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3키로 캐시딜서 산것 세번째는 삶았어요 오래 두면 상하니 한번에 정리 했어요.
프카쟁이고구마가 요즘 진짜 맛있는데 보관 조금만 하면 금새 썩어서;; 식구가 적어서 한번에 많이 굽지는 못하고~ 하루에 2~3개씩만 굽고 있는데 꼭 2~3개씩은 썩어버리네요. 그래도 구워놓으면 확실히 맛이 덜하니까 그냥 매일 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