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오래만에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이번주는 처음이네요

할일은 많은데 피곤하고 나른해지고 그러네요

 

아메리카노

0
0
댓글4
  • 쩡♡
    따뜻하게 아메리카노로 에너지 충전 잘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따뜻한거 이제는 못 마시겠어요
    너무 더워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셨네요 
    즐겁고 편안한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지난주만 해도 따뜻한게 땡겼는데 말이죠
    이제는 아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