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씨 좋아하시나요?

비가 오네요

조용하게 보슬보슬 ㅋ

차창문에 빗물이. 예뻐보여요

비오는날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늘은 운치있네요비오는 날씨 좋아하시나요?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저는 비오는 날을 너무 좋아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비오는날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전 별루지만..
    개인 취향이라서..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비오는날 그냥 기분이 쳐지고 저는 맑은날이 좋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사실 저도그래요
    비오는 날보단 맑은날을 선호해요
    근데 오늘은 비오는게 예뻐보이더라구요
  • 쩡♡
    운치있는 날이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커피한잔에 조용한 음악 들으면서
    잘 보냈습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턴가족
    저는 돟아해요
    빗소리 들으며 낮잠자던 어린 추억이 생각나네요
    이건머야
    작성자
    그러군요
    전 변로 좋아하지 않아요
    허나 오늘은 왠지 좋더라구용
    나이 먹나봐요
  • 입맛없엉
    비 오는 날씨가 운치는 있죠
    조심히 걸으시고 하루 잘 보내세요
    이건머야
    작성자
    네 ㅋ
    안전빗길 햇습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