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는햇님

멋지다

마지막까지 불태우는

지고있는 해

눈부시게 아름다워 

똑바로 쳐다보기도 쉽지않네

지는햇님

0
0
댓글6
  • 염곡전사
    반짝이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네요
    쉬림프
    작성자
    반짝반짝 빛이 났어요
    이쁘더라구요
    굿밤되세요
  • 달달별
    뜨는 해, 지는 해... 다 말로 표현못하게 이쁘죠.
    매년 1월 1일이면 해돋이보러 움직이는데 몇달 안남았어요
    쉬림프
    작성자
    해돋이 보면 넘 멋지겠어요
    내년도 꼭 보시길
  • 아오기오기
    반짝이는 모습이 예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길요
    쉬림프
    작성자
    마지막까지 불태우고 쏙 사라졌어요
    행복한 오늘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