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제자리에 두는 게 은근 어렵습니다

사용할 때는 금방인데 다시 원래 자리로 돌려놓는 일은 자꾸 미뤄져요

점점 게을러지는 스스로를 발견하고 그러지 말아야히 잫는데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3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제자리에 두어야 찾기도 쉽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