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네요
조용하게 보슬보슬 ㅋ
차창문에 빗물이. 예뻐보여요
비오는날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늘은 운치있네요
저는 비오는 날을 너무 좋아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비오는날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전 별루지만.. 개인 취향이라서.. 굿밤되세요
비오는날 그냥 기분이 쳐지고 저는 맑은날이 좋네요
사실 저도그래요 비오는 날보단 맑은날을 선호해요 근데 오늘은 비오는게 예뻐보이더라구요
운치있는 날이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커피한잔에 조용한 음악 들으면서 잘 보냈습니다 굿밤되세요
저는 돟아해요 빗소리 들으며 낮잠자던 어린 추억이 생각나네요
그러군요 전 변로 좋아하지 않아요 허나 오늘은 왠지 좋더라구용 나이 먹나봐요
비 오는 날씨가 운치는 있죠 조심히 걸으시고 하루 잘 보내세요
네 ㅋ 안전빗길 햇습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