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자외선 지수가 높다네요 

조심해서 산책 다녀오세요 현재의 날씨와 대기질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대기질이 양호하고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편안한 밤 되세요 
  • 입맛없엉
    기온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내일도 건강하게 산책 잘 다녀오세요
  • 쩡♡
    어제 보다 기온이 많이 올랐네요
    날씨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