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만보걷기해요.카톡에 운동인증방 있어서 저는 걷는것으로 매안인증해요.. 인증못하시에는 기수마디 바로 퇴장이라 ㅎ 악착같이 걸어요..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 더 즐겁게 걸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