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네잎크로버 꽃 💐

네잎크로버 꽃이네요

나이를 먹었는지

요런 꽃들보면 너무 예쁘더라구요

네잎크로버 꽃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색도자그마한 모습도 네잎크로버 꽃 예쁘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예전엔 신경안쓰고 다녔는데
    요즘엔 이런꽃들이 눈에 자주보여요
    나이 먹었나봅니다 ㅋ
    굿밤되세요 
  • 뉴펜🧡
    요즘 많이 피어 있더라구요~
    덕분에 기분좋게 한번 더 보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기분 좋으시다니 저도 좋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워니s
    꽃도 이쁜데 잎이 
    하트모양이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그러게요
    꽃만 봣는데 잎을다시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