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3키로 캐시딜서 산것 세번째는 삶았어요

오래 두면 상하니 한번에 정리 했어요.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0
0
댓글16
  • 뷰리플
    밤고구마인가 보네요
    우유랑 같이 먹음 끌맛이지요
  • roh69
    고구마 너무 맛나게 잘 삶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포근포근하게 맛있겠어요.
  • 프카쟁이
    고구마가 요즘 진짜 맛있는데 보관 조금만 하면 금새 썩어서;;
    식구가 적어서 한번에 많이 굽지는 못하고~ 하루에 2~3개씩만 굽고 있는데 꼭 2~3개씩은 썩어버리네요. 그래도 구워놓으면 확실히 맛이 덜하니까 그냥 매일 구워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는 3키로 두번 굽고 한번 삶았어요
    저장했다 드셔도 맛나요
  • 로블ㅎ
    고구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거 계속 맛있어요
    작고 부드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고구마 잘 해결하셨어여 
    명절전에 잘 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제 고구마는 마감 
    다른것 봄것 먹어야죠
  • 지도
    고구마는 빨리 삶아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그래서 3키로씩  소량 샀어요
    3번에 비우네요
  • 수수깡7
    부지런하세요
    금방 썪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겨울도 끝나가고 날도 따스해 지네요
    수고하세요
  • mjl
    고구마는 오래두면 상하더라구요
    정리 잘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쪄두면 안전해요
    마지막 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고구마 잘 찌셨나보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번겨울 고구마 이제 마지막 같아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