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식

저녁에 살짝 배고파져서 야식으로 

군고구마 먹었어요 

야식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출출한 시간에 군고구마 야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출출해서 먹는데 야식으로는 좋지 않뎄지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저녘에 야식으로 군고구마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저녁 야식으로 안좋뎄지요
    그래도 이런 즐거움은 있어야지요
  • 쩡♡
    어제 야식으로 달콤한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마음그릇
    작성자
    야식으로 좋은데 혈당은 많이 올라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