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참여했어요

바로바로 참여하긔참여했어요

0
0
댓글16
  • 고래사
    저도 바로 바로 참여 안하면, 잊어 버려서 바로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벤트 참여 수고 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네 고래사님, ^^
    고래사님 챌린지, 이벤트, 열심히 참여하세요~
  • 펭하잉
    바로바로 참여하는게 제일 좋은 듯 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맞아요 펭하잉님, 
    바로바로 하면 안잊어먹고 좋은거 같아요
  • 아카시아잎
    참여하셨군요 수고하셨어요 
    저는 아직 참여전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카시아잎님, 
    참여하고 바로 인증합니다. 
  • ssul0115
    이벤트 참여하셨군요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잘하셨네요 유저님, 
    이런건바로바로 해야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새우킬러님, 
    덕분에 좋은 밤이었네요
  • 그냥한번1
    저도 방금 참여했네요
    좋은 결과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그냥한번 1님, 
    좋은 결과 받았습니다. 
  • madin
    고생많으셨어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유저님,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aintree
    일찍 마무리 하셨네요,저는 헬스장은 안다녀서 산스장 찾아볼려고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산스장이, 산에 있는 헬스기구,,, 그거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