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간단 운동-계단 오르기

직장인이라 별도 시간내서 운동하기가 쉽진 않네요.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이것만으론 너무 부족하죠.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계단을 많이 오릅니다.

제가 25층에 살아서 한두번만 오르기하면 숨이 차고 힘들더라고요.

내려 갈때는 엘리베이트로, 오를땐 자세를 똑바로 하고 걷기 시작!!

 

생각보다 운동이 많이 된답니다.

나만의 간단 운동-계단 오르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7
  • 킹로또
    25층 까지 두번씩만 해도 효과가 좋죠
    응원합니다~ 화이팅! 
  • 건빵맛과자
    계단 오르기 진짜 좋은것 같아요 
    무릎이 아프지 않으면 최고입니다 
    달남99
    작성자
    계단 오르기 진짜 좋아요
    꾸준히만 하면 그렇죠
  • 늘봄봄
    계단오르기 운동 너무 좋죠 힘들긴하지만 뿌듯할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달남99
    작성자
    정말 뿌듯해요.
    즐밤 되세요
  • 나는민천사
    계단오르기
    시도는 많이 하는데
    꾸준히 하는게어렵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다
    달남99
    작성자
    시도 하는게 중요하죠
    꾸준히 응원합니다.
  • 달려볼꺼야
    계단오르기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
    자극받고 갑니다 ^^
    달남99
    작성자
    열심히 자극 받으시고 운동 열심히 하셔요
    응원합니다.
  • 샤랄라라라
    계단 오르기를 하시는 군요.
    아주 잘 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달남99
    작성자
    아주 잘하고 있는 거 맞죠
    꾸준히 할께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계단오르기 효과는 진짜 좋아요. 내려올때는 엘베 이용해야 무릎 상하지 않지요.  그런데 저는 계단 너무 힘들어요.
    달남99
    작성자
    계단오르기 효과는 정말 좋아요
    즐밤되세요
  • 핑크핑크퐁퐁
    운동이 등산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유산소 운동으로는 좋아요
    달남99
    작성자
    많아요. 등산 효과 있어요
    즐밤되세요
  • 그냥한번1
    맞아료 아파트 계단 오르기 정말 효과 좋은 운동 이예요
    간단하게 날씨에 상관없이 할수도 있구요
    달남99
    작성자
    정말 좋은 운동인데, 자주 하기 쉽지 않아요
    즐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