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지안맘
남편이 잔치국수를 좋아해요.
냉장고안에 있는 야채 다 넣고 만들었어요.
양배추 적색양파 팽이버섯 청경채 당근 감자
알배기배추 육수 낸 다시마 채썰어 먹어요.
미세먼지가 있는 봄날이네요.
외출 시 마스크 꼭 쓰고 나가셔요!
0
0
댓글5
남편이 잔치국수를 좋아해요.
냉장고안에 있는 야채 다 넣고 만들었어요.
양배추 적색양파 팽이버섯 청경채 당근 감자
알배기배추 육수 낸 다시마 채썰어 먹어요.
미세먼지가 있는 봄날이네요.
외출 시 마스크 꼭 쓰고 나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