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된장찌개

된장찌개 보글보글 끓여서

밥 조금 말아 먹었어요 

된장찌개

0
0
댓글10
  • 예지영준맘
    맛있는 된장찌개  끓이셨네요 
    맛나게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맛난 찌개 구수하게 속시원하게 먹었어요 
  • 꼼꼼엄마
    구수한 된장찌개 맛있었겠어요 
    밥 말아 먹으면 정말 맛있죠
    마음그릇
    작성자
    밥말아서 살짝 파김치 올려 먹으면 아주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애호박과 두부로 구수한 된장찌개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애호박도 너무 비싸지요
    즐거운 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셨네요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맛있는 찌개 하나면 밥 먹지요
  • 쩡♡
    구수한 된장찌개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마음그릇
    작성자
    맞아요 그래서 자주 먹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