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은 괜히 몸이 한 박자 느린 느낌이에요

주말 지나고 다시 시작하려니까
아침부터 몸이 바로 따라오진 않더라고요.

분명 크게 한 것도 없는데
괜히 평소보다 더 피곤한 느낌도 있고
계속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오전 지나고 나면
조금씩 다시 리듬 돌아오는 바라고 있어요.

아직까진 버퍼링 상태에요

1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