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삶았어요 ㅎ

고구마 삶았어요

고구마 삶았어요

고구마 뜨뜻하고 맛나네요 ㅎㅎ

껍질도 같이 먹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고구마 쪄서 껍질째 맛과 영양 가득히 맛있게 드셨네요.
    :D
    작성자
    덕분에 화장실 잘 갔다왔어요 ㅋ
    고구마가 역시 최곱니다 
  • 예지영준맘
    뜨근한 고구마 
    맛있게 드셨죠 엄청 달아보여요 ^^
    
    :D
    작성자
    엄청까지는 아니고 ㅋ 
    적당히 달고해서 맛있어요 ^^
  • 입맛없엉
    고구마 맛있어 보이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D
    작성자
    고구마가 간식으로도 최고고
    변비에도 좋으니 자주먹어야겠어요 
  • 열정남자
    맛잇어보이네요 
    :D
    작성자
    맛있어요
    속이 부드럽고 호박고구마라서 그런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구마 따뜻하게 드시면 더 맛나죠
    껍질째 잘 챙기셨어요 
    :D
    작성자
    금방 쩌서그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금방한게 최고예요 ㅎ
  • 쩡♡
    노란 고구마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D
    작성자
    이것도 호박고구마라서 그런가봐요
    맛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