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오랜만에 된장찌개 끓였어요

육수에 곰국을 조금 넣었어요

 

된장찌개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곰국 육수에 영양 가득히 담아 구수한 된장찌개 맛있게 꿇이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곰국을 조금 넣어줘야
    더 진해지는거 같아요
  • 쩡♡
    곰국을 넣은 구수한 된장찌개 
    맛이 깊겠어요.좋은 밤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구수하고 맛있어요
    된장찌개는 언제나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된장찌개가 아주 맛있습니다
    좋은시간 보내세요
  • 치노카푸
    된장찌개는 늘 좋습니다^^
    맛나게 드셨기를요^^
    마음그릇
    작성자
    녜 혼밥이라도
    잘 먹어요 좋은날 보내세요
  • 예지영준맘
    곰국이 들어가서  더 진한 국물이 되었겠네요 
    가족분들과 맛있게 식사 하셨지요 
    마음그릇
    작성자
    늘 혼자먹는 시간이 많아요
    오늘도 혼자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