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맘모롱

잠시 쉬는곳 ㅋㅋㅋ

고구마 맘모롱

 

커피랑 딱 맞아요

맛도 아주 좋은데요

잠시 쉬어 가는 곳은 시원한 커피로~~~~

 

고구마 맘모롱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맘모롱 달콤하겠어요 
    커피와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맘모롱 2조각인데요 
    하나도 든든해요 
    좀 두툼하고 양이 좀 되는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맘모스빵에 토핑 그득이군요..
    간식으로 커피랑 잘 어울리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간식으로 이거 한끼도 되요 
    커피랑 먹으면 맛도 좋아요 
  • 자스민꽃
    스벅 신메뉴 맞죠??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하고
    딱이네요 ^^
    요즘 많이 드시더라구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네네 신메뉴 맞죠
    2번째 먹는것인데요 
    전 맘모스 업그레이드 맛 좋아해요 
  • 쩡♡
    달달한 고구마 맘보롱과 시원한 커피 조합이
    좋네요. 잠시 쉬는 곳으로 잘 즐기셨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산책하면서 잠시 쉬는 시간
    커피 한 잔도 너무 좋찮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구마 맘모롱이랑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여유로운 시간 산책길에 보내고 왔죠
    너무도 맛있는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