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스프

단호박이 정말 잘 익어서

스프 먹고 난후 껍데기도 달고 맛있네요

단호박 스프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단호박스프
    저렇게도 먹으면 더 맛날것 같아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이렇게 해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단호박 스프 만들어 드셨네요 
    즐거운 밤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아니오 지인들이랑 파스타 집에서 사 먹었어요 
  • 열정남자
    간편식으로좋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간편하게 먹을수 있지만 하기는 손이 많이 가지요
  • 쩡♡
    단호박 스프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단호박이 잘 익어서 더 맛있어요 
  • 워니s
    속만 뺀 단호박에다가 스프를 넣었네요 
    색다르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씨를 빼내고 거기에 스프를 만들어서 아주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도 영양도 풍부한 단호박 스프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