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해 두둥실 7시

☀️아침 해 두둥실 7시

 

7시도 깜깜 했었지요

바로 얼마전.

지금은 6: 20분 여명에 7시면 저렇게 떠오르네요.

 

오늘 하루가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침 해 두둥실 7시☀️아침 해 두둥실 7시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사진속 하늘 보는거
    기분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아침이 예쁜날이네요
    수고하세요
  • 파인더홀
    일출사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좋은하루 보내시죠? 
    오후시간 화이팅하세요