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가 매일 하는 운동은 이겁니다!

바로 문틀에 고정시킬 수 있는 풀업바인데요. 이 기구로 여러가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표적으로 팔굽혀펴기 및 인버티드로우 라는 운동을 하는데요. 팔힘과 코어가 약하신 분들이 하기에 딱좋은 운동이 인버티드로우에요. 이 운동 꾸준히 하다보면 지금 잘 못하는 턱걸이도 쉽게 하는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여러분들도 풀업바 하나 장만하세요. 

 

제가 매일 하는 운동은 이겁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킹로또
    문틀에 고정시킬 수 있는 풀업바 좋네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 주먹쥐고일어섯
    중중간에 어려운 단어들이 몇 개 섞여 있네요.검색해 봐야겠어요.
  • 하이0530
    신기해요 집에서 이런것도 할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