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커피타임

 

어머니와 커피 한잔 하러 갔어요 집에만 있기 뭐해서 만보도 채우고 오랜만의 오붓한 데이트 하였네요 어머니는 라떼 저는 아메리카노!! 사람 많고 구경도 하니 오늘 주말 뜻깊게 보낸거같아 좋네요

0
0
댓글3
  • 뷰리플
    커피숍에서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여유롭고 좋아요
  • vovo2
    커피한잔 잘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요!
  • 울트라돼지런
    저녁커피 짱이지요
    오늘 하루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