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날이 흐려서 카누한잔 해요

☕️ 날이 흐려서 카누한잔 해요

 

아침에 준비한 고구마 과일 순삭했어요

커피 한잔하고 잠시 쉬어요.

 

☕️ 날이 흐려서 카누한잔 해요

0
0
댓글6
  • 람라미
    오늘 하루 종일 날이 흐리네요 ㅠㅠㅎ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화요일도 그래요
    맛있는거 드시고 힘내세요
  • 선물부자
    고구마 읽으니까 급 땡기네요
    밤고구마 먹고 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고구마 맛있지요
    한번 삶아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오늘 하루종일 날이 흐려요. 카누 한잔으로 기분 충전하셨군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비가 어제오늘 계속 오네요
    기분 충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