
    저는 독감주사 대신 메가비타민c랑 비타민d로 면역 강화하고 있어요
    독감이 제가 무서워서 몇년째 도망다니는듯요
  • 달달별
    독감유행이라닝 애들도 맞혀야 하는데 전 독감을 10월 중순겸 맞힐까해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요즘 독감 무섭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백신 맞고 몸이 괜찮으실지...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독감주사 맞았군요. 잘 맞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