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크루

러닝크루

아이 학교보내고 바로 운동하러 왔네요

일단 러닝크루는 했으니 

만보도 마저 채우고 집에 가야겠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5
  • 아침햇살77
      러닝크루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히 하심 응원합니다  
  • 걷기와
    매일 챙겨 하는게 쉽지 않죠 수고하세요.
    고생 많은 하루셨네요. 쉬시며 재충전하시길요.
    용용이02
    작성자
    확실히 러닝이 운동이 많이 되는듯 싶어요
    꾸준히 해봐야겟어요
  • 울트라돼지런
    달리는데 체력 괜찮으신가요
    러닝크루 수고하셨어요
    용용이02
    작성자
    체력 괜찮은듯해요 ㅋㅋㅋㅋ
    어제는 러닝하고 산에도 다녀왔답니당
  • 그냥한번1
    러닝크루 하신다음 걷기운동 또 하시는 군요
    러닝크루 하기전에 멎저 걷고 러닝하고 마무리로 다시 걷기 이런식 이나보네요
    용용이02
    작성자
    공원까지 걸어가고 공원에서 러닝하고 다시 또 걷기하고요 ㅎㅎ
    아님 출발부터 러닝하기도 하고요 
  • 은하수너머
    아이 학교가고 운동하시는군요
    뒹굴거리는데 저도 운동해야겠네요
    용용이02
    작성자
    아이보내고 바로 운동 다녀왔지요
    아니면 운동안할꺼 같아서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침에도 더운듯 했어요
     러닝 수고 많으셨어요
     만보 걷기도 응원 드릴게요 
    용용이02
    작성자
    요즘 러닝과 만보하느라 바쁘네요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 소푸
    러닝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아침에 러닝하고 들어왔네요.
    용용이02
    작성자
    그나마 아침이 덜 덥고 러닝하기 좋더라구요
    오늘도 열심히 다녀왔답니다
  • Jess19
    러닝크루 수고 하셨어요
    빠르시네요.
    용용이02
    작성자
    아이학교 보내고 바로 다녀왔지요
    오늘도 러닝하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