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마토 구입 했어요🍅

완숙 토마토 5kg가 50% 세일해서 

13,000원에 한 박스 데려왔어요.
저번에도 맛있게 잘 먹어서 이번에도 아침이나 

간식으로 열심히 챙겨 먹을 것 같아요.🍅토마토 한 박스 든든하게 장만했어요😄

0
0
댓글5
  • 워니s
    가격 좋네요
    토마토 맛나게 드세요
  • 보통아이
    저렴하게 잘 사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토마토 구입하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쩡♡
    몸에 좋은 토마토 저렴하게 데리고 오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완숙 토마토 저렴하게 잘 구입하셨네요.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