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저는 걷기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마시고 집 안에서 십분 정도 걷고 하루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심 저녁 먹고 바로 15분 정도 걷기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소화도 잘되고 혈당 떨어뜨리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2년째 실천중입니다.! 움직임이 많아지다보니 몸도 건강해지고 체중유지 잘됩니다
0
0
댓글3
저는 걷기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물마시고 집 안에서 십분 정도 걷고 하루 시작합니다. 그리고 점심 저녁 먹고 바로 15분 정도 걷기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소화도 잘되고 혈당 떨어뜨리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2년째 실천중입니다.! 움직임이 많아지다보니 몸도 건강해지고 체중유지 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