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스공동구매에 1+1에 낚임

🍠토스공동구매에 1+1에 낚임

 

고구마 이제 그만 사려했는데 아쉽다 생각했는데 토스 잠시 들렀다가 고구마 1+1 보고 바로 구매 했어요.

 

2키로 7900-포인트=5491 결제 했네요.

고구마 없으니 생각나서요.

합입이 딱 좋아요.

 

🍠토스공동구매에 1+1에 낚임🍠토스공동구매에 1+1에 낚임

 

 

0
0
댓글14
  • 김포비
    토스 고구마 구매 하셨네요 저도 자꾸 구매 
    하고싶은 충동이ㅜ한입 사이즈 딱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한입이 잘 익고 맛도 부드러워요
    적당히 먹기 양도 좋구요
  • 담쓰담쓰담
    와 맛잇겟네요
    맛나게 해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highway032
    한입고구마 군요 가격 좋으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2키로면 썪지 않고 금방 먹어요
    수고하세요
  • 사랑혀니
    가격도 착하고 잘 구매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만족하고 구매 했어요
    반이나 벌써 먹었어요
  • 산들바다
    저도 한입이 좋더라구요~ 이 고구마 맛있나봐요~ 저번 토스에서 산건 실팬데 ㅠ 이거로 사봐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거 상한거 없고 부드럽고 달아요
    만족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고구마 좋아하시니 잘 산것같은데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에프에 구우면 아주 맛있어요
    금새 다 먹네요
  • 당근쥬스쪼아
    이거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잘 사셨네요^^ 한입이 편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합입이 잘 익고 부드러워요
    저도 만족하며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