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직장인이라 별도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진 않네요.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이것만으론 너무 부족하죠.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계단을 많이 오릅니다.
제가 25층에 살아서 한두번만 오르기하면 숨이 차고 힘들더라고요.
내려 갈때는 엘리베이트로, 오를땐 자세를 똑바로 하고 걷기 시작!!
생각보다 운동이 많이 된답니다.
0
0
댓글17
직장인이라 별도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진 않네요.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이것만으론 너무 부족하죠.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계단을 많이 오릅니다.
제가 25층에 살아서 한두번만 오르기하면 숨이 차고 힘들더라고요.
내려 갈때는 엘리베이트로, 오를땐 자세를 똑바로 하고 걷기 시작!!
생각보다 운동이 많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