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의 운동방법은요

매일 만보걷기해요.카톡에 운동인증방 있어서

저는 걷는것으로 매안인증해요..

인증못하시에는 기수마디 바로 퇴장이라 ㅎ

악착같이 걸어요..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  더 즐겁게 걸을듯 싶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킹로또
    세연마미님 매일 만보걷기 하시는군요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 울트라돼지런
    오 이거 좋은데요
    카톡운동인증방이 효자템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같이 걷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오늘도 파이팅이용😀
  • 그냥한번1
    좋은습관 가지셧네요
    매일 매일 운동하고 또 인증샸하면서 동기부여도 되고 하겠네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곧 걷기 좋은 계절이 오네요.  이제 걷기는 많은 분들이 생활하 하고 계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