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좀 쉴까 하고 대에 누우면 갑자기 할 일 생각나요 ㅋㅋ

분명 할 일 다 했다고 했거든요?

좀 쉬어 볼까 하고 침대에  눕는 순간 갑자기
아 맞다 그거 안 했네 싶어요
그래서 다시 일어나면 결국 쉬는 시간은 사라지고 없게 돼요

왜 일은 해도 해도 끝이 없을까요

3
0
댓글3
  • 쩡♡
    집안일은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ㅠ
    좋은 시간 되세여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그렇죠 
    할일이란게 끝이 없죠
    쉴틈을 주지 않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일이란게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눈 딱 감고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