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ITX-마음

#친구 만나러가요~

 

여행의 설레는마음과

현재와 미래세대가행복하길 바라는마음으로

새로 태어난 [itx- 마음]기차를탔어요

새차의 냄새가...ㅜㅜ   

new~~~ 새거에는 못이김요 ㅋㅋ

찔끔 나는듯하다가 바로 잊게해주네요

역시새거가좋아요ㅎㅎ

광택이반짝 정열적인빨강색의 마음기차!

ITX-마음칙칙폭폭!!  뿌우뿌우 ==333 ITX-마음

3
0
댓글28
  • 오후5시
    기차여행 좋지요. 
    깨끗하니 쾌적해서 좋네요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 고래사
    새차 냄새 낯설어도 친구를 만나러 가는 즐거운 마음에
    깨끗한 새 차의 느낌이 더해져서, 훨씬 더 신나는 기차여행이 됐을것 같아요.
  • 달달별
    기차여행의 묘미도 남다르지요.  얼마전에 긴 시간은 아니지만 떼제베도 탔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와 그러셨군요 부러워요
    다시한번 고고~~
  • 핑크핑크퐁퐁
    기차타고 가는건 왠지 설레는것 같아요
    저도 케텍스 타고 놀러간답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아~~~  좋아요
    빨라서ㅋ 가까운거리아니라면
    즐기세요
  • 쉬림프
    와 완전 좋네요
    강렬한 빨강색 이뿌네요
    나도 마음타고 여행가고 싶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여행은 언제고 어디에서고
    떠나는것이 힐링되는거같아요~^^
  • 붉은레드
    저도 새거 좋아해요
    새거 냄새 좋아합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맞아요
    저는안좋아하지만 새거좋아해요
  • 여리나
    우와 기차타시네요
    부럽네요 저도 퓨ㅠㅠ
    코로세움
    작성자
    요즘아가들 기차 탈일 별로없을텐데..
    타봤음
  • 염곡전사
    기차만 봐도 설레이네요
    친구 잘 만나시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추억과 설레임 삶은계란...
    
  • SKY0118
    기차타면 기분 좋던데~~
    설렘도 있고 ... 잘 다녀오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혼자여행도 기차여행좋더라구요
  • 킹로또
    기차여행 좋지요. 깨끗하니 쾌적해서
    좋네요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냄새까이꺼
    새것이좋네요
  • 그냥한번1
    기차가 너무 깨끗하고 좋네요  새거라 그런가 봐요
    이름도 이뻐요 itx 마음 
    즐거운 기차 여행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다시태어난 새 기차
    통일호없어진거처럼 무궁화도 사라지려나?
  • 소푸
    기차 타본지가 언젠지 가물가물하네요ㅎ
    친구랑 재밌는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네 즐거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기차여행이라~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친구와 즐거운 시간보내고 오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옛날에는 기차가 이동수단의 거의대부분이었는데ㅎㅎ
  • 산들바밤바
    기차타본지 정말 오래되어서 보기만 해도 설레네요. 잘 다녀오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러시구나
    기차여행은 요즘 보기힘들죠ㅎ
  • 천하무적챈진
    기차타본지가 언제인지~  울 아들 한번도 못 타봤는데 경험한번 시켜줘야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무궁화보다한단계위
    새거라 좋아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