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퇴근길 10분 운동

퇴근길 10분 운동

 

버스 정류장 앞에 운동기구들이 있습니다

 

퇴근 후에 간단하게 10분이라도 하고 들어가요

 

낮에는 덥지만 저녁에는 시원합니다

 

운동후 집가서 바로 샤워!

 

추천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킹로또
    간단하게 10분 운동 좋네요
    건강한 운동 습관을 응원합니다
  • 그냥한번1
    버스 정류장 바로옆에 운동기구가 있군요
    좋은동네 사시네요  시간없는 직장인에겐
    이런시설이 있는것도 고마운 일이죠
  • 들꽃7
    퇴근길에 간단하게 운동 좋은 루틴이네요 
    잘 하신 루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ㅎㅎㅎ 퇴근하면 집에 바로 가고 싶으실텐데^^
    집에가서 푹쉬세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짜투리시간 활용하기 딱 좋네요~
    출퇴근시간 잠깐이라도 몸풀면 너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짬짬히 시간 내어서 10분이라도 운동하시는 거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