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랜만에 냄비 뚜껑에 라면 먹어요

TV보다가 우연히 냄비 뚜껑에 라면 먹는 모습을 봤어요

생각해보니 전에는 이렇게 먹은적이 꽤 있었는데

어느샌가 제 머릿속에서 완전히 지워져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냄비 뚜껑에 라면 먹었어요

오홋.. 기분... 감성... 요거 조으네요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냄비 뚜껑에 라면 꼬들꼬들한 면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 쩡♡
    냄비 뚜껑으로 접시 삼아 라면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냄비 두껑에 라면 드셨군요
    추억의 방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